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막장,대박 사건들 / x파일 /스캔들

박시후 공식입장 전문 / 연예인 지망생 성폭행 혐의에 대해



아래는 박시후측 공식 입장 전문 입니다.

박시후 측에서는 금일 보도된 내용과 관련해 오해의 소지가 있는 부분에 대해 가감 없이, 솔직하게 언론 및 팬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지인의 소개로 만난 A양과 술자리를 가진 점에 대해서는 인정합니다. 다만 이 과정에서 서로 남녀로서 호감을 갖고 마음을 나눈 것이지, 강제적으로 관계를 가진 것은 결코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이 점에 대해서는 결단코 한 점 부끄러움이 없으며 이는 수사 과정에서 명명백백히 드러날 것입니다. 조금만 시간을 갖고 기다려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박시후 공식입장 전문


사건을 떠나 그동안 변함없는 믿음과 큰 사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만 일련의 상황에 대해 팬 여러분이 우려하는 위력 행사는 전혀 없었음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이를 증명하기 위해 배우 박시후는 경찰의 조사에 성실히 임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끝으로 경찰 조사가 끝나지 않은 상황에서 억측과 확대 해석을 지양해 주시기를 언론 및 관계자 여러분께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박시후 좀 더 지켜보자 하시는분 클릭!

 

박시후 공식입장

박시후 강간혐의 피소소식은 고영욱 사건을 묻어버릴 만큼 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박시후 공식입장을 밝힌 만큼 사건을 좀 더 지켜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박시후 공식입장처럼 다른 사건들도 항상 공식입장이야 지켜봐달라는 식으로 비슷하게 다들 말하긴 했지만, 항상 이런일들이 사실로 드러나진 않기 때문에,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는 그 누구도 범인이나 피해자로 확실히 해선 안되지 않나 생각합니다.

박시후 공식입장

현재 시각이 새벽1시인데도, 박시후 사건으로 많은 게시판들에 많은 글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충격이 아닐 수 없는 박시후 강간혐의 피소 소식인데요. 박시후 공식입장이 나온 뒤에도 네티즌들은 실망을 금치는 못하고 있습니다.

일단 위력행사는 없었다는 이야기는, 연예인지망생인 그 아가씨와 잠자리는 가졌다는 의미로 추측이 되는데요, 박시후가 젊은사람이고 연예인 지망생이면 외모도 이쁠테니 젊은 청춘남녀가 술자리를 가지다가 그렇게 될 수도 있다고 봅니다.

박시후 공식입장

지금 네티즌들이 의문점을 가지고 있는 점은

- 호감을 가지고 마음을 나눈것이면 지속적인 만남이나 대화가 있었을텐데 왜 고소를 했는가? 입니다.

이것을 가지고, 여자가 박시후와 잘되고 싶었는데, 박시후가 거절해서 그런것 아니냐.. 아니면 억울하게 당한 연예인들 처럼 반전이 있을 수 있다.

위력행사라는것이 남자가 느끼는것과 여자가 느끼는것이 전혀 다르다 등등 많은 논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박시후 공식입장

고영욱 미성년자 성관련 사건으로 인해서 이미 한차례 큰 충격을 느낀 네티즌들은 이번 박시후 공식입장을 두고 한번 결과를 보자는 입장이고, 지켜보겠으나 결과가 입증이 됐을 경우엔 고영욱 못지 않은 후폭풍이 불어닥칠것같은 분위기 입니다.

더군다나 박시후는 드라마에서 훈훈하고 멋진 이미지로 항상 나왔기 때문에, 팬들의 충격이 더더욱 큰것 같습니다.(고영욱이야 그런인간인거 동료 연예인들이 여러번 밝혔으니 그나마 완충효과로 작용했다고 할까요?)

박시후 공식입장

어쨋든 박시후 공식입장이 나왔고, 지켜봐 달라고 자신있게 말하니 지켜보는것이 좋겠습니다. 결과는 정말 밝혀져봐야 아는 것이니까요.

  • 2013.02.27 12:2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런데 박시후씨가 성폭행을 했다는 근거들이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B양(A양 친구)이 박시후가 A양을 후배와 함께 성폭행 하고 있다는 걸 목격하고,A양이 고소한 후에 박시후측이 돈 1억원(거액)을 줄테니 고소를 취하해달라고 하고 현재 박시후는 경찰조사에 임하지 않고 있습니다. 어쨋든 글내용처럼 일단 더 지켜봐야지요. 만약 박시후씨가 성폭행을했다면 제2의 고영욱이 되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