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슈스케, 위탄, 케이팝스타

박수진 기억속의먼그대에게 듣기 [동영상] 호평 결승진출



와 새로운 대세 박수진 답게 정말 좋은무대였습니다. 박수진 기억속의먼그대에게 무대는 우승을 쉽게 가릴 수 없을 만큼 멋진 무대였습니다. 박수진이 처음에 이렇게 잘할거라고 누가 예상했을까요? 박수진이 '기억속의 먼 그대에게'라는 좀 어려울 수 있었던 노래를 잘 소화해내고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위탄3의 새로운 별로 떠오른 박수진양! 한동근, 오병길과의 어려운 대결에서 결승전 진출 티켓을 놓고 진검승부를 펼쳤는데요. 박수진은 매회가 거듭될수록 성장하는 느낌입니다.

이날 박수진은 '기억속의 먼 그대에게'를 선곡했습니다. 지난주 위탄이 거의 박수진의 무대였었죠. 비욘세의 'Halo'를 대단한 가창력으로 소화해내면서 이번주 기대감을 증폭시킨적 있었는데요 이번 무대에서 박수진이 기억속의먼그대에게라는 박미경의 노래를 부른다고 하니 기대가 됐습니다.

 

박수진 기억속의먼그대에게 무대의 후반부. 그렇게 불러대고도 힘이 남았는지, 무서운 뒷심을 발휘하며 박수진 특유 매력있고 허스키한 음색을 시원하게 올리면서 전혀 무리없이 기억속의 먼 그대에게의 후렴부 고음파트를 소화해내는 모습은 이야 박수진이 우승할 지도 모르겠다 라는 생각이 들게하는 부분이었습니다.

박수진은 기억속의먼그대에게 무대를 끝낸 뒤 "어릴 때부터 엄마아빠에게 많은 노래를 배워서 감정 이입이 잘 되는 것 같다"고 간단한 소감을 말했습니다.

 

김태원 심사평 – 김태원옹은 박수진이 세계적이라고 생각한다며 부르는것 마다 그냥 다 레코딩이라고 박수진의 나이대의 기준, 교과서가 됐으면 좋겠다고 극찬을 했습니다.

 

김연우 심사평 – 정말 어려운노래인데 저렇게 소리를 잘 뽑아내느냐며 김연우답지 않은 호평을 해줬는데요, 리허설때 박수진의 컨디션이 안좋았던게 생방에서 조금 티가 나긴 했지만 김태원 멘토의 말대로 세계적이라는 그 의견에 공감한다며 기대되는 가수라며 호평을 쏟아냈습니다

 

 

김소현 심사평 -  아직 나이도 어려서 많은 경험을 해보지 못해서.. 감정의 깊이가 아직은 조금 덜한것 같다, 조금만 더 보완한다면 최고의 가수가 될것이라며 칭찬을 했습니다. 집주역과 가창력을 정말 최고라며 박수쳐줬습니다.

 

용감한 형제 심사평 – 수진양의 노래를 들으면서 생각하면 한이 맺힌 친구같다.. 가슴속에 한이 너무 많은친구같다는 색다른 평을 내리면서, 그것을 노래로 너무 잘 표현하는것 같고 특히 후반부 고음 잘들었다며 호평을 했습니다.

 

자 그럼 박수진 기억속의먼그대에게 얼마나 좋은무대였나 한번 보실까요?^^

오병길 미안해요 듣기 [동영상] 탈락 미인 오병길 아내

신유미 제발 듣기 [동영상] 이하이 보컬트레이너 보이스코리아

한동근 비상 듣기 [동영상] 심사평 임재범 비상 비교

박미경 기억속의 먼 그대에게 원곡 한번 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