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남북 군통신선 단절 통보 [속보] 북한 남북 관계 악화



북한이 발악을 하네요. 이번에는 북한이 군통신선 단절 통보를 했답니다. 어젠가 새벽에 유엔안보리측에 한반도 핵전쟁 상황 조성한다고 난리를 치더니만, 

이번엔 군통신선 단절 통보라네요 ㅋㅋ

북한측에서는 이 모든게 다 한국과 미국 때문이랍니다. 누가 누구 때문에 무엇 때문에 이렇게 훈련을 하는데 저런 억지를 부리는지.. 북한은 이렇듯 대화, 소통이 되지 않는 집단입니다.

북한 징징대는 소리 더 들어주면 안됩니다. 이번에 강경하고 엄격하게 다뤄야 됩니다. 그래야 말잘듣는 변태같은 집단이니까요.

남북 군통신선 단절 통보

그동안 한국이고 미국이고 전 세계가 얼마나 북한을 열린국가로 만들고 평화적으로 해결할려고 노력했습니까.

돈줘 식량줘 관심줘 더이상 줄것도 없습니다. 그렇게 잘해줘도 조금만 맘에 안들면 이딴 짓을 해대니, 차라리 해주지 않았으면 억울하지라도 않지요.

남북 군통신선 단절 통보

지금까지 해온 짓들을 보면 이제 북한말 들어줄 필요없습니다. 북한이 어제 외무성 성명을 통해 한국과 미국 때문에 한반도에 핵전쟁 상황이 조성됐다며 이를 유엔 안보리에 공식 통고하겠다고 밝히면서 전면대결전의 최후단계라고 짖어댔습니다.

남북 군통신선 단절

 

예전에 김일성때도 그랬지만, 도발하다가 우리나라가 의외로 한번 강하게 나가버리니 벌벌 떨고 뒷걸음질 쳤던것을 봤을때, 이번에도 북한 헛소리에 쫄지 말고 도발할 기미가 보이면 바로 찍어 눌러버려야 됩니다.

지금 북한이 전쟁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지만, 93년인가 한번 했던것과 비슷한 경우이고, 그때보다는 조금 약한 수준 입니다.

남북 군통신선 단절 통보

북한이 하는 짓들이 이게 무슨 의미이고, 뭘 뜻하는지 알 필요는 없습니다. 그냥 북한이 배고프고 피곤하니까 난리 치는것이고, 배가 부르고 잘 살고 있는 북한 고위층은 전쟁나면 자기들이 다 죽는다는걸 알기 때문에 절대 전쟁을 일으키지 않을것이라는 겁니다.

북한 최근 행태를 보면 어이가 없습니다.

정전협정 파기 봐도 그렇죠.

북한은 3월 초에, 한국과 미국이 합동군사훈련을 강행하자, 꼬라지가 나가지고는 정전협정 유린행위로 지적하면서 정전협정 전면백지화를 선언했습니다.

우리나라와 북한은 전쟁이 끝난 상태가 아닌, 잠시 전쟁을 멈춘 상태입니다. 그리고 정전협정을 맺었는데 그 정전협정을 파기한 것이지요. 그리고 그 책임을 미국에 돌렸습니다.

북한이 그리고 항상 내뱉는 헛소리는 자신들의 국민들을 굶겨죽게 만들면서도 핵과 미사일 개발에 온갖 돈을 투자하는 이유는, 미국의 대북 적대시 정책이 불러온 결과라며 적대시 정책 철회와평화체제 보장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계속 사람 협박하고 죽일려고 무기를 만들면서 자기들이 원하는걸 보장해달라니 어불성설이지요.

북한이 원하는것은, 정전협정을 평화협정으로 전환해야 한다는 것인데요.

평화협정이 더 좋은거 아니냐? 라고 말씀 하시는분들이 계시지만 북한이 그렇게 단순하고 착한 애들이 아니라는 겁니다. 북한의 북미 평화협정 요구를 하고 나서는것은, 북한이 현재 우리나라에 함부로 못하고 있는 이유가 바로 미국. 즉 주한미군 때문입니다.

북한의 남한을 때리고 싶은 그 열망에 가장 큰 걸림돌이 한미동맹과 주한미군 이지요. 평화협정을 맺자는 것의 결론은 주한미군이 한국에서 나가야 한다는 소립니다. 주한미군이 북한을 겨냥하고 있으므로 미국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헛소리만 하고 있을 뿐입니다.

만약 북한이 우리 다 화해하고, 우리도 핵이니 뭐니 다 포기할테니 경제 지원도 해주고 북한이 자유국가로 나아갈수있게 전세계가 도와달라고 하면 엄청난 돈과 지원이 뒤따를 것입니다. 하지만 절대 하지 않습니다.

결국 뭐겠습니까? 우리 사상이 진리요. 우린 우리식대로 살고싶고 그렇게 할테니까 우리에게 다 맞춰달라. 안그러면 똥싸서 다 뿌려버릴거야 이런 논리입니다.

고로 결론은 라면 사재기 하지마세요.

아래 글 중 아직 못본 이슈가 있으신가요?

기성용 열애인정 비밀데이트 한혜진 매트 나얼 해명 아니야 5월 결혼설

설리 먹방습관 설리 혀 쭉 내미는 습관

손흥민 골 결승골 동영상 / 대한민국 카타르 전

!function(d,s,id){var js,fjs=d.getElementsByTagName(s)[0];if(!d.getElementById(id)){js=d.createElement(s);js.id=id;js.src="//platform.twitter.com/widgets.js";fjs.parentNode.insertBefore(js,fjs);}}(document,"script","twitter-w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