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텍사스 비료공장 폭발 동영상 [놀람주의] 공장 위치



텍사스 비료공장 폭발로 60~70명 사망이라는 대규모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는 얼마전에 일어났던 보스턴 테러사건보다 
훨씬 많은 사망자 수인데요…
보스턴 테러사건은 부상자도 많았지만 
이번 텍사스 비료공장 폭발사건에는 
사망자가 엄청나게 많이 발생했습니다.

도대체 무슨 일일까요?

 

텍사스 공장 폭발 영상 캡쳐사진

텍사스에 위치한 한 비료공장에서 불이 나서 활활 타고 있는 사진입니다. 지나가던 한 시민이 찍은듯한 영상인데요 아주 먼 거리에서 찍은 동영상 입니다. 먼 거리에서도 엄청난 연기와 불길이 훤하게 보일 정도로 큰 불인데요.

현재 CNN ,BBC 등 전세계 주요 방송사들이 일제히 속보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비료공장 폭발 관련 보도에 의하면 사망자 이외에도 무려 200여명이 넘는 부상자들이 속출해서 인근 병원 긴급하게 이송되었으며 현재 치료를 받고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부상자가 사망자에 비해 다행이긴 하지만, 병원으로 긴급 이송된 환자중에 40명-50명 정도가 큰 중상이거나 치명상을 입은 상태이기 때문에 사망자는 늘어 날 수 있습니다. 

이번 비료 공장폭발 사건이 얼마나 큰 폭발을 일으켰는지는 비료공장 주변 학교 하나와, 집 수십채가 이번 폭발로 모조리 전소됐다고 합니다. 그리고 텍사스 비료공장으로부터 70km가 넘게 떨어진 곳까지 폭발음이 들렸다고 하니..

거의 하늘에서 큰 폭탄이 떨어진것과 같은 충격이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떨어져 있던 여러 건물들에 큰 데미지가 갔고 무너진 곳 까지 있어서 그곳에서 부상자와 사망자가 더 나올 확률이 있어 지금 정확한 집계가 되고 있지 않은 상황입니다.

텍사스 공장 폭발 영상 캡쳐사진 불과 연기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폭발규모와 불이 너무 커서 글을 쓰는 지금까지 불이 제대로 잡히지 않은걸로 드러났는데요. 정말 걱정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것마저도 만약에 테러로 드러난다면 미국 사회에는 커다란 동요가 일것이고, 무질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공포심이라는게 불처럼 번지는 것이라, 한번 군중심리가 흔들리고 대규모로 공포심이 번지게 되면 텍사스 비료공장 폭발로 일어난 불길처럼 쉽사리 가라앉히기가 힘이 듭니다.

물론 911테러까지 이겨낸 미국 시민들이지만, 이렇게 잊을만 하면 한번씩 일어나는 충격적인 일들이 미국사회에 어떤 영향을 줄지 우려됩니다.

미국 텍사스 웨이코 북쪽에 위치한 웨스트 지역 비료공장 폭발 영상 캡쳐사진 - 불길이 점점 공장을 뒤덮습니다.

미국은 우리의 최우방이고, 경제적으로도 군사전략적으로도 가장 중요한 나라 입니다. 우방과의 우정을 떠나서라도 미국이 안정되지 않으면 우리나라까지 영향을 미치게 되므로 미국에 이런 사태들이 잘 진정되길 바랄 뿐입니다.

그리고 요양원 등 주변 시설들이 무너졌다고도 하는데 아직 확실히 확인된 바는 없습니다. 워낙 피해가 광범위 하기 때문에 현지에서도 많이 혼란스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텍사스 공장 폭발 영상 캡쳐사진 - 그러다가 갑자기 쾅!!!! 하는 소리와 공장 폭발하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아래 동영상이 있는데 소리를 줄이고 보세요.. 정말 놀랍니다. 저는 그냥 공장 한쪽에서 폭발이 일어 날 줄 알았지만 엄청나게 큰 소리와 충격을 뿜어내며 폭발합니다.

 

폭발된 비료공장 주변에는 현재 유리와, 나무 건자재 등 각종 파편들이 튀어있으며, 주변은 아수라장과 같다고 합니다. 당시 비료공장 폭발했을때, 큰 폭탄이 여러개가 동시에 터진듯한 충격과 폭발음이 들렸다고 하는데요

한동안 시민들의 혼란과 공포로 전쟁터와 같은 분위기가 이어졌다고 합니다.

텍사스 공장 폭발 영상 캡쳐사진

불이 확 오르면서 굉음을 내며 텍사스의 비료공장이 폭발합니다.

텍사스 비료공장 폭발 영상 캡쳐사진

그 불길과 충격파가 이 동영상을 그렇게 멀리서 찍고 있던 사람에게 까지 전해지는데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놀라실 수 있으니 꼭 소리 줄이고 보세요..

이렇게 동영상을 찍던 사람에게 까지 충격파가 전해집니다

텍사스 비료공장 폭발 영상 캡쳐사진

결국 찍던 사람은 카메라를 떨어뜨리기 까지 하는데요. 미국은 이번 4월이  정말 잔인한 4월처럼 느껴질것 같습니다. 보스턴에서도 무고한 시민들이 싸이코의 폭텐테러로 인해서 다치고 생명을 잃기까지 했는데요. 텍사스 비료공장에서 일하던 사람들 모두가 누군가에게 소중한 가족이었을 것이고.. 가족으르 위해서 일하러 간 사람들일텐데 대규모 폭발로 인해서 수십명이 그자리에서 사망해버렸다니 너무 충격적입니다.

텍사스 비료공장 폭발 관련 CNN 브레이킹 뉴스

텍사스 비료공장 폭발 관련 CNN 브레이킹 뉴스

폭발한 텍사스 비료공장이 위치한 곳입니다 혹시 이 주변에 친척이나 친구분이 살고 있다면 꼭 연락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정말 큰 폭발 이었기 때문에 주변에 다친사람도 엄청 많다고 합니다. 금방 CNN과 BBC를 들어가보니 사상자를 150명까지도 잡고있던데요. 아직 상황이 너무나 혼란스러우니 만큼 하루정도는 지나봐야 확실히 알 것 같습니다

한 시민이 핵폭탄이 터진것 처럼 버섯구름같은게 보였다라고 인터뷰를 했습니다.  멀리서 봤을떄도, 저렇게 엄청났다면 그 주변은 정말 초토화가 되어버렸을 것 같습니다.

고인의 명복을 함께 빌어주세요..

아래 동영상 링크합니다.

아래 글 중 아직 못본 이슈가 있으신가요?

조용필 저작권 신대철 지구레코드 임재우 회장 임정수 대표

보스턴 테러 용의자 사진 체포 관련 엇갈린발표

싸이 빌보드 젠틀맨 순위 데뷔 12위 젠틀맨 뮤비 조회수 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