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추신수 4호홈런 동영상 추신수 홈런 움짤 / 추신수 연봉



추신수 홈런 터졌네요

메이져리그에서 현재 가장 ‘핫’한 타자중 한명으로 꼽히는 '추추트레인' 추신수 홈런!!! 


지금까지 경기에서 너무나 멋진 활약을 보여준 추신수 연봉 몸값 올라가는 소리가 들리는군요~~ 추신수가 그동안 너무 잘해줬고, 지난 경기에서 아쉽게 안타가 없이 끝나서

오늘 홈런 기대없이 안타와 출루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추신수 개인 시즌 4호 홈런이 터지는군요!!!


추신수 4호홈런

추신수 홈런은 조금전인(글쓰는 시각 4시) 미국 워싱턴 내셔널스 파크에서 열린 워싱턴 내셔널스와의 원정경기에서 나왔습니다. 추신수 홈런이 터진 6회에 추신수는 선두타자로 나왔는데요. 요즘 추신수가 워낙 감이 좋다보니 사구도 엄청 나오고.. 그래서 조금 우려했는데

우월 솔로포를 날려 주는군요. 전날 경기에서 35경기 연속 출루 기록이 너무나 아쉽게 끝나버려서 조금 그랬는데 추신수 홈런으로 출루 기록 다시 시작합니다~

추신수 4호홈런

추신수가 1회외 뜬공으로 아웃되고 4회도 중견수 뜬공 아웃, 그래서 잠시 쉬었다 가려나 했는데 추신수 홈런이 딱 터지는군요!

추신수 몸값 올라가는 매 게임 들리네요 ㅎㅎ 15년간이나 신시내티를 전담해오고 있는 미국 스포츠 케이블 채널 폭스스포츠 오하이오의 제프 피로코 기자가 추신수 몸값에 대해서 이야기 한적이 있습니다.

추신수 4호홈런

지난 경기가 끝난 후 이야기 했을 텐데요. 추신수가 1번 타자로서는 메이저리그의 다른 어느 선수보다 낫다고 칭찬을 해줬는데 립서비스라고 생각하기엔 정말 추신수가 너무 잘하고 있습니다.

내년에 추신수가 자유계약선수(FA)로서의 전망이 매우 좋다며, 추신수의 몸값도 예상하기도 했습니다.

추신수 4호홈런

추신수 연봉 1천500만∼1천700만 달러 규모로 5년 계약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이야기 하면서 추신수가 FA때 5년간 1억 달러(약 1천100억원)를 제시하는 곳도 있지 않겠느냐고 추측했습니다.

추신수는 올해 2월에 신시내티와 1년간 737만5천 달러(약80억7천190만원)의 계약서에 사인했습니다. 이대로 간다면 추신수는 엄청난 대박포가 터지겠네요

아래 동영상 움짤인데 안보이시는분 있으시면 아래 동영상으로 보세요^^



야구팬이시면 아래 다르빗슈 하이라이트도 보세요 정말 대단합니다.

다르빗슈 4승 삼진 하이라이트 동영상 11 탈삼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