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슈스케, 위탄, 케이팝스타

방예담 Officially missing you 동영상 / 방예담 점수 극찬 심사평



방예담이 'Officially missing you'로 극찬 받으면서 굉장히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방예담 Officially missing you 무대로 

그동안 일부 팬들로부터 조금은 저평가 되기도 했던 

방예담 군의 잠재력을 제대로 평가받을 수 있을까요?^^

물러설곳 없는 피말리는 K팝스타 시즌2 TOP2 파이널(결승)무대에 오른 방예담.

생방송 노래 바꿔부르기 미션에서 'Officially missing you'(오피셜리 미싱 유)를 선택했습니다.



방예담 극찬 심사평

강적인 악동뮤지션을 상대로 방예담은 "악동뮤지션의 그 무대가 좋아 내 스타일로 바꿔보고 싶었다"며 "추억이 슬픈 기억도 있지만 기쁜 기억도 있지 않나. K팝스타 하면서 큰 무대도 서보고 방송도 해보고 많은 연예인들도 봤다. 부모님과 떨어져서 다른 형들이랑 생활도 해봐서 되게 재밌었다. 그래서 내 노래를 들으면서 기쁜 기억을 생각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무대에 오르기전 소감을 이야기 했습니다.

방예담 극찬 심사평

방예담 Officially missing you 무대는 기타 선율과 함께 시작했습니다. 반주에 맞춰 조용하게 방예담은 노래를 나직하게 시작한 뒤 자작랩으로 이어가며 연습을 많이 한듯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방예담 Officially missing you 랩 가사에는 그동안 K팝스타에서 겪은 이야기, 숙소 생활을 하면서 느낀 가족에 대한 그리움 등을 방예담 군이 지금까지 K팝스타 시즌 2를 진행해 오면서 느꼈던 감정들을 담았습니다.

방예담 극찬 심사평

그리고 방예담 Officially missing you에서는 항상 극찬을 들었던 하모니카 연주도 간만에 나와 반가웠습니다.^^

방예담 Officially missing you 박진영 심사평 / 방예담 점수

"첫 오디션 첫 라운드를 시작할 때 심사위원 3명이 너무 흥분해서 내 표정을 감출 수가 없었다. 그 이유는 언젠가 지금처럼 노래할 것 같았기 때문이다"며 "박자를 가지고 논다. 멜로디도 가지고 논다. 멜로디를 바꿔 부르는데 뻔한 음이 아니라 상상하지 못한 음을 분다. 하모니카는 정말 잘 분다. 거기서 음악성이 나온다. 발성도 다양했다. 가성, 두성, 흉성도 들었다. 정말 즐겁게 봤다"고 극찬이 넘치는 심사평을 했습니다.

박진영 점수는 98점.

 



 방예담 Officially missing you 양현석 심사평 / 방예담 점수

"지난 몇 달동안 지켜본 나의 총괄적 심사평은 아직 가창력으로 승부하기에는 조금 부족한 점이 있지만 어느 한 부분이 너무 뛰어나다. 노래를 시작할 때 미성은 소름 돋게 할 만큼 너무 매력적이다"며 "방예담 군이 사실 보통 남자보다 키가 높다. 오늘도 여전히 음이 조금 간 부분도 있지만 미성 부분 전율이 좋아서 예상보다 후한 점수 주고 싶다"고 평가했습니다.

양현석 점수는 95점.

 


방예담 Officially missing you 보아 심사평 / 방예담 점수

"개인적으로 오늘 악동뮤지션 것보다 방예담 것이 더 좋았던 것 같다"고 극찬했다. 이어 " 사실 12살 친구가 8개월 가까이 K팝스타에서 서바이벌을 한다는 게 몸도 마음도 많이 고생했을 거다. 그 마음이 고스란히 전달이 됐다. 미성, 하모니카 너무 듣기 좋았다. 처음 시작할 때 음이 흔들린 것을 감안한 점수를 주겠다"고 평가했습니다.

보아는 96점. 이렇게 방예담 총점은 289점으로 방예담군이 눈물이 글썽이게 할 정도로 높은 점수를 주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