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전시상황 돌입 북한 허풍인 이유 / 김정은 부인 명품백 애플 아이맥



북한이 전시상황을 선언했습니다. 혹시 이 뉴스보신분들 긴장하셨나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북한이 전시상황이라고 짖어대는것은 그냥 허무맹랑한 뻥카에 불과합니다. 

전혀 신경쓰실필요 없고, 마트로 뛰어가서 식량사재기 하실 필요도 없습니다.

북한이 전시상황이니 이렇게 오버해서 분노하는 이유는 단순합니다. 밥주고 용돈주고 나 하는일에 신경쓰지마 딱 이겁니다. 한마디로 염치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어이없는 요구지요.

 북괴놈들은 이래서 잘해주면 안되는 겁니다. 우리가 한번도 잘해준적도 없으면서 이렇게 북한에 대해서 비판을 한다면 그건 잘못된 것일 수도있습니다.

북한 김정은이가 배부른 인민동지들에게 지시내리는 장면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과 전시상황에 대해서 이야기 중이라고 하는데요. 29일 오전 0시 30분 전략미사일 부대의 화력타격 임무에 관한 작전회의를 긴급 소집하고, 사격 대기상태에 들어갈 것을 지시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습니다. 김 제1위원장이 심야에 최고사령부 회의를 소집하고 이를 북한 언론매체가 신속히 전하는 것은 이례적이기는 합니다만, 이런 상황이 계속 일어나는 이유는 그만큼 북한이 절박하기 때문이라고 볼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햇볕정책때 그렇게 품어주고 이뻐해주고 했었어도, 결국 돌아오는건 행패요 주먹질이었습니다.(햇볕정책을 비판하는것은 아닙니다. 충분히 해볼만한 시도였고 의도는 훌륭했다고 생각합니다.)

김정은이 정신차리라고 손가락 강하게 한번 눌러주세요

 

북한 인민들은 불쌍하긴 하지만,  세뇌된 좀비나 다름 없습니다. 그렇게 굶주리고 말라비틀어져 가고 있지만, 당이나 김정은을 비판하거나 의심하는 사상을 가지고 있다는게 남에게 티가 나면 고발을 당할 수 있고, 그렇게 되면 차라리 죽는게 나을정도로 되버리기 때문에, 북한에서는 부모들이 잘못된 것인줄 알면서도 자식들에게 절대 당과 수령에게 충성해야하고 오직 그분만이 우리가 믿어야할 분이다 이런식으로 세뇌를 한다고 합니다.

그냥 미친애예요.. 김정은이는 그렇게 싫어하는 미제 빠돌이 입니다. 이번에 데니스로드맨도 초청해서 농구경기 보고(물론 이미지 개선을 위한 정치적인 이유도 있겠지만). 쓰는 컴퓨터는 아이맥. 그리고 아이패드도 여러대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미국 타도 외치고 있죠

미국놈들 한반도에서 몰아내자며 애플 컴퓨터로 글 쓰고 있는 김정은이(애플 까는거 아닙니다^^ 저도 아이패드 유저라)

모니터가 두꺼워서 중국제 짝퉁인줄 알았더니 이런 모델이 있나보군요

안그러면 자식이 고발당해 잡혀갈 수 있으니까요. 어릴때부터 학교에서도 부모로부터도 매일매일 듣고자라며 세뇌를 당하다 보니까, 저런 표정이 절로 나오는 것입니다. 저게 모두가 연출된것이 아니라 정말로 저렇게 한 종교의 신처럼 믿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고 합니다..

아무리 굶어도.. 동네 창고에 굶어 죽은사람들의 시체가 쌓여가도, 김정은이가 명령을 내리면 적이 될 수 밖에 없는 사회이고, 한편으로는 너무나 딱하기도 합니다.

 

지금 한국+미국 vs 북한의 현실을 단번에 보여주는것은 아래 사진을 보면 이해됩니다

딱 느껴지시나요??  북한이 무기가 우세한것도 아니고, 덩치 힘 물자 무기 모든면에서 북한은 레벨자체가 다릅니다.

