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클라라 타투 문신 수영복 클라라 노출 몸매



클라라 타투(문신. 갑자기 드는 의문.. 문신을 왜 타투라고 할까요? 문신은 너무 조폭느낌이고 타투는 패션느낌을 줘서 그런가요?)

클라라 타투는 예전에 나온 것인데, 요즘에 클라라가 멋진 몸매로 관심을 받고있다 보니까, 클라라 타투가 재조명되고 있는듯 합니다.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클라라 수영복 사진을 통해서 밝혀진 치골문신

'베이글녀 클라라의 아찔한 타투 위치'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사진 인데요. 클라라 문신은 SBS '부탁해요 캡틴' 출연했을 당시에, 수영복을 입고 나온 클라라의 모습입니다. 공개된 클라라 문신 사진 속에서, 몸매를 여지없이 보여주는 섹시한 수영복 노출을 보여주는데요.

클라라는 훌륭한 바디 라인과 새하얀 피부를 더 돋보이게 해주는 아찔한 검정색 수영복 차림에 하얀 가운을 걸친 채 섹시하게 등장하는 모습입니다.


클라라가 몸매에 자신있다 보니, 노출이 강한 옷들을많이 입는 편인데요 저는 좋지 않은 시선으로 볼게 아니라 저렇게 자신감있게 드러낼 수 있도록 노력한 클라라에게 박수를 보내주고 싶습니다.

클라라 몸매 보면 그냥 단순히 마른몸이 아니라, 운동으로 관리된 몸이란걸 알 수 있습니다. 여자분들이 깡마른 체형을 제외하고는 의외로 살이붙기 쉬운 체질들이 많기 때문에 관리를 꾸준하게 해주지 않으면 유지하기가 아주 어렵습니다.

클라라 몸매 보면 그냥 잘빠졌다가 아니라 건강해 보인다는 느낌도 함께 드는데요

클라라 노출 사진들 보면 노력의 흔적들이 보이는것 같습니다.

 

웃는 모습이 복스럽고 좋네요.

클라라는 80-90년대에 굉장히 유명했던 코리아나라는 대단한 그룹의 멤버 딸입니다.

클라라가 최근에 유명해지게 된데는 위 사진 때문인데요. 요가를 하는 장면에서 고의적인 노출이 있었다며 논란이 생겨 클라라 라는 이름이 유명해 지게 됐습니다.

사실 저 방송을 보면 일부러 노출을 가리는 편입니다.

저장면은 긴 방송장면중에 1초도 안되는 장면입니다..

활동적인 클라라

클라라 (이성민, Clara) 탤런트, 모델 출생 1986년 1월 15일 (만 27세), 스위스 | 호랑이띠, 염소자리 신체 168cm, 48kg | B형 가족 아버지 이승규 데뷔 2004년 제1회 포체 디지털얼짱 포토콘테스트 1위 소속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 학력 엘카미노 대학

 

클라라가 미국에서 유학을 하는동안 카페 단골 손님이 JYP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박진영이 직접 명함을 주면서 클라라를 캐스팅 하려고 했다는데요 하지만 클라라는 가수를 하고싶은 마음이 없었기 때문에 다른친구에게 박진영 명함을 줘버렸다고 합니다.

가수지망생들은 박진영 명함 없어서 못받을텐데 클라라가 외모가 특출나니 박진영이 줘도 쿨하게~

 

 

 

 

싱글즈 클라라 ns윤지 한소영 중에서 클라라 가 가장 첫인상은 내가 보기엔 표독스럽다 생각했었는데 하나하나 사진과 방송을 보니 재밌는 듯

 

 

클라라 이상형 : “이상형은 소간지 소지섭 선배님이다. 이미 많은 분들이 이상형으로 지목 하셨듯 너무 멋있다. 아마 실제로 보면 눈도 못마주칠 것 같다”

클라라 이상형이 소지섭이었군요 ㅎㅎ

 

클라라는 

"연기도 잘 하고 애티튜드도 당당한 닮고 싶은 선배님이 정말 많지만 그 중 편안하게 캐릭터에 맞춰 연기를 하는 공효진 선배님이 롤모델이다. 

선배님을 보면 '카메라 앞에서 즐긴다'는 느낌이 들어 부럽다. 시청자를 끌어당기는 매력도 닮고 싶다"고 말했는데요.

앞으로 열심히 해서 자주 봤으면 하네요^^

다른 미녀사진은 블로그 카테고리 [스타 사진 몸매 노출 모음]에 가시면 더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