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보이스코리아 2 다시보기

난 아직도 널 보이스코리아2 이병현 정진하 [다시보기]



보이스코리아2 매회 참 재미있고 또 기대가 되네요^^

4월 5일 식목일에 방송된  ‘보이스코리아2’에서 

똠양꿈의 매력으르 가진 이병현과 판타스틱~ CM송의 주인공 정진하가 맞붙었는데요. 

두사람다 개성이 매우 강하고 매력있는 출연자들이라 결과를 가늠할 수 가 없군요~^^

이병현 정진하는 공민수, 김정아의 ‘난 아직도 널’로 배틀 오디션을 펼쳤습니다. 

자유로운 영혼 이병현과 프로페셔널한 정진하.. 

둘은 너무나 상반된 느낌을 가지고 있는데요 과연 두사람의 무대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정기하가 나왔네요~ ㅎㅎ 잠깐 나왔습니다. 장기하는 이병현이 자기보다 노래 잘하는것 같다고 ㅎㅎ (이병현이 장기하 노래를 처음에 불렀었죠)

 

그리고 이병형의 4차원 눈빛이마음이 든다는데 ㅎㅎ

그리고 이병현과 맞붙을 그녀는 바로~

 

정진하~

 

길 코치팀의 매력덩어리 톰얌쿵 보이스 이병현과 판타스틱 보컬 정진하가 부를 노래는?

 

제11회 대학교요제 대상 수상곡인 난 아직도 널!!~!~

정진하는 노래를 듣고 무슨 노래인지 금새 알아차렸지만 어린 이병현은 엥? 이게 무슨노래지? 하는 표정으로 몰라서 어안이 벙벙ㅋㅋ 그리고 노래의 첫구절을 각자 불러본 뒤에, 정진하는 칭찬을 받받지만, 이병현의 노래를 들은 하림은 "끼가 개그우먼인 줄 알았다"고 언급했습니다. ㅋㅋㅋㅋ

 

"필이 좋은데 너무 자기가 필에 취해있으면 노래가 전달이 안된다"고 지적!

 

그리고 너무나 다른 두사람이 연습하는 와중에도 이병현의 자유로운 영혼이 온몸으로 표현되면서 산만해지자 ㅋㅋㅋ 서로 스타일이 잘 맞지 않아 의견 충돌이 일어나기도 했습니다. 특히 독특한 이병헌의 성격에 정진하는 자주 난감한 상황에 놓였다는 ㅋㅋ

 

 

ㅋㅋㅋㅋㅋ 표정 ㅋㅋ 이병현 삘은 정말 좋은거같아요.. 리듬에 녹아 온몸으로 부르는 듯한 느낌이 좋아요 정진하는 노래를 잘 부르고 이병현은 삘이 좋습니다.

무대가 끝난 후 코치들은 이병헌에게 칭찬을 더 많이 해줬네요.

이번 무대를 소화해낸 그녀의 변화에 감동을 받은것같고.. 길은 "병현이는 자기의 색깔이 있고 가진게 너무 많다. 그래서 좀 더 KO무대에 어울리지 않았나 싶다"고 평했습니다.

그들의 무대 동영상으로 보시죠

->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

난 아직도 널 가사

거리를 나 혼자 걸었네 내게는 아무도 없었네 차가운 바람 불때면 내 마음 왠지 쓸쓸해지네 조금씩 비가 내리네

어둠은 갈수록 짙어가네 빗속을 혼자 걷는 이 마음 그대는 아는지 흥 모르는지 아 이비 그치면 그대 찾아 봐야지

아무리 험한 아무리 험한 산 일지라도 산 일지라도 난 그대를 잊을 수 없어 아무리 미운 아무리 미운 너 였지만은 너였지만은

난 아직도 널 사랑해 아 이비 그치면 그대 찾아 봐야지 아무리 험한 아무리 험한 산 일지라도 산 일지라도

난 그대를 잊을 수 없어 아무리 미운 아무리 미운 너 였지만은 너였지만은 난 아직도 널 사랑해 난 아직도 널 사랑해 난 아직도 널 사 랑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