그리고 웃긴것이 북한은 지금 땡전한닢이 절박한 상황이라, 자신들에게 돈들어올것에 대해서는 또 지극정성 챙기고 있습니다. 개성공단 그대로 돌리고 있는것도 그렇고, 결정적으로 북한이 중국에게는 전쟁일어날일 없으니, 관광객 계속 보내달라고 했다고 합니다.

이 얼마나 불쌍한 상황입니까.. 

한마디로 형이 장난감 안준다고 바닥에 드러누워서 막 지 얼굴 때리면서 협박하는 성질못된 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위 기사가 오늘 점심시간에 나온 기사 입니다. 전쟁 벌이겠다는 놈들이 장사는 정상영업 한답니다. 

아래는 북한이 전시상황이라며 떠벌린 이야기 들입니다.

북한은 30일 '정부·정당·단체 특별성명'을 통해 "이 시각부터 한반도는 전시상황에 들어가며 따라서 북남 사이에서 제기되는 모든 문제는 전시에 준하여 처리될 것"이라고 밝혔다고 조선중앙통신이 전했습니다.

 

아래는 전문 입니다 ( 조금 긴데요. 대충 보고 넘어가세요. 그 아래에 있는 우리나라와 북한 전력비교 보면 북한이 덤빌 수 없는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밤되면 전기도 못쓰는것들이 무슨 전쟁을 하겠다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정부, 정당, 단체 특별성명

 

    우리의 자주권을 유린하고 나라의 최고리익을 침해하는 미제의 반공화국침략책동이 극히 엄중한 단계에 들어선것과 관련하여 백두의 천출명장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조선인민군 전략로케트군 화력타격임무수행과 관련한 작전회의를 긴급소집하시고 화력타격계획을 최종검토, 비준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내리신 중대결심은 세기를 넘어 이어온 미국과의 대결력사에 종지부를 찍고 새로운 시대를 여는 전환적계기를 마련하기 위한 판가리싸움의 선언으로서 미국과 괴뢰패당을 비롯한 반통일적대세력에 대한 최후경고이며 우리 군대와 인민의 멸적의 의지를 담은 정의의 최종결단이다.

    지금 우리의 영용한 인민군장병들과 전체 인민들은 미제의 무모한 전쟁도발책동에 치솟는 격분을 금치 못하면서 경애하는 원수님의 중대결단을 받들어 원쑤들과의 결사항전에 산악같이 일떠서 조국통일대전의 최후승리를 이룩하고야말 불타는 결의에 넘쳐있다.

    미국과 괴뢰패당의 북침전쟁책동이 최극단에 이르고있는것과 관련하여 조선인민군 최고사령부는 이미 성명을 통하여 나라의 자주권과 최고존엄을 수호하기 위한 우리 군대와 인민의 단호한 군사적대응의지를 내외에 엄숙히 선언하였다.

(달구리 끌고 쳐들어올 기세)

    미국이 우리의 거듭되는 경고에도 불구하고 핵전략폭격기 《B-52》를 남조선지역상공에 들이민데 이어 미국본토에 있는 스텔스전략폭격기 《B-2A》를 비롯한 최첨단전략타격수단까지 남반부상공에 깊숙이 진입시켜 우리를 겨냥한 폭격훈련을 강행한것은 용납할수 없는 극악무도한 도발이며 공공연한 도전이다.

    미국의 무모한 북침핵전쟁소동에 편승하여 괴뢰패당은 《선제타격》과 《강력한 응징》을 떠들다못해 그 무슨 《지휘세력타격》과 지어 우리의 최고존엄의 상징을 감히 어째보려는 기도까지 공공연히 드러내고있다.

    이것은 미제의 강도적인 침략야망과 괴뢰역적패당의 북침기도가 도를 넘어섰으며 위협공갈단계로부터 무모한 실전단계에로 들어서고있다는것을 똑똑히 보여주고있다.

    조성된 험악한 정세는 미제와 괴뢰패당과는 말로 할 때가 지났으며 오직 선군총대로 단호히 결산하여야 한다는 최고사령부의 판단과 결심이 천만번 정당하다는것을 더욱 명백히 실증해준다.

