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막장,대박 사건들 / x파일 /스캔들

비앙카 불구속기소 최다니엘 대마초 흡연 공급 등 혐의



비앙카가 불구속기소 됐네요. 

대마초를 공급한 최다니엘과 함께 불구속기소 됐다는 소식입니다.

대마초 흡연 혐의(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를 받고 있는 방송인 비앙카 모블리(24)와 DMTN의 최다니엘(21)이 결국 불구속 기소됐습니다.

DMTN 다니엘은 지난달이었나요. 

일찍이 대마초 혐의인정 했고, 다니엘은 공식입장을 통해서, DMTN 다니엘이 실제로 대마초를 직접흡입은 하지 않았으며, 대마초 알선혐의 만을 인정했었습니다.

대마초 흡입보다 알선이 더 나쁘기 때문에 더 큰 벌을 받아야 하겠지만, 설마 전문적으로 파는 행위는 하지 않았겠지요.. 이런게 있다더라 하고 권해준 수준이길 바랍니다. 아이돌이 대마초 알선이라니 단어만 봐서는 정말 충격이 아닐 수 없는데요. 후덜덜 합니다.

(흠 아직 어리니까 다시한번 기회를 줘야 한다고 생각은 들고 안타깝기도 하네요 왜그랬는지)

비앙카 불구속기소 / 최다니엘 대마초 알선 혐의

성남지청 형사2부(부장검사 김명희)는 28일 오후 비앙카 불구속기소 등 이번 대마초 건에 대해서 "연예인이 포함된 미국유학파 등 6명을 대마 매매, 알선, 흡연 등의 혐의로 기소했다"며 "대마를 판매한 영어학원 강사 D(24)씨는 구속기소했고 나머지 5명은 불구속 기소했다"고 밝혔습니다. 한두명이 연루된게 아니군요

비앙카 불구속기소 / 최다니엘 대마초 알선 혐의

영어학원 강사놈들 보면 정말 인성적으로 자격 미달인애들이 많습니다. 외국에서 온애들은 교육자 자격이 전혀 없는놈들이 수두룩하고, 어설프게 외국물 먹고 들어온 애들+외국인들과 좀 놀다보니 나 좀 잘나가는거같아 하고 착각하는 애들이, 자유와 방종을 구분못하고 ‘외국에선 이러는데 우리나란 왜이래’ 라는 생각으로 자신의 합리화 하는 경우를 적지 않게 봤습니다.

비앙카 실제로 보니까 꽤나 이쁘고 매력적이던데요, 이렇게 대마에 손을 대면서 이미지가 훅 가버리는군요.

 

검찰에 따르면 이들은 미국 동부나 로스앤젤레스 등지에서 학교를 다닌 경험으로 사이가 가까워졌고 최다니엘을 연결 고리로 대마초 공급과 알선이 이뤄져 수시로 대마를 매매하고 흡연해온 혐의라고 합니다. 여기에 비앙카도 포함되어 있구요.

특히 최다니엘이 대마초 알선한것이 한두번이 아니네요.. 무려 15회에 걸쳐 영어학원 강사 D씨를 통해 대마를 공급받아 비앙카를 비롯한 3명에게 매매를 알선했고 비앙카는 4회에 걸쳐 대마를 흡연했다고 합니다. 비앙카 불구속기소보다 연예인이 끼어있다고 들었는데 그 연예인이 밝혀지면 더 커지겠는데요?

비앙카 불구속기소 / 최다니엘 대마초 알선 혐의

유명 톱스타 C 라고만 알려진 연예인과, 연예인 메이크업 아티스트도 함께 기소 됐다고 합니다. 기자들이 알아보고 있을테니. 금방 드러나겠지요.

검찰은 이달 초 관련 첩보를 입수했고 수차례 조사 끝에 지난 13일 판매자인 D씨를 구속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비앙카 불구속기소 / 최다니엘 대마초 알선 혐의

검찰은 "일반인에게 파급효과가 큰 연예계 주변의 마약류 공급선 및 수요자에 대해 계속적인 단속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며 수사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표명했는데요. 대마가 일부 국가에서는 합법이기도 하고, 담배보다 중독성이 낮다는 등의 근거를 토대로 대마를 허용하자는 말도 있지만,

대마가 너도나도 필수 있게 된다면, 사회적 혼란은 분명히 생기게 될 것입니다.

뒷편에 사유리 이름이 보이는군요.. 사유리와 비앙카 같은 프로그램에 나왔지만, 지금 서로의 차이는 하늘과 땅 차입니다. 사유리의 행보를 보면 얼마나 현명하고 똑똑한지 알 수 있습니다. 위안부 할머니들과 관련된 일등 개념찬 일들을 보면 사유리가 미수다 출신중 가장 잘 나가는건 당연해 보입니다.

대마도 담배처럼 약한것부터 강한것까지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대부분 경험자들의 말을 들어보면 대마를 하면 몸이 살짝 붕 뜨는 느낌이라거나, 대마를 피고 150km이상 과속을 해도 빠르게 느껴지지 않는다거나 그냥 입이 바싹바싹 마르고 빈속에 술마신것처럼 머리가 좀 어지럽고 띵 하다는 반응등 별 문제되지 않아 보이는 것도 있지만

정신차리고보니 방이 어지러져 있더라, 옷 다 벗고 거실 한가운데서 자고있었다, 이밖에도 더 강한 환각효과로 인해 컨트롤이 되지 않는 경우도 없지 않습니다. 고로 대마를 담배에 비유할 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국가에서 대마를 법으로 규제를 하고, 이렇게 대마관련법을 어기면 불구속기소나 적지 않은 처벌을 내리는것에는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막장 인생도 아니고 지켜야할 이미지나.. 자신이 열정을 쏟아서 할 수 있는 일이 있는데, 하필 많고많은것 중에 대마같은것에 손을 댔을까요..

차라리 모여서 쩜천짜리 고스톱이나 치지..

비앙카 참 밝고 좋아서 괜찮게 봤는데, 이번 비앙카 불구속기소나 최다니엘 대마 알선 혐의 등을 보면 씁쓸합니다. 사람일은 모르는 것이군요.

  • weed 2013.04.16 01: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마초에 대해 너무 부정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으시군요.
    대마초는 의학적으로도 암세포를 죽이는데 큰 공헌을 하고있고
    대마초에서 나오는 씨,줄기 등으로 음식 삼배옷등 여러가지를 만들수있지요.
    대한민국도 1970~1980년대 박정희 정권시절때문에 대마가 아주강하게 탄압된것입니다.
    고로 담배를 대마에 비교할것이 안되는게 맞겠지요.

  • weed 2013.04.16 01: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Plus
    대마초로 인해 사망하거나 정신적 질환등등 어떠한 질병도 나타나지 않았으며
    오히려 건강상에 도움이 되었다는 정보들이많지요.
    단 몇가지 단점들 게을러진다던가 무기력해지는 것들을 제외하면 이세상에 둘도없는 휴식거리가 아닐거라 생각합니다.

    • 좋은글 감사드립니다.^^
      대마에 대해 정보가 없으신분들의 호기심을 채울수있는
      경험자(?)의 흥미로운 정보네요^^

      글남겨 주셔서 감사하고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