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류현진 안타 타점 류현진 적시타 동영상 5월1일 류현진 4호안타



류현진 적시타 / 류현진 타점 - 류현진 미쳤네요 ㅋㅋㅋㅋ 류현진 안타 또 쳤습니다. 이번이 류현진 4호안타라고 하네요.. 오늘 그냥 안타만 때린게 아니라 선구안이 얼마나 좋은지 ㅋㅋㅋ 계속 투수를 괴롭히다가 안타를 때리고 타점까지 올렸습니다

류현진이 시즌 4호 안타와 함께 데뷔 첫 타점을 올린 오늘 류현진도 컨디션이 좋고, 팀도 매우 좋아서 점수를 쭉쭉 올려주고 있는데요. 

류현진은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홈경기에 선발 등판으로 올라와서, 폭풍 삼진을 잡으면서 게임을 멋지게 해 나가고 있습니다.

류현진 적시타 / 류현진 타점

류현진은 팀이 5-1로 앞선 3회말 2사 후 두번째 타석에 들어섰는데요. 오늘 상대투수는 류현진 때문에 컨디션이 더더욱 난조를 보이게 될 것 같습니다. ㅋㅋㅋ 상대 선발 호르헤 데 라 로사의 직구 2개를 위협적으로 커트를 해냈고, 7구째 92마일(약 148km) 직구를,, 거의 150키로에 가까운 그 공을 그대로 밀어치는 중전 안타를 때려 내면서 2루에 있던 안드레 이디어를 홈으로 불러들여 데뷔 첫 타점을 기록했습니다. ㅋㅋㅋ 류현진 안타 골떄리네요  ㅋㅋㅋㅋ 류현진 4호 안타!!!!

3회말이 진행중인 현재 다저스가 6-1로 앞서고있습니다!!

아래는 류현진 안타 동영상 입니다

류현진 적시타 / 류현진 타점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