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맨유 맨시티 생중계 결과 맨시티 승 / 빅매치 맨체스터 더비



[+ 5시53분 업데이트]

헐랭... 맨시티가 이겼어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새벽에 맨유 맨시티 

빅매치가 일어나는군요. 너무나 기대되는 경기 입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와 맨체스터 시티 FC !! 맨체스터 더비에서 맞붙는 정말 재미있는 경기가 될 예정입니다.

4월9일 새벽 4시(한국시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1라운드에서 맨유와 맨시티의 진검승부가 펼쳐지는데요. 이 경기 기대하고 계시는분들 많으시죠?^^ 내일 출근하셔야 하는 분들에게는.. 

새벽부터 축구하는 유럽인들이 밉게 보일 가슴아픈 소식이지만,,

하이라이트가 있으니.. ㅜㅜ

맨유 맨시티 맨체스터 더비

맨유 맨시티 전력 비교해보면 지금 1위와 2위 나란히 선두그룹에 있지만, 맨유가 사실상 리그 우승은 확정지어 놓은 상태 입니다.

 

맨유 맨시티 맨체스터 더비

두번쨰 승점을 보면 무려 15점 차이나 나죠.. 리그가 거의 끝나가는 상황에서 보면 퍼거슨 영감의 능력에 다시한번 놀라게 됩니다.

반페르시 영입이 정말 신의한수였네요.

처음에 반페르시를 영입할때, 오히려 중원 포지션이 더 복잡해진다며, 기존 선수들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할 수있다는 등 여러가지 영입은 실수라는 의견들이 나왔었는데요.

맨유 맨시티 맨체스터 더비

지금 돌아보면 반페르시 아니었으면 리그 우승은 꿈도 못꿀번 했습니다.

그리고 맨유 경기력의 매우 큰 부분을 차지하는 루니가 없을때도 맨유 경기력에 문제가 전혀 없었습니다. 오히려 반페르시가 원톱역할을 제대로 해주자 루니가 더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게 되면서 맨유 경기가 더 유연하고 강력해진듯 합니다

맨유 맨시티 맨체스터 더비

실제 루니와 반페르시가 함께 나온 경기의 승률은 최고입니다.

이번 리그에서 맨유가 중심 수비선수의 부상에 시달리며 방패에 금이가는듯 했지만, 창이 너무나 강력했기 떄문에 이렇게 압도적인 1위를 달릴 수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카가와도 초반 부진을 털고 조금씩 잘해주는 것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_-;(솔직히 잘하면 배아픕니다;)

맨시티는 지금 많이 불리한 상황입니다. 지난 시즌 우승팀인 맨시티가 작년의 위상을 잃고 있습니다. 일단 발로텔리가 AC 밀란으로 이적하면서 팀의 득점력이나 경기 지배력이 확 줄었고 여기에 감독과 선수들의 불화설마저 나오면서 내부사정 또한 좋지 않아 맨시티호가 흔들리고 있기 때문 입니다.

에딘 제코, 아구에로, 테베즈, 실바 등을 전방에 포진시키며 총공격을 해보긴 하겠지만, 팀 사기라는게 굉장히 중요한 축구로서 이번경기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오늘 맨유 맨시티는 다음 동영상 중계로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st.sports.media.daum.net/nahum/soccer/relay.html?game_date=20130409&home=1&away=43&league=EPL&game_code=442311&game_id=70985454

여기가 맨유 맨시티 다음 동영상 생중계 주소구요.

 

컴퓨터 앞에 앉아계신다면 저것보단 팟플레이어로 보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혹시 개인사정으로 해외사이트를 통해 봐야한다 하시는분은

www.usagoals.com 가시면

이렇게 볼수 있는 채널이 있습니다. 단점은 광고를 지우면서 봐야되서 짜증나죠.

TV 생중계로 보실분은 SBS ESPN 에서 하다고하니 참고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