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보이스코리아 2 다시보기

김현수 세상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보코2 다시보기 동영상



보코2 대표 훈남중 한명인 김현수가 탈락했군요. 김현수 세상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무대는 김현수가 잘 부르긴 했지만, 뭐랄까요.. 

김현수가 자기만의 독특한 매력이나 가치를 어필하기는 부족한 무대였지 않나 생각합니다.

오디션 프로그램중 가장 재미있다고 생각하는 보컬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보이스 코리아2'에서 김현수와 이소리 송푸름 세사람이 갑작스럽게 삼자대결을 하게 됐습니다.


이소리는 백지영의 편애를 받고있고, 

송푸름은 이전 무대에서도 삼자대결에서 두명을 물리치고 올라왔기 떄문에 김현수가 뭔가 한방을 제대로 보여줘야 했는데요

발라드 옥택연이라고 불릴정도로 잘생긴 훈남 김현수. 하지만 이 무대가 보컬 서바이벌 무대이니 만큼 김현수는 목소리의 매력을 보여줘야 합니다.

 

등장부터 여자들의 표정이 달라질정도로 김현수의 외모만큼은 경쟁력이 있습니다. 하지만 김현수가 보컬로 따졌을때는 남을 이길 수 있는 한방이 부족한게 사실인데요

 

이전무대에서도 대결에서 패배하고..

 

백지영이 스카우트 하면서 기사회생 하게된 김현수 입니다.그렇게 때문에 김현수 자신도 이번 무대에서 확실한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면 또 한번의 패배를 맛보게 될 것이란걸 잘 알 고 있을텐데요, 그래서 더 부담이 될 수 도 있는 무대 입니다.

 

백지영도 이번 무대의 중요성을 알고 생방송무대에 진출할려면 확실한것 하나를 보여 줘야 한다고 이야기 하는데요

 

하지만 김현수 세상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노래를 연습하는걸 보니 확실히 너무나 무난한 느낌입니다. 이렇게 해서는 독특한 음색을 가진 이소리와, 이미 삼자대결에서 살아올라온 송푸름을 이길 수는 없는데요.

 

김현수 세상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무대를 좀 더 완성도 있게 하기 위해서 전문가에게 도움을 받고자 했습니다.

 

바로 김현수가 부를 세상이 그대를 속일지라도를 작곡한 유영석.

 

확실히 전문가는 뭔가가 다르네요, 저같은 일반인들은 전체적인 느낌으로만 들을 뿐인데, 가사 글자 하나에 들어가는 바이브레이션과 어미와 길이까지 지적해 줍니다.

 

다듣고나면 감동이 없다며 정확한 지적을 해주는데요. 김현수 세상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무대가 어떻게 될지 걱정이 앞서는 김현수 입니다.

 

실전에서는 감성을 잘 표현할 수 있을까요?

아래는 김현수 세상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동영상 입니다 즐감하세요

->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