    지금 미국과 괴뢰호전광들은 이번 《B-2A》스텔스전략폭격기의 핵폭탄투하연습에 대해 《북을 자극하기 위한것이 아니》라느니,《방어훈련》이라느니,《동맹국의 리익을 지키기 위한것》이라느니 하고 떠들지만 그것은 저들의 침략적정체를 덮어놓고 내외여론의 비난을 회피하며 우리의 불벼락을 모면하기 위한 구차한 변명에 지나지 않는다.

    미국이 핵무기를 휘두르며 힘의 정책에 매달리던 시대는 영원히 지나갔다.

    미제의 핵공갈에는 무자비한 핵공격으로, 침략전쟁에는 정의의 전면전쟁으로! 바로 이것이 우리의 단호한 대답이며 억척불변의 립장이다.

    천하제일명장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시대에는 모든것이 다르다는것을 똑바로 알아야 한다.

    이제 적대세력들은 선군조선이 없는 지구는 존재할수 없다는 백두령장의 철의 의지와 무비의 담력, 무서운 본때를 몸서리치게 맛보게 될것이다.

    기다리고기다리던 판가리결전의 최후시각은 왔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정부, 정당, 단체들은 조선인민군 최고사령부 작전회의에서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내리신 최종결단과 최고사령관의 최후명령을 기다리고있는 천만군민의 한결같은 의지를 담아 다음과 같이 엄숙히 천명한다.

    1. 이 시각부터 북남관계는 전시상황에 들어가며 따라서 북남사이에서 제기되는 모든 문제들은 전시에 준하여 처리될것이다.

    조선반도에서 평화도 전쟁도 아닌 상태는 끝장났다.

    우리 혁명무력이 실제적인 군사행동에 진입한 조건에서 북남관계도 자동적으로 전시상황에 처하게 되였으며 그에 따라 북남사이에서 우리의 존엄과 자주권을 조금이라도 해치는 그 어떤 도발적행위에 대해서도 예고없이 즉시 단호한 물리적행동으로 사정을 보지 않고 무자비하게 징벌할것이다.

    2. 미국과 괴뢰패당이 서해 5개섬이든 군사분계선일대이든 그 어느 지역에서든지 북침전쟁의 불을 지르기 위한 군사적도발을 일으킨다면 그것은 국지전으로 한정되지 않을것이며 전면전쟁, 핵전쟁으로 번져지게 될것이다.

    미국이 하와이와 괌도를 비롯한 태평양상의 군사기지들과 본토에 있는 핵전략폭격기까지 남조선지역상공에 들이밀어 북침핵전쟁책동을 광란적으로 벌리는 조건에서 조선반도에서 그 어떤 군사적충돌도 전면전쟁, 핵전쟁으로 확대될것이라는것은 자명하다.

    우리 혁명무력의 첫 타격에 미국본토와 하와이, 괌도를 비롯한 태평양작전전구안의 미제침략군기지들이 녹아나고 남조선주둔 미군기지들은 물론 청와대를 비롯하여 괴뢰통치기관들과 괴뢰군기지들도 동시에 초토화되며 침략자, 도발자들은 씨도 없이 불타 재가루로 될것이다.

(김정은 마누라 오른쪽에 있는 백 보이시죠? 크리스찬 디올이라는 브랜드의 백입니다. 사람들 굶어 죽어 가는데. 퍼스트레이디의 위치인 김정은 마누라는 명품백 들고다니는게 저쪽 현실입니다. 저런애들이 전쟁을 일으키겠다구요? 벌써 썩은데로 썩은 인간들입니다. 저런 위협은 비즈니스일 뿐.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3. 우리는 천금을 주고도 살수 없는 기회를 절대로 놓치지 않고 조국통일대전의 최후승리를 이룩할것이다.

    우리의 조국통일대전은 3일대전도 아니며 미국과 괴뢰호전광들이 미처 정신을 차릴 사이없이 단숨에 남조선 전지역과 제주도까지 타고앉는 벼락같은 속전속결전, 하늘과 땅, 바다는 물론 전방과 후방이 따로없는 립체전으로 될것이다.

    이 성스러운 정의의 대전은 북과 남, 온 겨레가 참가하는 거족적인 전민항쟁으로서 그앞에 극악한 대결광신자들과 호전광들, 인간쓰레기들을 비롯한 민족반역자들은 가차없이 벌초대상이 될것이다.

