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보이스코리아 2 다시보기

이예준 가수가된이유 듣기 보이스코리아2 다시보기 음원출시



아 제가 보이스코리아2를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릅니다. 보이스코리아2는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에 비해서 레벨이 다른데요. 보코2엔 악마의 편집같이 장난질이 없기 때문에 슈스케나 케이팝스타만큼 뜨지 않는걸까요? 보이스코리아2가 정말 잘되야 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인데 이번엔 대박났으면 합니다.

이예준 가수가된이유. 두말이 필요없는 참가자였습니다. 이번엔 어떤 괴물들이 나올려고 처음부터 이렇게 강력한 우승후보로 느껴지는 아가씨가 나왔을까요 이예준 가수가된이유 여러번 반복해서 들어보신분들 많으실겁니다. 이예준 가수가된이유가 그날 가장 큰 이슈가 아니었을까요?

 

원곡가수 신용재는 "저도 사실 이 곡은 라이브로 잘 부르지 않는다. 그런 곡을 어떻게 해석하실지 궁금하다"고 말할 정도였는데요 정말 잘 소화해냈죠?^^

이예준 가수가된이유 무대가 그날 보코2 무대중 최고라고 느낀건 저 뿐만이 아니었습니다. 이예준 양의 무대는 최고의 1분으로 뽑혔다고 하네요.

이예준이 노래를 부를때 얼마나 감정이입이 잘되던지 남친이랑 헤어지고 나왔나?^^ 라는 생각이 들도로 감정을 잘 살려서 부르더군요. 전남친에게 노래를 불러주듯 감성적으로 폭발적인 가창력이 그녀의 목소리가 주는 감동을 더 증폭시키며 멋진무대를 만들었습니다.

신승훈, 백지영, 강타 3명이 놀란 얼굴로 의자를 돌렸습니다. 길이 빠져 올턴은 아니었지만, 올턴가수보다 개인적으로 더 좋았어요

정말 소름돋는 무대였죠^^

거기다가 방송이 끝나고 난후에 이예준 가수가된이유의 음원까지 나왔다고 하네요.  보코2 첫방송 시청률을 상승에 큰 몫을한 이예준을 목소리를 음원으로 내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예준 가수가된이유 무대에 원곡 가수인 신용재도 감동받았는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보이스코리아2’에서 이예준 누나가 제 노래 ‘가수가 된 이유’를 불러줬네요. 너무 감동받았습니다. 앞으로도 항상 응원할게요. 여러분도 많이 응원해주세요”

라고 남기기기도 했습니다.

이예준 가수가된이유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매회 1곡씩을 뽑아서 음원으로 내준다고 하는데요. 퀄리티를 위해서 대중적인기+편곡수준+원곡을 살리는 음악성 등 여러가지 기준을 뽑아서 엄선한다고 합니다.

“감히 상상할 수 없었던 일이다. 사실 나는 스스로 특별하다는 생각을 해본 적 없을 만큼 자신감이 없었다. 이번 ‘보코2’를 통해 새로운 나를 검증 받고 싶었다, 이번 녹음도 출연진 모두 함께 하는 줄 알고 있었다”

이예준도 자신의 음원출시를 전혀 예상치 못했나보군요^^

음원녹음을 끝낸 이예준은, 자신이 부른 노래를 원곡자인 신용재와 강타 코치가 꼭 들어줬으면 좋겠다고 했다네요^^

“이왕이면 우승도 노리고 싶지만 내 목표는 감탄이 없어도 감동을 주는 가수. 시대가 흘러도 힘 있는 뮤지션이 되고 싶다”

백지영도 감상하다가 쟤 누구지? 하는 표정으로 돌아서고

신승훈도 가만히 듣더니 주저없이 턴

강타도 얘다! 하는 마음으로 턴!

시종일관 눈을 감고 노래에 집중하던 이예준은 3명이나 돌아선 모습에 놀라고 맙니다.^^

 

이예준 가수가된이유 동영상 입니다.

그 아래 가사와 신용재 라이브도 링크해놨습니다.

 

용재 원곡 이예준이 부른 가수가 된 이유 가사

인터넷에 나를 쳐보면 이제 내 노래가 나와
내가 왜 굳이 이렇게 가수가 된지 넌 알까

유명하고팠던 이유는 오직 단 하나뿐이니까
니가 날 보고 날 알아듣고 내 생각하라고

TV에 나와 노래해 혹시 니가 볼까봐
날 들으면 날 본다면 날 찾아줄까봐
기를 쓰고 노래해 그 옛날의 널 위해
그때 다 하지 못했던 내 맘을 담아서
이렇게 노래해

못해부터 살다가까지 니가 없던 건 없으니까
솔직히 터놓고 말해 모두 너와 내 얘기니까

내 노랠 듣고 내가 울고 내가 슬퍼하고
혼자 미치는 나의 이유를 넌 알 것 같은데

TV에 나와 노래해 혹시 니가 볼까봐
날 들으면 날 본다면 날 찾아줄까봐
기를 쓰고 노래해 그 옛날의 널 위해
그때 다 하지 못했던 내 맘을 담아서

내 아픔과 내 눈물과 내 진심을 다해
내 맘 전한다면 너에게 들릴까

이 몇 분짜리 노래가 별거 아닌 가사가
니 귓가에 니 마음속에 울려 퍼지기를
미치도록 기도해 제발 니가 듣기를
이런 내 맘이 들리면 너 돌아오라고


눈물로 노래해

 

신용재 라디오 라이브(8분 10초부터 보세요) 그리고 아래 하나 더 있습니다.

아래거는 쌩목이네요 바로 앞에서 들으면 저렇게 되는군요

->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