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타의 가족과 사생활

권오중 폭탄발언 권오중 아내 부부관계 F컵 가슴



권오중 폭탄발언 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강하네요 ㅋㅋ 권오중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그럼 제가 한번…(잉?)

권오중 폭탄발언이 나온건 종편 프로그램입니다. 역시 공중파 보다는 케이블 종편 이쪽이 수위가 조금 더 강하네요 ㅋㅋ

권오중 폭탄발언, 거침없이 19금 "주 3회 부부관계한다"

배우 권오중이 TV프로그램에 나와서 부부관계에 대한 폭탄 발언을 쏟아냈습니다. ㅋㅋㅋ 권오중은 오늘 첫방송되는 종편인 TV조선(종편 싫어하시는분들이 글 보셨으면 죄송해요ㅜ)에서 하는 '아내는 모른다'에 출연하는데요. 


공중파에서도 돌직구로 큰 웃음 여러번 줬던 권오중이 거침없는 19금 폭탄발언하면서 또 한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권오중 아내

권오중은 "아내가 나이 들수록 몸을 더 사랑해줘야 한다"며 주3회 부부관계이론을 이야기 하면서 대한민국 유부남들에게는 핀잔을.. 유부녀들에게는 응원의 소리를 들을 발언을 했는데요.

권오중 폭탄발언에 조형기는 "그걸 누가 모르냐. 의향은 있는데 기량이 안 따라준다"고 소리치며 발끈했다고 ㅋㅋㅋㅋ 조형기는 정말 여기저기 안나오는데가 없네요..

 

권오중 아내

권오중은 예전에 한 프로그램에서 아내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를 한적이 있습니다. 바로 혼혈로 오해받는 외모 때문인데요.  "동남아에 가면 현지인에게만 나눠주는 콘도 분양권을 우리 아내에게 준다. 현지에 있는 사람들이 아내를 한국인과 결혼한 현지 주민이라고 착각한다"고 ㅋㅋㅋㅋ

권오중보다 6년 연상인 아내의 이국적인 외모 때문이라고 합니다.

하와이 현지인이라고 자막넣었으면 보는 사람 모두 속아넘어갈 권오중 아내의 이국적외모

권오중은 아내와 해외에 나가면 본인도 아내도 다 현지인으로 취급받는다고 합니다. ㅋㅋㅋ 재미있는 가족이죠?

"해외 나가면 아내는 현지 사람이 되고 난 일본인이 된다. 아이들은 중국 사람들으로 보더라. 우리 모두가 한 가족이라고 말하면 잘 안 믿는다"

고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이야기했습니다. 비쥬얼만 보면 진정한 다문화 가족이네요 ㅎㅎ

권오중 아내 흰색 드레스 입으니까 정말 하와이 아가씨 같네요^^ 이쁩니다.

 

권오중 본인은 아랍인으로 자주 오해받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에 나올때마다 본인도 아내도 100퍼센트 자연산 한국인이라고 말을 해야하는 가족 ㅋㅋ

 

아랍인과 하와이 아가씨 외모를 가진 엄마 아빠 사이에서 아기는 한국인(혹은 중국인)외모로 태어났네요 ㅎㅎㅎ  그리고 권오중 아내는 외모 뿐만 아니라 몸매도 이국적이라고 평가받는데요. 권오중 폭탄발언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ㅋㅋ 예전에 아내 가슴 사이즈에 대해서도 밝혀버린 적이 있었습니다.

 

예전에 하하와 함께 방송했던 프로그램에서 스타들이 돌아가면서 각자의 아내 자랑을 한적이 있었는데요. 다른 스타들은 다들 아내의 요리실력 등을 칭찬하고 있는데, 갑자기 터진 권오중 폭탄발언 ㅋㅋㅋㅋ 권오중이 갑자기 '내 와이프, F컵이야”라고 말해버린 것이지요.

권오중 아내 가슴 F컵 아닌거 같죠? 재미로 강조해서 말했나봅니다.

권오중은 23살 때 아는 선배의 지인인 아내와 처음 만나게 됐다고 합니다. 아내는 6살 연상의 누나. 하지만 아내는 당시에 동안이었고 지금도 어려 보인다며 애정이 여전함을 보였는데요.

당시에는 여자들이 30세를 넘기면 안 되는 분위기였기 때문에 서둘러 결혼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또 한번 권오중 폭탄발언 ㅋㅋㅋㅋ 첫 경험의 상대가 자기 아내고, 결혼식 날 임신 시켰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오른쪽 사진은 어디 멀리 여행가서 찍었나봐요;;

그리고 권오중 부부관계 3회 발언은 제작년인가에도 나온적이 있습니다. 부부와 애인이 다른 점은 합법적으로 성관계할 수 있다는 것이다라며, 부부간의 성관계가 정말 중요하다고 당시에도 강조를 했었는데요.

알면서~

일주일에 보통 얼마나 하나?라는 MC의 질문에 “난 결혼 17년 차(당시에)인데 아직도 일주일에 2~3번은 주기적으로 한다.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이야기 한 바 있습니다.

이말을 듣던 하하는 어쩐지 권오중이 딱히 운동을 안 하는데도 근육이 있는 게 이상했다고ㅋㅋㅋㅋ 그렇게 말하자 권오중은 "힘이 세야 버티는 거야"라고 ㅋㅋㅋㅋ 아 권오중 정말 재미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