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슈스케, 위탄, 케이팝스타

구자명 그것만이내세상 듣기 [동영상 다시보기]



위탄 전시즌 우승자인 구자명 그것만이내세상 무대도 한동근 박수진 못지 않게 반응이 좋았던것 같습니다. 구자명 그것만이내세상 무대를 보니 그동안 많이 트레이닝을 받았는지 예전보다 더 많이 안정된 가창력, 편안한 무대매너 등이 돋보였습니다.

구자명 그것만이내세상은 전 시즌에도 불렀던 노래인데요, 그떄와 비교해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더이상 물러설곳 없는 결승전무대에 지난 시즌 우승자인 구자명이 그것만이내세상을 부르며 축하무대를 꾸몄습니다. 위탄3에서는 마지막 단 한명의 우승자를 가리기 위한 진검승부.  한동근과 박수진의 그랜드 파이널 무대가 펼쳐졌는데요.

우승자가 설 이 무대를 더 빛내주기 위해 이날 구자명은 지난 시즌 우승자 자격으로 무대에 올라 훨씬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면서 전시즌에서 보여줬던 가창력을 뽐냈습니다.

구자명은 들국화의 '그것만이 내 세상'을 선곡해 열창했는데요. 노래도 좋고 가창력도 좋아 아주 듣기 좋았던 무대였습니다.

구자명 그것만이내세상 무대는 지난 시즌에서보다 한층 성숙된 목소리도 좋았지만. 구자명의 그 시원시원한 고음은 역시 구자명이구나 그동안 쉬지않고 열심히 했나보다 라는 생각이 들기에 충분했는데요.

또한 구자명은 노래실력에서 변화가 있었지만, 이제 연예인을 준비고 있어서 그런지 지난 시즌보다 한결 날렵해진 몸매와 훈훈한 외모를 드러냈습니다.

구자명은 지난 5월 ‘위탄2’ 우승을 한 후에, 김태원의 소속사인 부활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현재 음반 발매를 위해 열심히 땀흘리고 있다네요

 

불과 얼마전.. 위탄2에 출연장시 모습입니다. 그때도 그것만이내세상을 부르면서 좋은 모습 보여줬었는데요.


그때 구자명의 담당 멘토였던 이선희는 "어떤 다른 장치도 도움받지 않고 보컬 하나의 힘으로 솔직하게 너무 잘해줬다"고 말하며 감격의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시간 참 빨리가네요^^

구자명 그것만이내세상 한번 들어보시죠^^

MBC는 케이팝과 다르게 동영상을 공개를 잘 안하더라구요

http://www.imbc.com/broad/tv/ent/audition3/clip?list_id=5561578

여기서 들으시면 되구요 가기 싫으신분은 구자명이 전시즌에 부른 그것만이 내세상 동영상 아래있는거 들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