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임지혜 노출 H컵녀 몸매 임지혜 가슴수술 성형



임지혜가 한동안 잠잠해서 잊고있었는데, 다시 검색어에 뜨는걸 보니 열심히 활동하고 있나보군요 H컵녀 이쁘고 섹시한 레이싱모델 임지혜

임지혜 하면 맥심, 노출 사진 화보, 레이싱걸 임지혜 프로필 사진 등 임지혜 사진과 몸매에 관한 검색어가 많은듯 합니다. 아무래도 몸매와 외모로 승부해야하는 모델이기 때문이고, 평균이상의 외적매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렇게 인기가 있는거겠죠.

레이싱모델 임지혜는 1986년 2월 14일생 입니다. 임지혜 키는 172cm 몸무게 52kg의 굉장히 날씬한 몸매의 소유자 입니다.

최근에 임지혜가 또 이슈가 된 이유는 로드걸로 데뷔한다는 소식이 들리면서 기존 레이싱모델부터 임지혜 팬이었던 사람들과 격투기팬들까지 관심을 가지며 임지혜에 대한 관심이 폭발한듯 합니다.

다른 레이싱모델이나 로드걸(옥타곤걸)들이 아주 많은데요 유독 임지혜가 남자들의 관심을 끌어모으는 이유는 뭘까요? 아무래도 H컵녀로 불리는 그녀의 가슴때문일 것입니다. 그녀의 훌륭한 볼륨만큼이나 남성들의 많은 관심이 쏠린 것은 당연합니다.

172cm로 키도 큰데다가 52키로라는 아주 날씬한 몸매 거기다가 H컵이라는 압도적인 가슴사이즈때문에 임지혜 고정팬들이 꽤 많은편인데요. 더 놀라운것은 임지혜 가슴이 수술하지 않은 자연 가슴으로 알려지면서 더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 로드FC

이번 로드걸즈에 뽑힌게 그냥 쉽게 뽑힌게 아니라고 하네요. 꽤나 치열한 경쟁을 뚫고 들어왔다고 합니다. 모델쪽은 이쁜얼굴과 몸매로 승부하기 때문에 수명이 짧은편인데요. 아래에서 계속 더 어리고 이쁜 후배들이 치고 올라오다보니, 오래 못가 금방 도태되는 모델들이 속출하기 마련입니다.

임지혜가 최근에 많이 보이지 않는다 싶어서 그만뒀나 했는데 중국에서 광고모델로 활동중이었다고 하네요.

 

임지혜는 얼굴이 귀여울때도 있고 저렇게 섹시할때도 있어서 쉽게 질리지 않는듯 합니다. 눈빛이 참 좋죠? 임지혜 몸매는 뭐 말할것 없죠 탑급입니다.

 

임지혜 레이싱모델 포즈

 

임지혜 셀카 귀엽네요 확실히 일반인들 처럼 평범하게 찍은 사진을 보면 굉장히 이쁘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레이싱모델 임지혜 섹시 임지혜 노출

열심히 운동하고 있군요… 라고 하고보니 풀메이크업

 

임지혜 라인은 최고입니다. 뒷태와 엉덩이 라인도 대단하네요

확실히 모델포스가 대단하죠?

 

오 가까이서 찍어도 참 이쁘네요. 임지혜 성형 따로 뭐 한거같지 않아 보입니다. 자연스럽게 이뻐서 더 좋은거같아요

레이싱모델 임지혜 섹시 임지혜 노출

레이싱모델 임지혜 섹시 임지혜 노출

헉 이렇게 나온 사진도 있군요. 임지혜 과거 사진인가요?

임지혜 모델, 레이싱모델

출     생  1988년 2월 14일
신     체  172cm, 49kg

 

임지혜 시계 복덕방 할아버지들 차던거같은데;;;

 

임지혜 같은 아가씨랑 술한잔하면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모르겠죠? 참 매력있는 처자입니다.

 

레이싱모델 임지혜 섹시 임지혜 노출

레이싱모델 임지혜 섹시 임지혜 노출

나중에 할거없음 쇼핑몰 모델해도 되겠네요 여자는 타고난 몸매와 외모만 있어도 먹고살걱정은 없어 좋은것 같습니다. 시집가기도 좋으니~

 

사진 이쁘게나왔네요~

임지혜 노출 레이싱모델 임지혜 섹시사진

중국에서 찍었나봐요 사람까지 중국스럽게 만들어 버리네요..

 

이런사진이 더 이쁩니다.

 

임지혜는 노출 섹시 사진도 좋지만 이렇게 평범한 복잡을 입었을때 더 섹시해 보입니다. 좀 더 현실감이 느껴져서 일까요?

 

임지혜 같은 여자친구랑 다니면 하루종일 부러움의 눈길을 받겠네요

 

임지혜 화보 사진모음

임지혜 화보 사진모음

임지혜 화보 사진모음 임지혜 노출 섹시 사진

약간 AV스럽게 나왔지만 오히려 그래서 개인적으로 손꼽힐정도로 이쁘게 나온 사진이 아닌가 싶네요. 뭐 원판이 워낙 이쁘니 뭘 찍어도 잘나오겠지만요

 

임지혜 화보 사진모음

스크롤 압박 심하셨나요?^^ 재미있게 보셨나 모르겠네요 임지혜 앞으로 오래 활동했으면 좋겠네요 중국 일본 아시아 어딜가도 임지혜앞에서 당당할 수 있는 처자는 거의 없을것 같아요

다른 미녀사진은 블로그 카테고리 [스타 사진 몸매 노출 모음]에 가시면 더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