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막장,대박 사건들 / x파일 /스캔들

장태성 결혼 4년열애 5살연하 신부맞이한 장태성 과거모습



장태성이 결혼하는 군요^^ 장태성 결혼소식은 여성팬들에게는 가슴아플 수 있는 소식이지만, 행복한 일이니 만큼 축하해줘야겠죠?^^ 5살 연하 이쁜 아내를 맞이해 결혼식을 올리게된 장태성은 ‘전우치’에서 내시 ‘복말’ 역으로 출연해 극의 감초로 활약했던 인물입니다.

잘 안보이네요..;


장태성 결혼에 대해 소속사측은 "장태성이 오는 23일 백년가약을 맺는다. 미모의 예비신부는 5살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로 지인의 소개를 통해 만나 4년여의 열애를 거쳐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4년의 열애끝에 결혼이라니 참 보기좋네요^^

장태성 결혼에 관해서 소속사에서는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사랑과 믿음으로 오랜 연애를 이어왔고 주변의 부러움을 독차지할 정도로 예쁜 사랑을 보여왔다”

“특히 배우라는 특수한 직업을 지닌 장태성에게 예비신부의 배려와 이해심이 남달랐다. 오랜 연애와 더불어 결혼까지 골인하게 된 데에는 서로에 대한 돈독한 믿음이 결정적인 계기가 되지 않았나 싶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배우 장태성은 꽤나 많은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하지만 주연급을 배우가 아니었기 때문에 그렇게 많이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하지만 아래 사진들을 보신다면 헉 이사람이었어?

장태성이 예전에 걔였다니… 하실 겁니다

 

이 사람이 장태성이었다는거 아시나요? ^^ 무려 50kg나 감량했다고 합니다. 우측이 장태성 결혼전 살 빠진 사진

장태성은 드라마 ‘학교3’로 데뷔했습니다.(바로 위사진이 그 사진) 그리고 장태성은 이후에 꾸준하게 연기활동을 했는데요, ‘자매바다’, ‘굿바이 솔로’, ‘경성 스캔들’, ‘바람의 나라’, ‘무신’ 등 수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선 굵은 연기로 찬사를 받아왔습니다.

장태성 현재 모습과 천지차이죠?^^


그리고 장태성은 결혼전 최근까지도, 영화 ‘응징자’, ‘깡철이’, 드라마 ‘전우치’ 등 세 작품을 동시에 촬영하며 열정적이 연기활동을 해왔습니다. 이제 품절남이 될 장태성. 결혼을 앞둔 장태성은 "결혼을 해서 가정을 꾸리고 한 집안의 가장이 된다는 생각에 많은 책임감이 느껴진다”

“영화와 드라마 촬영을 함께 이어오다 보니 결혼 준비에는 부족한 점이 있었지만 평생의 반쪽과 함께 믿음과 사랑을 나누며 씩씩하게 출발하겠다.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장가가는 심경을 밝혔습니다. 장태성 결혼식은 4일후인, 23일 명동성당에서 혼인 미사 형식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위의 통통하던 시절과는 너무나 다른 훈남이 되어버린 장태성 너무나 이쁘고 멋진 모습입니다.

장태성 결혼 웨딩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