    정의의 조국통일대전에 일떠선 우리 군대와 인민, 온 민족의 의지와 힘을 막을자 이 세상에 없다.

    백두산절세위인들의 위대한 영상을 높이 모신 우리 민족은 세기와 세기를 이어오며 쌓이고쌓인 한과 숙원을 가슴후련히 풀고 조국통일의 찬연한 새날을 기어이 안아옴으로써 이 땅에 천하제일강국을 반드시 일떠세우고야말것이다.

    주체102(2013)년 3월 30일

    평 양 (끝)

 

아래는 중국에서 비교한 북한과 우리나라 군사력 비교(한 2년 전쯤 자료)

공군 - (10 : 1)로 한국의 우세

북한 전시상황 잡소리 

한국

   한국공군은 첨단 전투기인 미국의 F-16 160대, F-15K 40대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투기 운용 기술과 조종사 훈련과정 등 다방면에 걸쳐 북한의 공군을 능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더욱이 한국공군은 미국의 첩보위성과 조기 경보기, 전자전 장비 등을 지원받고 있어 모든 면에서 북한에 비해 절대적인 우세에 있다.

전시상황

북한

   북한의 공군병력은 약 11만 명으로, 1950년대 한국전쟁 당시에 운용되었던 미그(Mig)-17 전투기 107대, 소련제 IL-28(Beagle) 폭격기 80대, 1960년대 초에 운용되었던 미그21 전투기120대를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비교적 노후된 방공미사일 시스템은 한국, 미국과 일본의 폭격기, 특히 미국의 스텔스 폭격기에는 아무런 방어능력이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해군 - (100 : 1)로 한국의 절대적 우세

한국

   한국은 비교적 노후된 “울산급” 호위함 6척 외에도 “광개토대왕급(KDX-Ⅰ)” 구축함 3척, 배수량 5,000톤의 “충무공 이순신급(KDX-Ⅱ)” 구축함과 “세종대왕함급(KDX-Ⅲ)” 이지스 구축함6척 등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최신예 구축함들은 북한이 보유한 해군전력보다 월등히 앞서 있을 뿐만 아니라, 러시아의 최신예 전투함에 비해서도 비교적 우세한 장비로 평가받고 있다.

전시상황

북한

   북한의 해군병력은 약 4만 6천 여 명으로, 각종 함정은 800 여 척에 달한다. 하지만 현재 3척의 중대형급 함정은 경제적인 이유로 유지, 보수를 못해 이미 항해와 전투능력을 상실했다고 한다. 현재 운용중인 SS-N-2(Styx, 스틱스) 대함미사일은 한국과 미국이 전자파 교란작전을 펼칠 경우 그 명중률이 제로에 가까운 것으로 알려졌다. 수백 척의 포함(砲艦, Gunboat)은 단지 해상 경계활동이나 소규모 군사충돌에 운용할 수 있을 뿐, 현대화된 전쟁에서는 무용지물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육군 - 병력수와 전투력 면에서 북한 우세

전시상황

한국

   한국육군의 병력은 약 56만 여 명으로, 2,130 량의 탱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 1980년대의 K-1형이 약 1,000 여 량, T-80U형이 80 량을 차지하고 있으며, 1950년대의 M-48형의 탱크는 850 량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한국의 M-48형 탱크는 대폭적인 개량을 통해 성능 상으로 북한이 보유한 탱크보다 우세한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한국의 수도인 서울은 휴전선과 불과50 여 킬로미터 밖에 떨어져 있지 않아 북한은 공개적으로 “우리 포병이 서울을 불바다로 만들 수 있다.”고 공언하고 있다.

북한

   북한의 육군병력은 약 95만 명의 규모로, 남녀 모두 바로 전투에 투입될 수 있어 병력 수에 있어 한국보다 절대적인 우위에 있다. 1950년대의 T-55 및 1960년대의 T-62 중형탱크 등 모두3,500 여 량의 탱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만일 전쟁이 발발하면 북한 탱크는 비교적 구식에 노후화 된 까닭에 전면적인 공격보다는 곳곳에 은폐하여 게릴라식 근거리 공격과 현대화된 한국탱크의 취약한 부분인 측후면을 집중적으로 공격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미사일 - 미국식과 소련식의 대결

전시상황

한국

   한국은 1978년부터 운용되었던 미국의 “나이키(Nike)” 대형 지대공미사일을 기반으로 두 종류의 지대지 탄도미사일을 개발하였다. 미국식 미사일은 관성에 GPS를 가미한 복합적인 통제시스템을 운용하고 있으며, 목표물 타격 정확도는 반경 15m에 달하여 북한의 노후화된 미사일보다 월등히 앞서있다. 한국의 최첨단 순항미사일은 목표물을 정확하게 타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변국의 수도까지 타격 사정권에 있을 정도의 성능을 가지고 있다.

