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설리 먹방습관 설리 혀 쭉 내미는 습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서 알려지게 된 설리의 독특한 먹방습관에 대한 사진과 글을 올린 게시물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설리, 먹을 때 나오는 독특한 버릇 포착’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설리 먹방습관 정말 특이하네요..

사진을 보면 설리는 항상 음식을 먹을때 혀를 내미는 버릇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엄청 싫어하는 버릇인데요. 설리니까..

 

설리 혀 내미는 습관

이러한 설리의 먹는 습관이 방송에서 여러번 나오면서 야해보여서 좋다는 사람도 있고 귀여운척 하냐는 사람도 있고.. 보기 더럽다는 사람도 있습니다.

솔직히 다른 연예인이나 특히 남자연예인이 그랬다면 욕 엄청 먹었을듯 합니다. ㅋㅋㅋ 정말 저는 저게 싫더라구요 너무 더러워보이구.. 좀 없어 보여서…

 

설리 혀 내미는 습관

먹는건지 뱉는건지 구분이 안되는 장면… 하지만 설리라서 이쁘긴 합니다. 설리 혀 쭉 내미는 사진들이 여러장 있는데요. 대부분 역시 혀완얼인가요 얼굴이 이쁘니 다 이뻐보입니다 ㅋㅋ

설리가 먹을때 좀 더 이쁘게 먹으면 한층 더 여신포스가 나겠네요.

정말 아줌마 같아요 계속 저렇게 먹으면

설리 혀 내미는 습관

떡볶이 먹을때도 혀를 내밀고 먹는 설리.. 이건 좀 귀엽네요 ㅋㅋㅋ 두번째 사진이 젤 이상합니다. ;;

 

설리 혀 내미는 습관

이런건 바로 여신님 소리 듣죠 ㅋㅋㅋ 혀를 살짝만 내밀길~ 목젖보일정도로 혀를 쭉 빼고 음식 넣는 모습은 어른들도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그나저나 설리가 참 이쁘네요~ 자이언트 설리 키가 조금 작았다면 깜찍하기까지 해서 거의 완벽했을텐데.. 살이 잘찌는 체질인지 몰라도 가끔 보면 엄청 거대해져 있더라구요

 

설리 초근접 셀카.. 아무리 이쁜 연예인이라도 이정도 초근접 셀카는 아무나 찍을 수 없죠 ㅎㅎ 설리가 이쁘긴 이쁩니다. 어려서 그런지 피부도 최고네요 예전에 미투데이에 "비행기는 너무 높아"라는 글과 함께 올린 사진입니다.

사진속 설리는 비행기 안에서 완전 깨끗한 진짜 민낯에 수수한 헤어스타일로 청순한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메이크업 전혀 하지 않은것 같은데 피부가 어쩜 저렇게 뽀얀지 ..

 

메이크업 하면 섹시함이 더해지는 설리~

 

추워서 나가기 싫다며 한컷 이쁘네요~

 

역시 먹방하면 하정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