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슈스케, 위탄, 케이팝스타

이형은 탈락 단발머리 동영상 / 노래 다시듣기 위탄3 보기



이형은이 탈락은 예상된것이기도 하고, 하지만 그대로 실력이 좋기때문에 아쉽기도 했습니다. 사실상 오늘 탈락은 이형은 아니면 박수진이었는데 박수진이 너무 잘해버렸습니다.

박수진이 그동안 큰 이슈가 되지 못했었지만 최근에 아주 확 살아났고, 이형은 탈락은 나머지 한동근과 오병길이 너무 탄탄하기 때문에 밀어내기는 힘이 들었습니다.

이형은 단발머리 탈락

이형은은 단발머리를 아주 상큼하게 소하해냈는데요, 이형은은 특유의 그루브와 발랄함을 무기로 조금은 소화하기 까다로울 수 도 있었던, 조용필의 ‘단발머리’를 걸그룹 노래처럼 소화해내는 즐거운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용감한형제는 "새로운 편곡과 새로운 장르가 등장한 것 같다"

김연우는 "오늘 목소리가 살짝 뻑뻑해서 아쉬웠지만 자기만의 색깔로 소화해냈다. 조용필 선생님이 보시면 '잘 한다'고 칭찬할 것 같다"

김소현은 "처음에 이 노래 좀 반대했었는데 역시 이형은만의 색깔로 즐겨준 것 같다. 고맙다"며 다른 참가자들에 비해 조금은 밋밋한 평가를 해줬습니다.

 

이형은 단발머리 탈락


위대한 탄생3에서는 이형은이 TOP3 문턱까지 갔지만, 결국 아쉬운 탈락의 고배를 마시고 말았습니다.  탈락 호명 직전 박수진은 "정말 재밌는 무대를 마친 것 같아 후회 없다. 앞으로도 이런 무대 많이 서고 싶다"고 말했는데요.

그에 이어서 이형은은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무대 보여드린 것 같다. 앞으로 더 좋은 무대 보여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지만, 그만 이형은은 탈락을 하고 말았고, 앞으로 더 좋은무대를 보여드리고 싶다는 절박함이 묻어나는 이형은의 한마디가 더 가슴아프게 되었습니다.

이형은 단발머리 탈락

그리고 우승후보고 꼽히는 한동근은 "내가 강력한 우승후보는 아니다. 다들 잘해서 우승후보 나뉠 수 없다고 생각한다. 난 최선을 다해 무대를 마쳤고, 후회는 없다"

오병길은 "25세 이상 친구들의 몫까지 잘 해왔나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고 털어놨습니다.

유진은 위탄 Top3 생방송 참가자이 이름을 한명씩 한명씩 긴장되게 호명하기 시작했는데요. 첫번째 생방송 진출자는 10대 그룹의 박수진이었다. 그동안 위탄3 무대들을 종합적으로 본다면 이변이 맞습니다. 하지만 최근 모습과 오늘 무대를 본다면 가장 잘했기 때문에 박수진은 확실히 나갈줄 알았습니다.

이형은 단발머리 탈락

박수진은 "전혀 예상 못했다. 지금 너무 믿기지 않는다"고 말한뒤 말을 잇지 못할 정도로 감격한 모습이었습니다. 용감한형제는 "너무 좋아서 눈물이 날 것 같다. 너무 축하한다"고 인사를 건넸다.

이어진 두번째 생방송 진출자는 누구나 예상 했듯.. 한동근이었습니다. 한동근은 얼떨떨한 표정으로 "너무 기쁘다. 제가 이 자리까지 올라오게 된게 꿈만 같고 감사할 뿐이다"고 소감을 밝지만, 한동도 본인이 결승까지는 무난하게 가리란걸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형은 단발머리 탈락


그리고 눈물나는 탈락자는 이형은이었습니다. 이형은 탈락에 김소현은 특유의 똥그랗게 눈을 뜨며 놀라는 표정으로 아쉬워했고. 이형은은 탈락소식에 결국 눈물을 쏟을정도로 큰 아쉬움을 보였습니다.

김형은은 탈락후에  "오늘 사랑하는 사람들이 많이 왔는데 안 좋은 모습으로 내려가는 것 같아 슬프다. 나에겐 너무나 좋은 경험이었다.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 앞에 나타나겠다"고 이야기 했는데요. 김형은은 여기서 그냥 사라지긴 아까운 인재임에는 확실합니다.

이형은 단발머리 탈락


김소현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결과라 슬프다. 앞으로도 이형은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이어질거라 생각한다. 내 마음 속 1등이다"고 말했고, 김태원은 "형은씨 인생에서 최정점은 아직 멀었다. 지금은 아직 작은 과정에 불과하다"고 탈락을 위로의 말을 건냈습니다.

자.. 이제 남은 3사람… 박수진과 한동근의 대결이 될 것 같습니다. 예상된 한동근이냐.. 박수진의 막판역전극이냐.. 참 기대되는데요.

아래 이형은 동영상과 Top3에 올라간 참가자들의 동영상 링크해놓습니다. 즐감하세요

 

이형은 단발머리 방송영상이 계속 짤려서 오디오만 나오는걸로 일단 링크합니다.

방송 풀영상 풀어주면 다시 올릴게요

(아래 탑3 노래 포스팅 링크해둡니다.)

조용필 단발머리 가사


그 언젠가 나를 위해

꽃다발을 전해 주던 그 소녀

오늘 따라 왜 이렇게

그 소녀가 보고 싶을까

비에 젖은 풀잎처럼

단발머리 곱게 빗은 그 소녀

반짝이는 눈망울이 내 마음에 되살아네

내 마음 외로워 질때면 그날을 생각하고

그날이 그리워질때면 꿈길을 헤메는데

음.. 못잊을 그리움 남기고

그 소녀 데려간 세월이 미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