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뷰티

누에고치 세안법 스타킹 49세 동안녀 거꾸로 세안법



스타킹에 동안피부 비결누에고치 세안법이라는 독특한 방법을 가지고 나온 여성분이 화제입니다. 

요즘은 동안피부를 가지기 위해 여자들 못지 않게 남자들도 노력을 꽤 많이 한다죠^^

누에고치 세안을 소개한 스타킹 49세 동안녀는 일본인 입니다. 

정말 49세 아줌마라고는 도저히 믿기지가 않는 동안미녀 였는데요 정말 누에고치 세안이 효과가 있는걸까요?

스타킹 49세 동안녀가 모습을 드러냈을때는 입이 떡 벌어졌습니다.

 

스타킹 동안녀 – 누에고치 세안이 동안의 비결이라는 야마다 요시코

 

 

스타킹 동안녀로 출연한 일본의 야마다 요시코 씨가 자신의 동안피부 유지비결로 밝힌거슨 누에고치 세안법과 거꾸로 세안법 입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이십대 후반이라고 해도 믿길만한 미모인데요. 원래 이쁘고 타고난 피부도 있겠지만, 50이 다되가는 나이에 저정도면 확실한 자기관리 없이는 불가능 할 것입니다.

 

누에고치 세안법과 거꾸로 세안법이 동안의 비결이라는 스타킹 동안녀

 

스타킹 동안녀가 자신의 동안 비결로 꼽은 것은 '누에고치 세안'과 '거꾸로 세안'. 동안녀는 매일매일 세수할 때마다 누에고치 세안법을 통해서 피부에 남아있는 화장 잔여물과 노폐물들을 깨끗하게 제거한뒤에, 수분크림을 바르고 수분크림을 바른 얼굴에 스팀타월을 사용하는 방식으로 피부의 신진대사율을 높인다고 합니다.

 

누에고치 세안법을 통해 누에고치를 피부에 살살 문질러주면 피부에 남아있는 잔여물들이 누에고치에 묻어나게 되어서 피부가 깨끗해 진다고 하는 스타킹 동안녀

스타킹 동안녀로 나온 야마다 요시코씨는 누에고치 세안법을 하게된 이유로, 누에고치가 우리가 생각해는 것 보다 구하기도 쉽고 천연 소재라 피부에도 좋다며 누에고치 세안을 선호하는 이유를 밝혔습니다 그리고 스타킹 무대에서 직접 누에고치를 이용해 세안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는 슈퍼동안녀 일본아줌마 누에고치가 피부 비결

야마다 요시코씨가 일반인 치고는 굉장한 미인이다 싶었는데 우리나라 나이로 치면 50세가 됐을 텐데요. 그런 나이가 전혀 생각나지 않을만큼 날씬한 몸매와 동안피부를 자랑하는 요시코 씨는 지난 2011년 일본의 '제2회 국민적 미마녀(동안) 콘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스튜디오를 방문한 피부 전문가들은 스타킹 동안녀 야마다 요시코씨의 피부와 외모가 10~20대 수준이라며 놀라워 할 정도였습니다.

 

박준규와 1살차이라는 스타킹 동안녀는 큰오빠와 여동생 같아 보였습니다.

누에고치 세안법

1.누에 고치를 물에 불려놓고

2.세안한 뒤에

3.물에 불린 누에고치를 피부에 문질러 준다.

그리고 수분크림을 바른후에 스팀타월로 얼굴을 덮어주는 이유는, 따뜻한 타월이 얼굴의 모공을 열어서 수분과 영양 공급을 잘되고 성분을 더 깊게 침투시켜 준다고 합니다.

 

스타킹 동안녀가 직접 스타킹 무대 위에서 누에고치 세안을 하자 메이크업했던 것들이 깨끗하게 지워졌고, 각질도 눈에 띄게 없는 모습을 보이며 10대와 같은 피부 수준이라고 극찬을 받았습니다.

49세 동안녀는 나나나 노을 엄마보다도 많은 나이라고 하니.. 느낌이 오네요

일본에서도 동안얼굴로 미인대회에서 상을 받았던 49세 동안녀

일본에서도 동안얼굴로 미인대회에서 상을 받았던 49세 동안녀

스타킹 49세 동안녀의 민낯입니다. 연예인 뺨을 치다못해 소위말하는 발라버리는 수준입니다. 이정도면 타고난 것도 무시못할텐데요  49세 동안녀의 피부관리는 정말 경이적인 수준입니다. 50의 나이에 저정도 외모라니.. 20대 남성들도 반하겠네요

49세 동안녀 거꾸로 세안법

49세 동안녀 거꾸로 세안법

49세 동안녀 거꾸로 세안법

49세 동안녀 거꾸로 세안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