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막장,대박 사건들 / x파일 /스캔들

유승준 복귀의사 꿈일뿐인 이유 / 유승준 사건 거짓말



유승준이 복귀의사를 밝히면서 수명 20년 정도는 늘어날 욕을 먹고 있습니다. 

유승준은 도대체 무슨 관심병도 아니고, 그렇게 국가적 뒷통수를 치고 도망갔으면 조용히 살일이지 왜 환영받지 못할 곳으로 돌아오겠다고 난리인지 불쌍할 따름입니다.

가수 유승준은 한국에는 들어오지 못하니 중국에서 간간히 활동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유승준 복귀의사는 자신의 SNS '웨이보(중국판 트위터)'를 통해 "나는 한국에 꼭 돌아갈 것이다"라는 내용을 담은 글과 사진을 올리며 알려졌습니다.


유승준은 한국에 들어올 생각도마라 

유승준 사건 거짓말

유승준 복귀의사 트윗을 보니 답답할 뿐입니다. 유승준처럼 상황파악 못하면 세상살기 힘들어지기 마련인데요. 자신이 무슨짓을 저질렀는지에 대한 아무런 생각이 없나 봅니다.

유승준 우리나라 팬들 뿐만 아니라, 국방부의 뒷통수까지 후려치며 도망갔다가, 2002년 법무부로부터 입국금지 판정을 받았습니다. 당시 유승준 여성팬들은 아무것도 모른채 우리오빠 들여보내 달라며 난리도 아니었는데요 지금은 애 엄마가 되었을 그 팬들이 유승준 복귀의사를 보면 어떤 생각이 들지...

유승준은 우리나라에 놀러오고 싶어도, 법무부 장관의 허락 없이는 대한민국 영토에 발을 들일 수 없습니다.

유승준 사건 거짓말

이에 대해 유승준으로 한참 신나게 돈벌다가 날벼락을 맞은 당시 유승준의 소속사 대표 등은 국가인권위원회측에 진정서를 제출하기도 했는데요. 유승준이 그렇게 큰 똥을 싸지르고 도망갔으니 결과가 좋게 나올리가 없습니다. 당시 정부는 "국제법상 국가가 외국인의 입국을 허가할 일반적 의무는 존재하지 않으므로 외국인의 입국허용 여부는 당해 국가가 자유재량으로 정할 사항이다"라고 결론을 못박았었습니다.

 

 유승준 사건 거짓말

스티브유. 즉 유승준이 욕을 엄청먹는 이유는 단순 군입대기피가 아닙니다. 스티브유(유승준)는 당시 신검영장이 나온 상태였는데요, 원래 한국젊은이들은 영장나오면 해외여행도 가기 힘들어집니다. 스티브유(유승준)도 마찬가지였는데요

스티브유(유승준)는 일본공연 때문에 해외 나가야 된다고 출국 준비를 했습니다. 당시 해외에 나갔다가 반드시 귀국하겠다는 각서를 제출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여기서 스티브유(유승준) 뒷통수 사건이 일어나게 됩니다. 일본공연을 끝낸후 스티브유(유승준)는 즉시 한국국적을 포기해버리고 미국국적을 취득하며 먹튀를 해버립니다.

당시 유승준 가위 춤 안춰본 남자가 없었을거예요 ㅎㅎ

돌아온다던 너의 약속~ 다 거짓이 되버렸죠.

당시 이 문제는 엄청나게 사회적 파장을 일으켰습니다. 단순 군기피도 아니고.. 처음부터 미국국적 가지고 들어왔다면 모르겠지만, 당시 유승준은 남자 여자 할 것없이 모두 엄청난 인기와 사랑을 줬던 국민아이돌이었고, 군대 꼭 가겠다며 한국사랑을 엄청나게 보여줬던 스티브유(유승준)라 그 배신감은 더욱 컸던것 같습니다.

 

유승준 가위

 

거기다가 해외공연을 핑계로 각서까지 쓰고 곧 돌아오겠다던 스티브유(유승준)가 날아버렸으니 충격이 꽤 컸죠 ㅎㅎ 국민 뿐만 아니라, 열받은건 병무청 법무부까지 난리였습니다. 그래서 스티브유(유승준)가 절대 지금 한국에 들어오지 못하고 있는 이유 입니다.

당시 유승준 입국하게 해달라던 순이들도 지금쯤은 애엄마가 되있겠죠.

하지만 오노도 들어오고, 큰 범죄를 저지른 외국인도 들어오는 우리나라지만, 스티브유(유승준)가 ‘미국국민’으로서 경제활동을 위한 취업비자로 다시 입국하려고 하자 법까지 바뀌며 괘씸한 유승준을 막아버립니다.

