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손흥민 골 결승골 동영상 / 대한민국 카타르 전



[+업데이트 손흥민 결승골 동영상]

손흥민 골!!!! 아놔 이동국이 거의 넣은거나 다름없지만 그래도 손흥민이 거기 있었기 때문에 골로 연결이 됐습니다. 아놔 손흥민 결승골 !!!

대한민국 카타르전이 드디어 시작되는군요 지금으로부터 약 한시간 후면 대한민국 카타르 전 시작힙니다. 친선경기인줄 아시는 분도 계시던데요^^

오늘 대한민국 카타르 전 경기는 2014년 브라질 월드컵 최종예선 아시아 A조 경기 입니다. 현재 우리나라가 생각보다 경기를 시원시원하게 못해주고 있어서 걱정도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26일 오후 8시에 서울월드컵 경기장에서 벌어지는 대한민국 카타르 전 경기는 꼭 이겨야 하는 경기입니다.

대한민국 카타르전 선발라인업 / 손흥민 골 결승골

경기는 상암에서 열리구요. TV 생중계 시청하실분은 MBC로 보시면 됩니다. 우리나라가 현재 4경기를 치뤘습니다. 2위 자리에 올라가 있는데요. 오늘 대한민국 카타르 전 경기를 통해 1위로 올라설것이라는건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꼭 해외사이트에서만 봐야 하는분은 http://www.usagoals.com/football.html

가셔서 korea qatar 방 들어가셔서 광고 다 지우고 보시면 됩니다. 좀 짜증나요 

 

대한민국 카타르전 선발라인업

손흥민 결승골

지난 이란 원정 경기에서 비교적 선전하긴 했지만 1:0으로 경기를 내주면서 2위가 되었는데요. 아 진짜 중동 침대축구 생각하면 다시한번 혈압이 분수처럼 솟구치는군요.. 카타르도 이란 못지 않은 중동축구를 구사할테니 대한민국 카타르 전은 초반부터 개박살을 내놔야 합니다.

대한민국 카타르 전 통산 전적이 생각보다 많지 않네요. 우리나라가 1번 진것 이외엔 3승 : 1승으로 앞서고 있습니다. 하긴 카타르하고 놀일이 별로 없으니..

대한민국 카타르전 선발라인업

손흥민 결승골

요즘 대한민국 국대 축구의 가장 큰 문제는 사기 입니다. 피파랭킹이 무슨 47위 국제무대에선 듣보잡 랭킹까지 내려가 버렸는데요. 물론 피파랭킹이 중요하지 않다고 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각 국가대표를 평가하는 지표 중에 피파랭킹 보다 더 중요한게 없습니다.

아래는 대한민국 카타르 전 선발 라인업입니다.

카타르전 선발라인업

대한민국 선발 라인업

김신욱

지동원, 이근호, 이청용, 기성용, 구자철

박원재, 정인환, 곽태휘, 오범석

정성룡

 손흥민 결승골

카타르전 선발라인업

왜 손흥민을 뽑지 않는걸까요? 손흥민이 리그에 집중하기위해 거절한걸까요? 요즘 축구소식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아서 인지 이부분에 대해선 모르겠네요. 박주영이야 요즘 선발출전도 뜸하고 하니 경기감각이 많이 죽어서 그렇다 치더라도, 손흥민이 꼭 와줬으면 했는데 그부분이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