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UFO 운석격추 [동영상] 외계인이 지구 살렸다?



UFO 운석격추라는 재미있는 기사가 올라왔네요. 러시아 우랄산맥 근처에서 폭발하면서 주변 상공에서 파편을 뿌리며 큰 피해를 입힌 운석이 미확인비행물체(UFO)로 인해서 격추당했다는 주장과 함께 UFO 운석격추 동영상을 분석한것이 공개돼 화제입니다.

UFO 운석격추 동영상 캡처 1 - 장면 뭔가가 관통하고 있다.

 

UFO 운석격추 영상에는 정말 그 말을 뒷받침 해주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정말 신기하네요… UFO 운석격추에서 밝게 빛나며 엄청난 속도로 지구를 향해 떨어지는 운석덩어리가 보이는데요. UFO 운석격추동영상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갑자기 그 낙하하는 운석덩어리의 뒷부분쪽으로 뭔가가 접근을 합니다.

UFO 운석격추 동영상 캡처 2

UFO 운석격추 동영상 캡처 3

 

그리고 어떻게 보면 미사일 같이 보일 수 있는 그 정체불명의 작은 물체가 유성의 뒤를 따라잡더니 그대로 부딪히더니 운석을 통과해서 앞으로 나가며 파편이 터지는것을 볼 수 있는데요 UFO 운석격추로 추정되는 이장면을 보면 그 직후에 미사일 같은것에 관통당하 듯한 유성은 폭발하게 되고, 운석우가 되는 장면이 그대로 나타납니다.

UFO 운석격추 동영상 캡처 4

보이시나요? 아래 동영상이 있으니 자세히 다시한번 보시구요 정말 정말 신기한 장면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해당 동영상을 자세히 보시면, 저렇게 빠른 속도로 추락하는 유성을 따라잡는 미확인 물체로 부터 발사된듯한 미확인물체(?)가 저 속도를 따라잡은것도 놀라운데 그걸 관통하고 나아갔다는 것이 참 흥미롭습니다.

UFO 운석격추 동영상 캡처 5

UFO 운석격추 동영상 캡처 6

UFO 운석격추 영상을 보시면 저 놀라운 장면을 좀 더 확대한 장면과, 명암이 반전된 화면을 통해 이 작은 물체가 유성과 어떻게 접근했고 어디로 나아갔는지 그리고 파편이 어떻게 튀었는지도 나옵니다.

 

UFO 운석격추 동영상 캡처 7

현재 저 유성이 떨어진 나라인, 러시아의 과학자들은 운석이 떨어진 체바르쿨 호수 등지에 다이버를 동원해 운석 찾기 작업을 벌이고 있고, 돈이 된다는 소리에 수많은 러시아 시민들이 조각 찾기에 혈안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아래동영상 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