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타의 가족과 사생활

타이거우즈 열애 아내 대신 여자친구 스키스타 린지본



타이거우즈 열애에 조금 당황했습니다. 아내를 사랑한다며 다시 합친다고 한거같은데 타이거우즈 열애 소식이?? 골프황제 타이거우즈 열애 소식을 들으니 골프황제 그만두고 연애황제로 등극하려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타이거우즈 열애 소식은 해외매체로 부터 알려졌습니다. 타이거우즈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녀는 이번엔 누구일까요? 타이거우즈 열애 상대는 미녀 스키스타인 린지 본(29) 이라고 합니다

타이거우즈 여자친구 린지본

타이거우즈는 스키스타 린지본과 사귀고 있다는 사실을 인터뷰를 통해서 공식인정 했다며 USA 투데이를 통해서 보도되었습니다. 거기다가 타이거우즈는 자신의 열애소식을 입증하기라도 하듯, 이날 페이스북에 본과 다정하게 찍은 너무나 행복해 보이는 사진 올렸는데요.

타이거우즈와 린지본이 이제부터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연인 관계임을 공개하는 글을 실었고, 본도 페이스북에 같은 내용의 글을 올리면서 또다른 스타커플 탄생을 알렸습니다.

타이거우즈 여자친구 린지본

 

타이거우즈 열애에 관해서 페이스북에 올린 글을 보면 참 행복해 보이는데요

"골프코스 밖에서 좋은 일이 생겼는데 그것은 린지와 만나는 것이다. 린지와 나는 한동안 친구 사이로 있다가 지난 몇 달 사이에 매우 가까워져 현재 데이트를 즐기고 있으며 행복하다, 우리 두 사람을 응원해줘서 고맙고 우리들의 사생활도 존중해줬으면 한다, 평범한 커플로 우리의 관계를 지속해나가면서 선수 생활을 계속 하고 싶다"

타이거우즈 열애 상대인 린지본도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연인인 우즈에 관해 알렸지만 우즈랑은 약간 다르게 딱 여기까지 임을 밝혔습니다.

"타이거 우즈와는 친구 사이였지만 지난 몇 달 사이에 그 이상의 관계로 발전했다, 여기서 더 나갈 계획은 없다"고 잘라 말해 우즈와의 결혼생각을 없다고 못박았습니다.

타이거우즈 여자친구 린지본

린지본은 스키 좋아하시는 분들은 알만한 스타인데요,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 스키 활강에서 금메달을 따낸 세계적 스타입니다. 골프와 스키? 공통점이 없어 보이는 두 종목의 스타들이 어떻게 만나게 됐을까요?

타이거우즈와 린지본은 처음에 스키 커뮤니티(아마도 스타들끼리 이루어진)를 통해서 만나게 됐다고 합니다. 타이거우즈가 골프 뿐만 아니라 스키에도 큰 흥미가 있다고 하네요(최근에는 타이거우즈의 아이들에게도 스키를 가르쳐 줄만큼 가까워 졌다고 합니다)

우즈 여자친구 린지본

타이거우즈 열애설은 이미 작년부터 나오기 시작했었는데요 작년 11월 미국의 한 스키 리조트에서 우즈와 함께 시간을 보낸 사실이 알려지면서 열애설에 휩싸이기 시작했지만 당시에는 공식적으로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우즈는 지난 1월 자신의 전용기를 타고 오스트리아로 날아가 본을 만난 데 이어 지난달에는 본이 오스트리아에서 열린 세계선수권대회에서 다리를 다치자 현지로 전용기를 보내 미국으로 데려왔다는 소문까지 돌면서 타이거우즈 열애설이 확실한것 아니냐는 말들이 나오기 시작했는데요.

그러다 타이거우즈 열애가 거의 확실시 된것은 이달 초 캐딜락챔피언십에 출전한 우즈가 대회 기간 내내 마이애미에 정박한 자신의 요트에서 본과 같이 지낸 것으로 확인되면서 교제가 기정사실화됐습니다.

두사람다 스포츠스타로서 각자의 스케쥴이 너무나 바빠 자주 만나지는 못한다고 하는데요 거의 폰으로 연락을 많이 한다고 하네요.

과연 새 애인 본이 타이거우즈의 인생에 새로운 전환기가 될지 궁금해 집니다. 비록 아내와의 좋지못한 일은 있었으나, 실수를 통해 깨닫고 바뀐다면 더없이 좋겠지요. 

그의 실력과 재능은 골프 역사에 길이 남을정도로 훌륭합니다.

다시 되살아나 예전같은 전설적인 플레이를 보여줬으면 합니다.

아래 글 중 아직 못본 이슈가 있으신가요?

신지 재결합 유병재 결별 아니라 잠시 다툼인듯

동두천 난투극 벌어진 이유 주한미군 중태

김연아 올오브미 All of me 갈라쇼 승자다운 배려

김연아 애국가 시상식 동영상 / 캐나다 합창단 한국어 애국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