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기성용 심경 나얼만큼사랑해 한혜진 결혼 양다리 해명



기성용 심경을 트위터로 이야기 했습니다. 장문의 트위터로 남긴 기성용 심경 우리나라에서 가장 이쁜 여배우중 한명인 한혜진과 사귀게된 기성용은 마음이 참 뿌듯하겠습니다. 5월 6월 결혼설까지 나올정도로 적극적인 기성용. 

(사실 그대로 언론에 나오지 않겠지만, 한혜진은 놀라면서 결혼은 아직 이르다는 입장을 내비쳤다는^^)

기성용은 축구선수이기 때문에 내조를 잘 해 줄수있는 아내를 만난다면 기성용 입장에서도 큰 도움이 될것이고 기성용이 내조를 잘받아 축구를 잘하게 되면 우리나라 국민들도 경기를 볼때마다 기분이 좋아질것같아  기성용 한혜진 커플이 5월 6월에 루머대로 결혼을 한다면 정말 축하해 줄 것 같습니다.^^

 

기성용 축구화 부터 시작된 지난 몇일간 기성용 한혜진 열애설 결혼설까지 폭풍처럼 몰고 지나갔네요. 너무나 갑작스럽게 공식연인이 되어버린 두사람. 둘다 대단한 신앙심을 가지고 있고 한혜진으로서는 튼튼하고 잘생기고 돈도 잘벌고 뭐 하나 빠질 것 없는 영계 남친이 생겨서 좋을 것이고,

기성용은 타국에서 외롭고 힘든 몸과 마음을 기댈곳이 생겼고, 축구를 더 열심히 해야할 이유가 하나더 생겼기 때문에 서로 너무나 좋은 일이지 않나 싶습니다.^^

 

기성용 심경 트위터

아직까지 많은 기사들 또 관심들 참 어렵습니다..^^ 사실 저는 영국으로 왔기에 그 어떤 상황도 접하지 못할테지만 한국에 있는 그분은 여러가지로 걱정이 됩니다.. 많은 분들이 오해하시고 또 기사로도 여러방면으로 보도가 되고 있지만 저희가 앞으로 잘 만날 수 있게 그저 지켜봐 주시면 정말 행복할 것 같아요.

(그분이라고 표현하는군요^^)

전 제가 축구선수고 또 그분이 연기자이기 때문에 사람들의 관심이 더 뜨겁다는걸 알고..

기성용 심경 트위터

또 너무 이해합니다.여러가지 저희를 둘러싼 환경과 조건들이 어렵고 여러분들이 놀라실테지만, 제가 사실 그분을 좋아하게 된 이유는 그분의 중심이 너무 아름다웠기 때문입니다.

모든걸 다 떠나서 한 사람으로써 한 여자로써 성실하고 지혜로웠기에 모든 상황들은 저에게 장애물이 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사실 제가 더 미안하고 한국에 혼자 남겨두고 와서 더 걱정이 됩니다. 여러분들이 어떤 말씀을 해도 이해할 수 있고 충분히 받아들일 수 있지만 지금은 그냥 응원해주세요..^^

기성용 심경 트위터

저희를 둘러싼 여러가지 상황들 나이차이나 직업 도 과거에 상황등 여러분들에겐 이해하기 힘든 부분일 수 있지만 저는 제일 중요한건 서로의 대한 사랑과 배려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두렵지가 않습니다.

이렇게 저렇게 여러분께 설명하지 않아도 앞으로 행복하게 잘 만난다면 여러분들도 좋아하시겠죠? 제가 바라는건 단 하나입니다. 지금은 그분에게 상처주지 않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혜진 결혼 양다리 해명

한혜진도 둘의 열애에 대해서 한마디 했습니다.

"요 며칠 많이 놀라셨죠? 제가 직접 말씀 드렸어야 했는데 모든 상황과 시기가 조심스러워 그러질 못했던 점 참 많이 죄송하게 생각해요. 제가 오늘 이렇게 나서게 된 건 저희 두 사람을 둘러싼 수많은 오해와 억측들을 해명 할 필요가 있겠단 판단이 들어서에요”

한혜진 결혼 양다리 해명

"우선 제가 그 친구를 만났던 시점에 대한 오해들, 저도 진작 들어 알고 있었는데요. 저는 누구에게든 상처가 될 만한 선택을 한 적이 없어요. 다만 이별과 새로운 만남의 간극이, 느끼시기에 짧았다는 것은 사실이니 그 부분에 있어선 질타를 받아도 무방하다 생각하지만, 분명히 말씀 드릴 수 있는 것은 전 누구에게든 상처가 될 만한 선택은 하지 않았다는 것이에요"

한혜진 결혼 양다리 해명

"결혼에 대한 이야기가 있는데요. 저희는 상견례를 한 적이 결코 없습니다. 당연히 서로 깊이 고민하고 결정한 만남이기에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지만 구체적으로 무언가를 논의한 적도 없고 만약 결혼을 말씀 드리더라도 제가, 저희가 직접 말씀 드리고 싶어요. 그게 맞다고 생각하구요"

한혜진 결혼 양다리 해명

"기성용 선수 말씀처럼 출국 전 말씀 드리려고 서로 마음 먹었었고 계획했었어요. 며칠간 본의 아니게 인정하지 못했던 상황, 이해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여러가지 많은 이야기들이 있음에도 믿어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

한혜진 결혼 양다리 해명

“그 따뜻한 사랑에 보답하는 예쁜 만남 갖겠고 각자의 자리에서 더욱 좋은 모습 보여 드리도록 할게요! 저도 조만간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러분, 감사한 마음 글로 다 표현 못 하지만 이해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오늘 날씨 참 따뜻한데 날씨처럼 따뜻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조만간 좋은 작품으로 인사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이거 합성 아닙니다;; 이니셜 박았다는 거예요 오해 마시길)

박은 지는 오래 됐고요.. 최근에 박은 것이 아니라 만났을 때부터 박았고, 제 여자 친구를 항상 생각하는 마음에 충분히……

그래서 박았다고 합니다. 음란마귀와 함께하신분들 계신가요? 훠이~

그리고 기성용이 한혜진에게 절대 할 수 없는말….

나 얼만큼 사랑해? 라는…

나얼 만큼 사랑해?

이런 드립도 있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