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박지원 트위터 사과 / 광주 욕설 취중 실수로



오늘 새벽 한차례 온라인을 달구고 갔던 박지원 트위터 사건… 박지원 트위터 계정 해킹당한거 아니냐… 술먹고 실수한거다… 박지원 의원은 술안취하기로 유명하다 등등 박지원 트위터 광주시민 욕설 트윗으로 문제가 됐었는데요.

박지원 사과

박지원 트위터 사과

박지원 의원이 트위터에 광주시민 욕설을 적은 것에 대해 사과하면서 해킹설은 당연히 들어가게 되었지만, 지금 가뜩이나 민주당 욕먹고 힘없는 상황에서 큰 실수를 하셨네요

박지원 사과

박지원 트위터 사과

이번 선거때 한차례 문재인 전 후보에게 표를 주긴 했지만, 민주당을 지지한적이 없는 사람이지만 박지원 의원은 참 대단하다고 생각하고 호감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술이 왠수죠.. 실수를 하셨군요..(욕설만 조금 약하거나 빠졌다면.. 오히려 인간적으로 보일 수 도 있었겠지만..)

 

박지원 사과

박지원 트위터 사과

민주통합당 박지원 의원이 오늘 새벽에 자신의 트위터로 큰 실수를 한것에 대해 해명과 사과의 말을 올렸습니다.

"어젯밤 광주에서 절친들과 술마시고 목포에 도착, 부적절한 용어를 트위터에 적은 것 사과드립니다. 이곳에서는 절친들과 사석에서 사용할 수도 있는 말이지만 적절하지 못했습니다. 용서 바랍니다"라고 올리셨군요.

박지원 사과

박지원 트위터 사과

박지원 의원은 현재 민주통합당 전남 목표 국회의원으로 있습니다.

박지원 사과

박지원 사과 트위터

트위터로 자기 얼굴에 침뱉은 사례는 참 수도없이 많고, 이제 더 나올것도 없겠지 하면 더 놀라운게 나오곤 하니 트위터라는게 참 재미있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합니다.

이런 사례가 나올때마다 등장하는 퍼거슨옹(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 드리자면, 박지성에 전에 있었던 세계 최고 명문 축구구단중 하나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입니다. 세계최고의 감독이기도 하구요)

박지원 사과

박지원 사과 트위터

박지원의원의 사과 트위터가 올라오면서 논란이 좀 더 거세지지 않을까 우려되는군요. 그동안 쌓아왔던 이미지와 평판에 금이 가게 생겼습니다. 그것도 민주당 지지기반인 광주에다 대로 그런 욕을 해버렸으니.. 개인적으로는 안타까우나, 나이도 많으신 양반이 술드시고.. 동년배들은 존재조차 알지도 못하는 트위터를 하셨는지… 아직도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