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보스턴 테러 용의자 사진 체포 관련 엇갈린발표



엊그제 미국 보스턴에서 정말 당황스럽고도 참담한 테러가 벌어졌는데요. 

미국 보스턴 마라톤대회 결승선 근처에서

난데없는 폭탄테러가 벌어지면서 수많은 사상자가 발생했으며,  

20초 간격으로 일어난 2차례의 폭발로 3명이 사망하고 130명이 부상했으나, 

이중에는 사태가 심각한 중상자가 많이 발생했기 때문에 

사망자는 더 늘어날 수도 있습니다.

 

보스턴 테러 용의자 체포와 관련해서 사법당국은 보스턴마라톤 테러와 관련된 사진과 동영상 등을 제공해줄 것을 시민들에게 당부했었는데요, 이번 보스턴 폭탄 테러는 폭발물과 못, 금속 파편 등이 담긴 압력솥으로 만든 사제폭탄으로 저질러 졌다고 합니다.

아직까지는 테러를 저질렀다고 주장하는 단체나 개인이 나타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미국수사 당국 관계자라고 밝힌 사람이 미국 언론에 보스턴 폭탄테러 사건의 용의자를 체포했다는 이야기를 전했다고 보도가 되었었습니다.

수사상황을 보고받은 한 당국자는 익명을 전제로 AP통신 등에 보스턴 테러 용의자 1명이 체포됐으며 조만간 보스턴에 있는 연방법원에 출석할 것이라고 밝혔다고 하며 더 이상의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FBI와 경찰은 이번 사건과 관련해 체포된 사람은 아무도 없다고 밝힌 바 있고, 보스턴 경찰은 트위터 계정에 "보도와 달리 이번 사건과 관련한 어떤 체포도 없다"고 전했했으며, FBI도 "체포는 없었다"면서 언론에 주의를 촉구했다고 하는데 누구 말이 진실인지 모르겠네요.

보스턴 테러 용의자 사진이라고 올라온것중 하나

 

언론에 보스턴 테러 용의자 관련 정보를 전한 사람은 마라톤 대회장의 두 번째 폭발물이 터진 지점 인근에 있는 백화점의 비디오를 분석해 테러범의 신원을 확인하는 데 성공했다는 정보를 전달했다고 하는데요.

언론이든 미국 수사 당국이든 누가 맞는지 보다는 하루빨리 용의자가 잡혀서 그런짓을 저질렀을때 어떻게 해서든 잡힐것이고 어떤 처벌이 뒤따르는지 확실하게보여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래는 보스턴 폭탄테러 현장 동영상 입니다.

아래 글 중 아직 못본 이슈가 있으신가요?

싸이 빌보드 젠틀맨 순위 데뷔 12위 젠틀맨 뮤비 조회수 힘

웨스트햄 맨유 하이라이트 동영상 보기

아사다마오 은퇴선언 넘사벽 연아앞에서 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