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보이스코리아 2 다시보기

윤성기 말하는대로 음원출시 [동영상] 조재일 보이스코리아2 로이킴



4월 5일 식목일에 방송된 Mnet '보이스 코리아2'에서 가장 멋진 무대는 아무래도 조재일 윤성기 말하는대로 무대가 아니었을까 싶네요.! 그만큼 스토리와 노래실력이 어우러져 감동이 컸습니다.

조재일과 윤성기의 배틀라운드가 공개되면서 많은 응원과 감동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는데요. 유재석과 이적이 호흡을 맞춘 '말하는대로'를 선곡한 두 사람은 직접 기타를 연주하며 노래를 불렀습니다.

조재일 윤성기 말하는대로 무대를 보면 두사람이 경쟁한다는 생각이 들지 않고, 오히려 함께 듀엣으로 멋진 무대를 위해서만 노래를 부르는듯 서로를 위한듯한 호흡을 펼쳐 훈훈함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로이킴이 간만에 나왔네요 ㅎㅎ 조재일 윤성기 말하는대로 무대를 먼저 본 로이킴 소감은?

오~ 소름끼쳤어 라고 하네요 ㅎㅎ 정준영과 로이킴이 부른 먼지가되어보다 더 멋진 무대가 될것이라고 말한 로이킴..

 

정말 멋지 두사람을 붙여놓은 신승훈 코치.. 미사리 밴드와 홍대밴드의 대결이라며 재미있어 하네요 ㅎㅎ 하지만 두사람을 붙여놓은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조재일 윤성기 말하는대로

훈남 꿀성대 윤성기와 라이브 테리우스 조재일!

 

조재일 윤성기 말하는대로

아버지가 돌아가신후에 집안의 가장으로서 책임을 져야했던 윤성기.. 경제적으로 도움이 되어주지 못해 미안했다는 어머니는 집안이 힘들었기 때문에 음악보다는 안정된 직장을 가지길 원했다고 합니다.

어렵게 음악을 시작했고 여기까지 오게된 윤성기

 

조재일 윤성기 말하는대로

그는 딸바보 아빠 ㅋㅋ 똥쌌어? ㅋㅋㅋㅋㅋ

세상물정을 잘 모르고 서로 어린나이에 결혼해서 둘다 돈을 제대로 못벌다 보니 빚이 생기게 되고.. 생활고로 이어져 힘들었다는 조재일

빚이 늘어나자 아이와 아내는 장모님 집으로 가야만 했고..

그런 상황이 가슴 아픈 아빠 조재일의 눈물.. 각자가 처한 상황이 절박하기 때문에 둘다 이겨야만 하는 이유가 확실합니다.

 

그들이 맞붙을 곡은 달팽이의 말하는대로! 선곡이 정해지자 각자의 밴드는 자신들에게 어울리는 곡이라며 자신만만해 합니다. 서로가 자신감있고, 또 이겨야만 하는 절박한 이유가 있기 때문에 더욱더 격렬해질것 같은 한판 승부!

 

조재일 윤성기 말하는대로

두사람의 노래를 듣는 거미도 진지모드로..

하지만 역시 경력이 오래된 프로 신승훈은 날카롭게 장단점을 집어 줍니다.

윤성기가 부드럽게 노래를 부르자, 이노래는 여자친구에게 불러주듯하는 노래가 아니라.. 어려웠던 내 젊은 시절을 독백하듯 부르는 노래라고 필 까지 잡아주네요

괜찮게 나가던 조재일은 삑사리가 나버리고 ㅎㅎ 거기다 락밴드의 창법을 버려야 한다고 지적.

조재일 윤성기 말하는대로

조재일은 이노래를 부르면 부를수록 감정이 복받쳐 오른다고 합니다. 바로 자신의 현실을 반영하는 가사이기 때문일텐데요.. 가수의 꿈을 가지고 있지만, 현실은 아이를 키우고 밥을 먹기위해.. 돈을 벌기 위해 매일 노래를 불러야만 하는 자신의 현실에 답답함을 느끼기 때문일테죠

 

이름을 알리고 싶다고.. 딸에게도 멋진 아빠가 되고싶다는 조재일

윤성기 또한 자신이 가장으로서 짊어지고왔던 삶의 무게가 무거웠고 자신이 하고싶었던 것을 하지못했고 자신을 속이면서 살아왔다는 윤성기..

둘다 이겨야만 하는 상황 어떻게 될지..

조재일 윤성기 말하는대로

함께 멋지게 해보자며 화이팅 하는 두남자의 모습이 멋있습니다.

바로 신승훈 코치가 노린점이 이것인데요. 각자가 사연이 있기 때문에.. 할말이 있다는 것은 노래를 부를때 큰 장점이 된다며 포텐이 터져준다면 정말 멋진무대가 나올것이라며 기대하는 신승훈의 노림수 기대되네요

조재일 윤성기 말하는대로….

도전은 무한히 인생은 영원히!!!!! 정말 멋있었던 두사람의 무대! 말하는대로 음원출시까지 되었다고 하니 인기가 대단하네요^^ 말하는대로 음원출시는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구매가 가능하겠습니다

동영상 즐감하세요!!!

->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