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슈스케, 위탄, 케이팝스타

오병길 미안해요 듣기 [동영상] 탈락 미인 오병길 아내



오병길 미안해요 정말 가슴을 저리게 만드네요.. 흐아 저번 포스팅에서 예상 했듯이 오병길이 탈락을 했군요.. 결국 박수진 한동근 대결로 가게 되었습니다. 그런걸 다 떠나서 개인적으로 오늘 오병길 미안해요 무대가 가장 좋았습니다. 오병길은 앨범 꼭 냈음 좋겠어요.

오병길 미안해요 들어보신분들은 아마 다시 듣고싶다는 생각을 하셨을겁니다. 저렇게 감정표현을 섬세하게 잘하다니 ㅜㅜ

오병길 ‘미안해요’ 무대가 공개되면서 탈락은 했지만 가장 박수를 많이 받은 무대가 아니었나 싶네요…. ‘스타오디션 위대한탄생3’ 준결승 무대에서 김건모 ‘미안해요’ 무대를 선보인 오병길! 오늘 감동만큼은 당신이 우승이었습니다!

오병길이 미안해요를 선택한 이유는 바로 사랑하는 아내 때문입니다. “아내가 내 군대까지 기다려줬다. 그런 아내를 위해 이 노래를 부르고자 한다”고 무대 앞선 각오를 밝혔는데요. 군대 기다리는거 굉장히 어려운거 군대다녀온 남자분들이나 보내봤던 여자분들은 잘 아실텐데요

그 긴시간 기다려준걸 보면 오병길을 정말 사랑했나 봅니다.^^ 그런 아내라면 오병길이 방송에서 이렇게 노래를 불러줄만하죠!

오병길 미안해요 무대가 시작되자 저를 위해 불러주는 것도 아닌데 제가 떨렸습니다. 오병길 특유의 감성돋고 소울돋는 보이스가 무대를 가득 채우며 잔잔하게 퍼졌는데요.

오병길은 원곡인 김건모의 미안해요와는 다르게, 그다운 감성을 듬뿍 담아서 듣는 내내 시청자들의 마음을 애절하게 만들어줬던 무대를 이어 갔습니다. 오병길은 무대 직후 감정이 복받친건지… 아내에게 남편으로서 풍족하게 해주지 못한것이 가슴아팠던 것인지..  눈물을 흘리며 소감을 밝히지 못했습니다.

연우신도 푹 빠져서 감상한 오병길 미안해요…

오병길의 아내 이쁘네요! 역시 남자는 매력입니다! 이렇게 이쁜 아내가 군대갔던 시간동안 기다려줬다니.. 얼마나 큰 힘이 됐을까요 평생 잘해줘야겠네요!

용감한 형제 심사평 -  오병길의 노래를 들었다면서 울지마라는 격려부터 했습니다. 그리고 오병길의 눈물때문에 조금 슬퍼질 수 있었던 무대에서 결혼하고싶어서 부럽다며 넉살을 부렸네요 ㅎㅎ 그리고 오병길의 음색과 톤은 항상 질리지가 않는다면 오병길의 진정성이 그의 노래를 더 듣고싶게 만드는것같다고 평했습니다.

 

김태원 심사평 – 김태원씨도 오병길의 눈물에 남자는 울지말란법 없다며 울라고 하는 김태원옹 ㅎㅎ 아주 아름다운거라며 눈물을 장려하시는^^ 잉크 한방울을 물에 떨어뜨리면 그 물이 다 파래지는 것에 오병길을 비유하면서 오병길은 음율과 에너지가 있다며 칭찬했습니다.

김소현 심사평 – 오병길의 노래가 아래를 향한 마음이 있어서 인지 노래 한마디 한마디가 진실되게 느껴진다며 그래서 노래가 더 좋았다고 평했습니다. 이런 선곡이 오병길에게 잘 맞는다고 했습니다.

 

김연우 심사평 – 아내를 위해서 바쳤던 오병길의 곡이라 그런지 끝부분에서 역시 감정이 울컥했다며 듣던 자신또한 가슴이 찡했던 그런 무대였다며… 무일푼으로 시작했으나 미래가 있기에 걱정하지말라며 반드시 성공할 것이라고 용기를 줬습니다.
 

오병길 미안해요 들어보시죠!

김건모 원곡도 함께 들어보세요^^(아래 가사도 있습니다)

 아래 곡도 함꼐 들어보세요!^^

한동근 비상 듣기 [동영상] 심사평 임재범 비상 비교

박수진 기억속의먼그대에게 듣기 [동영상] 호평 결승진출

오병길 미안해요 듣기 [동영상] 탈락 미인 오병길 아내

신유미 제발 듣기 [동영상] 이하이 보컬트레이너 보이스코리아

미안해요 (김건모)

 

그대는 나만의 여인이여.보고 또 보고 싶은 나만의 사랑
그대는 나만의 등불이여.어둡고 험한 세상 밝게 비춰 주네요

그대여 지금껏 그 흔한 옷 한 벌 못해 주고
어느새 거칠은 손 한 번 잡아 주지 못했던
무심한 나를 용서할 수 있나요 미안해요

이 못난 날 만나 얼마나 맘 고생 많았는지
그 고왔던 얼굴이 많이도 변했어요. 내 맘이 아파요

그대는 나만의 여인이여. 아직도 못 다한 말 그댈 사랑해요.

그대의 생일날 따뜻한 밥 한 번 못 사주고
그대가 좋아한 장미꽃 한 송이조차 건네지 못했던

나를 용서할 수 있나요. 미안해요
사는 게 힘들어 모든 걸 버리고 싶었지만
그대의 뜨거운 눈물이 맘에 걸려 지금껏 살아요

그대는 나만의 여인이여.아직도 못 다한 말 그댈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