법무부장관은 대한민국의 이익이나 공공의 안전을 해하는 행동을 할 염려가 있다고 인정할만한 상당한 이유가 있는 자에 해당하는 외국인에 대하여는 입국을 금지할 수 있다. 는 법이 있다고 하네요. 하긴 당시 유승준이 다시 한국으로 당당히 들어와 미국국민으로 경제활동을 했다면, 엄청난 일이 일어났을 것입니다.

우리나라는 뻥까놓고 군대갈때 되면 외국국적 얻어서 튀어버리고, 국적세탁후 다시 들어오면 되는 나라가 되어버리는 것이니까요.

유승준 거짓말 사건

그리고 국적법 9조가 바뀌었다고 합니다. 병역의무를 피하려 국적을 포기한 자에게 국적회복을 금지해버리는 법률인데요. 유승준 때문에 법까지 바뀌는 일이 생길 정도로 당시엔 큰 일이었습니다.

스티브유 불쌍하니까 받아주자 하는 사람들은 뭘 잘 모르는 애들이죠.

아 그리고 유승준은 튀기전에 국방부 홍보대사였습니다. 미칠일이죠. 국방부 홍보대사를 맡기도 하고 남자는 당연히 군대를 가야한다고 엄청 떠들어대다가 그짓을 했으니, 누가 좋아하겠습니까


반면 싸이도 처음에 군대 때문에 욕먹었지만, 군대갔다온 남자라면 99.9% 악몽으로 한번쯤은 꾼다는 군대 두번가는꿈... 그 두번을 간 싸이 ㅋㅋ 그대로 두배사랑받는 싸이

우리 싸이형님이 이렇게 싸느님 소리 까지 듣는건, 결국 군대에 다녀왔기 때문이죠. 그것도 매우매우 늦은 나이에.

군대에 관련된 연예인들이야 많지만, 두사람을 보니 참 비교되죠?

형제복지원 사건 실체, 형제복지원 박인근 아들 실로암의집

로트와일러 전기톱 사건 롯트와일러 분양 가격, 성격 공격성 충성심

소금물 관장 목사 부부 사기 최동원 당시모습 소금물 관장 교회 이름 비행기 모양 교회

  • 멘탈갑이네 진짜 ㅋㅋㅋㅋㅋ 왜이래 한물갔어 이제 ㅋㅋ

  • 덜덜덜 2013.03.04 15: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신차릴라면 10-20년 더 걸릴듯

  • 스완지시티 2013.03.04 16: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얘 관광비자로도 못들어오나요 ㅋㅋㅋ

  • 엄친녀 2013.03.04 16: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문제없습니다 유승준은 내친구들도 마찬가지입니다..

  • 걍오지마 2013.03.04 16: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걍 중국에서 활동해 뭘 올라그래

  • 와 정말 시원한글. 2013.03.05 20: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티붕의비밀을 정말 자세히 써주셧네요. 감사합니다.

    이글 널리퍼트려도 돼죠?

  • 10년 전 2013.03.07 23: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예전에 뭐든 열심히 하고 예의바른 모습 좋아했었는데.. 동거동락 프로그램 나올 때도 꼭 군대 간다고 말하더니 어느 날 아침 신문을 보니 미국 시민권 취득...!! 배신감 쩔었던 게 기억 나네요..

  • 모라는거야 2015.04.10 18:0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법조항이 미네르바 사건조항처럼 모호하기 짝이 없어 정치적으로 남용 여지가 다분하단것도 아시나? 그래봐야 주민센터 복사심부름인데 그걸 안가고 당연한 권리였던 시민권취득한게 모가 그리 배어파서 식민지적 한까지 우려내서 유승준한테 퍼붓고 난리냐. 당시에 대만일본중국에서 한국가수 인지도 1위였던 원조한류고 해외콘썰 한번열면 벌어들이는 외화가 몇십억이었을텐데 복사심부름하느니 그렇게 돈벌어서세금내주는게 국방의 의무가 맞다.
    그리고 주변에서 군대가라고 들이미는데 대놓고 싫다고 어떻게 말하겠어 넌 직장에서 그러냐. 여지를남기지 못하고 간다고 한건실수지만 부족국가도 아니고 한나라가 한개인을 입국거부조치로 마녀사냥하는게 21세기 민주주의라는 국가에서.. 국회도 국민도 다 미개하다진짜

  • asdaaasf 2016.02.10 19:5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중요한 이야기를 빠뜨렸네요
    유승준이 지금 입국하려는 이유는
    미국의 세법이 바뀌어 해외에서 벌어들인 수입에도 많은 세금을 부과하게 조정중입니다
    입법 확실시되었고 내년부터 시행됩니다
    중국에서 막대한 수입을 올릴고있는 유승준은 국적을 한국으로 바꾸어 다시 한번 미국을 버려
    자신의 이득을 취하려 하고 있습니다
    일단 한국국적 되돌려주고 과거의 죄를 물어 전재산의 90%정도를 압류하는게 옳다고 생각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