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

박수진 halo 극찬 [동영상] 비욘세 할로 헤일로 라이브 가사해석



와.. 이거 박수진 halo 너무 놀라운데요? 

저는 이 프로그램 한동근 오병길 볼려고 매주 시청하는데요 박수진 저번 곡도 잘하더니 박수진 halo는 몇번 더  들을 것 같습니다. 

비욘세의 Halo는 수많은 가수와 오디션 참가자들이 시도했던 노래고, 그만큼 자주 들었기 때문에 큰 기대 하지 않았는데요 박수진 halo는 모자람이 없을 정도로 참 잘 불러줬습니다. 주변사람들도 이번무대 만큼은 하동근 보다 낫다고 하더군요.

박수진 halo 극찬

위탄3 심사위원들도 박수진 Halo 듣고 박수를 치지 않을 수가 없을 정도였는데요. 박수진이 비욘세의 HALO를 불러서 멘토단의 극찬을 받았습니다.

이제 점점 최후의 한사람을 가리기 위해 더 치열해지는 무대, 긴장과 압박감에 큰 스트레스를 받을 텐데요. 박수진 halo 무대는 최후의 우승자를 가리기 위한 TOP 4 무대에서도 크게 빛났습니다.

박수진이 프로그램 후반으로 갈수록 점점더 잠재력을 드러내는 것 같습니다. 목소리 음색도 아주 좋고..(백지영 노래 부를때 참 좋더라구요) 파워도 좋고, 외모야 카메라 마사지 받으면 더 이뻐질테니 데뷔해도 손색이 없겠네요.. 

박수진 halo 극찬

한동근 오병길 이형은 박수진 네명 모두 대단한 실력가로 누구하나 꼽기가 힘들지만, 저는 한동근이 우승은 맡아놓지 않았나 했는데. 이번 박수진 halo무대 만큼은 와 이정도에 자기 개성만 좀더 확실하게 갖추면 정말 대단하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박수진 halo 극찬

이제 3명만이 남은 가운데 박수진은 halo 다음에 어떤 곡을 선곡할지 너무너무 기다려 질 정도가 되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박수진 halo는, 멘토인 용감한형제의 편곡이 합세해 박수진의 매력이 더 돋보일 수 있었던 무대였습니다

박수진 halo 극찬

박수진 노래 들으셨던 분들은 오늘 칭찬 받겠구나 라는 예상 다들 하셨을 겁니다. 오늘 큰 실수없이 어려운곡을 매우 잘 불렀기 때문에, 한동근 멘토인 김태원조차 오늘 4며중 가장 잘했다고 칭찬을 할 정도였으니까요^^

김태원은 “오늘 4명 중 가장 노래를 잘했다. 가끔 누군가가 가사를 어떻게 썼냐 들리는대로 받아적었다고 한다. 자신을 죽을 때까지 과소평가하지 마라”,

김연우는 “노래를 어떻게 이렇게 하나. 내가 엔터테인먼트가 있다면 바로 계약하겠다. 정말 최고다”

김소현은 “어쩜 이렇게 집중력이 대단할까 싶다. 오늘 무대는 따로 설명이 필요없을 정도다. 모두가 가슴으로 느낄거라 생각한다”

용감한형제는 "제가 칭찬이 박하다"고 운을 땐 뒤 "그런데 오늘 무대는 지금까지 한 무대 중에 가장 잘했다. 대박이었다. 깜짝 놀랐다"고 극찬했습니다.

 

박수진 동영상 

오병길 그리움만쌓이네 듣기 [동영상] 다시보기

한동근 Let it be(렛잇비) 듣기 [동영상] 다시보기 가사

이형은 탈락 단발머리 동영상 / 노래 다시듣기 위탄3 보기

허각 그리워그리워 듣기 [동영상] 스케치북 노을노래 가사

그리고 추가로 볼만한 영상 하나 첨부합니다. 아래 동영상은 비욘세 halo 어쿠스틱 라이브 영상입니다. 비욘세가 기타연주에 맞춰서 라이브로 앉아서 부르는데요. 비욘세의 파워가 다시한번 느껴집니다. 정말 흑누나 파워는 대단하네요^^

비욘세는 동네 미용실에서 술한잔하고 부르는것 처럼 그냥 편안한 분위기에서 앉은자세로 부르는데요. 월드스타는 아무나 되는게 아니구나 싶네요(아래 동영상은 스마트폰에선 잘 안보일수도 있습니다^^)

 

 

이쁜 비욘세^^

저는 박수진 halo 포스팅 쓰다가 찾은 이 동영상이 더 놀랍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