전시상황

북한

   북한이 보유한 탄도미사일은 “스커드”, “노동1호” 등 전술 미사일과 소량의 “노동2호(사정거리 1,300km 정도)”, 중장거리 탄도미사일인 “대포동”을 보유하고 있다. 하지만 현재 북한의 경제적인 능력을 놓고 본다면, 탄도미사일의 생산비용이 상당히 높기 때문에 북한의 탄도미사일 수량은 당분간 급격하게 늘지 않을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출처 : 搜狐網 搜狐新聞

 북한 전시상황 잡소리

전시상황

이것도 2010년 자료.. 최근 자료가 별로 없네요. 위 그림은 미국 출처

뭐 볼것도 없이 한국의 승리이고.. 북한도 너무나 잘 알고있습니다. 남북한 전력비교는 솔직히 필요없고 미국이 참전한다는거 하나만 봐도 북한이 도발하기도 힘든 전쟁입니다.

그리고 상식적으로 생각해봐도, 북한인민들은 먹을게 없어 굶어죽어가지만 저렇게 떠들어대는 상층부들은 호화로운 생활을 누리고 있습니다. 전쟁시작하면 곧바로 죽거나 거지꼴되서 평생 도망다니거나, 지렁이처럼 땅속에서 살아야 되는데 북한이 덤비기나 하겠습니까? 

전투태세 1호

전시상황

북한 전시상황 돌입 이런거 그냥 밥달라고 깡통 두드리는겁니다. 신경쓰지 마세요

밥도 없어서 밥그릇 핥애들이 도대체 조용할날이없네요..

북한이 터무니 없는 전시상황니 이런말들에 현혹되실 필요없이 저런애들은 그냥 신경안써주는게 최선의 답입니다. 그렇게 지원을 해줬어도 하는짓은 똑같습니다. 그러면 차라리 지원해주지 않는게 좋을지도 모릅니다. 북한도 답답한게 언제까지 저렇게 살려고 하는 걸까요.

저런식으로 버틴다고 하더라도 얼마 가지 못할걸 잘 알고 있을텐데, 평화적으로 간다고 누가 잡아 죽이는것도 아닌데 아집과 망상속에 빠져서 저런방식을 고수하는 북한이 불쌍합니다

북한이 현재도 저렇게 우리나라를 협박하고 못살게 구는데, 핵을 가진다면 어떻게 될까요?  북한의 저런 치가 떨리는 협박을 견뎌야 합니다.. 벌써 수십번 우리나라에 피해를 줬습니다.

칼가진 북한이 지금 저정도인데.. 핵이라는 총을 가지면.. 어떻게 될까요? 그런 북한과 함께 공존할 순 없을 것입니다. 적이 가진 핵이라는 무서운 무기앞에서 살아야 하는 게 어떤 것이지 상상해보시면 그 중요성을 아실것입니다.

북한이 만약 핵을 완벽하게 보유하게 된다면, 그다음부터는 북한이 주도권을 쥐고 마음대로 공갈·협박을 할 수 있게 되겠죠. 그리고 우리는 물론이고, 미국도 주도권이 흔들리게 될 것이고

북한이 핵을 가지면 그 명분으로 일본도 자국 방어를 위해 가져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이게 됩니다. 일본은 지금 핵을 만들 수 있는 모든것을 갖추었습니다. 만드는건 문제가 되지 않을정도의 기술력과 생산기반을 갖추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북한의 핵은 엄청난 혼란과 재앙을 초래할 것입니다. 이번 전투태세 1호니 2호니, 전시상황이니 이딴것에 흔들리지 말고 굳건하고 강한 모습을 보여야 할 것입니다.

의견은 리플에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