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후지이미나 한국어 노출 후지이미나 배용준 식신로드



후지이미나 정말 이쁘죠? 최근본 연예인줄 후지이미나 만큼 이쁜 연예인들 드물지 않나 싶을정도로 자연미와 헉소리나는 미모를 동시에 갖춘듯 합니다 거기다 후지이미나는 한국어도 잘해서 그런지 더욱 친숙하고 애정이 가는데요.

후지이미나가 우리결혼했어요(우결)에서 세계판 시즌1에 이홍기와 함께 커플로 나온다고 합니다.

이홍기는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1' 제작발표회에서 "연상, 연하와 모두 연애해 봤다. 연하는 만날 때 힘들더라. 연상을 더 선호한다"며 자신의 연애 이상형에 대해서 이야기 했는데요. 오연서 사건때문인지 몰라도 이런말 하면 밑밥 까는거로 들려서 별로 와닿지가 않네요.


이홍기랑 장근석이랑 얼굴 진짜 햇갈리네요 ㅎㅎ 갑자기 이홍기 팔자주름이 ㅜㅜ

어차피 후지이미나 볼려고 보는거니 신경은 안씁니다. ㅋㅋ

'연상녀' 후지이 미나는 "일본에는 누나란 말이 없어서 처음 들었을 때는 '내가 나이 먹었구나'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는데요 후지이미나가 한국어로 말한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이홍기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일본의 후지이미나와 국제결혼을 하게 됐는데요.

한국어와 일본어를 섞어서 이야기 했다고 하네요

이홍기는 후지이미나와 사이가 좋아 보였는데요. "후지이 미나에게 누나라 부르는데 좋아하는 것 같다"며 멋적은 웃음을 지었습니다. 후지이미나는  채널A '판다양과 고슴도치'와 최근에 종영한 SBS '드라마의 제왕'에 출연해서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는데요.

그리고 의외로 식신로드에 나온걸 보고 좋아하게 된분들도 많더라구요. 저는 후지이미나 식신로드 나온거 못봤는데 찾아서 봐야겠네요~

판다양은 거의 못봤지만 드라마의 제왕에 출연하면서 우리나라에서 인지도를 쌓는데는 어느정도 성공한 것 같습니다.  후지이미나는 1988년생으로 이홍기보다 두 살이 더 많다고 합니다. 후지이미나 나이가 생각보다 어리군요. ^^ 성숙하고 뭔가 단아한 외모 때문인지 늙어보이진 않지만 분위기가 어리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어리네요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1'은 아시아 스타들이 가상 부부가 돼 알콩달콩한 결혼생활을 엮어가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2PM 택연과 대만배우 오영결, FT 아일랜드 이홍기와 일본배우 후지이 미나가 각각 커플을 이룬다고 하네요.

한국 남자가 마음에 든다는 후지이미나 배용준 때문에 한국에 호감을 가지게 되고 한국어를 공부했다고 들었는데 사실인가봐요. 후지이미나 한국어 실력도 상당한걸 보면 한국사랑은 활동을 하기위한 빈말은 아닌듯 합니다.

후지이미나 어릴때 사진, 초등학교때 사진인것 같은데요. 모태미녀군요~

후지이미나 초딩학교 저학년이나 유치원때쯤 인가 보군요. 우와 인정사정 없이 귀엽네요^^

후지이미나는 성형을 전혀 안했나 봅니다. 어릴때 미모 그대로 컸네요

후지이미나 청순한 

후지이미나 영화 포스터 인가요?

후지이미나 고등학교 시절. 2006년 이니까.18살때 인가요?

후지이미나 노출 살짝~

식당에서 찍은사진인데 실제로 보면 밥도 못먹겠네요

후지이미나 노출 - 속옷화보 사진이라고 하던데 이거 후지이미나 맞나요? 너무 다른느낌..

후지이미나 어릴때 사진 우워... 학교에서 인기가 대단했을듯

후지이미나 노출 - 이런사진도 있군요. 영화의 한장면 같은데 후지이미나에게 이런 섹시함이 ㄷㄷㄷㄷ

위의 후지이미나 노출 섹시한 사진을 보다가 이사진을 바로 보니까 적응이 안되네요~

후지이미나 드라마 출연장면

아... 제가 야동을 너무 많이 봤나봐요;; 대한민국 남자들이라면 이유없이 익숙해 할만한 장면..

이것도 후지이미나 라고 떠돌던데 분위기가 너무너무 다르네요

후지이미나 어린시절

후지이미나 정말 이쁘죠? 앞으로 계속계속 봤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우결이 너무 기대되네요.. 일본여성 특유의 부드럽고 애교넘치는 모습이 나온다면 후지이미나 팬들 폭증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