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싸이 관중석 젠틀맨 [동영상] 류현진 싸이 다저스스타디움 경기장



싸이 관중석 장면 입니다.. ㅋㅋ 싸이가 다저스스타디움에서 춤췄네요! ㅎㅎ 

류현진이 현재 시즌 3승을 목표로 순항 중입니다. 류현진이 싸이 관중석 응원과 댄스로 기운을 받았는지 안타까지 치면서 타점을 올리는 괴력까지 보였는데요 ㅋㅋㅋ 오늘 경기정말 신나고 재미있습니다.

싸이 관중석 다저스스타디움 동영상 보니까 싸이는 정말 쇼맨십이 대단하긴 합니다. ㅋㅋㅋ 싸이 류현진 응원춤 ㅋㅋ 동영상 아래 있으니 즐감하세요

월드스타로 자리잡은 싸이와 이제 월드스타가 되어 가고 있는 우리의 류현진!!! 다저스타디움에서 류현진 기 살리기에 나선 싸이 너무나 보기 좋습니다. 두사람 생긴것도 비슷하고 형제같네요 ㅋㅋㅋㅋ

싸이 관중석 / 류현진 싸이 응원

류현진은 5월 1일 현재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경기에 시즌 6번째 선발 등판에 나섰습니다. 바로 전 경기인 뉴욕 메츠와의 경기에서 7이닝 1실점으로 무지막지한 삼진과 볼 컨트롤로 데뷔 후 최고 경기를 보여줬던 류현진인데요.

류현진이 오늘 경기가 쉽지 만은 않은게, 전날 다저스가 2-12로 엄청나게 깨져서 분위기가 좋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참패를 당한 팀의 분위기까지 살려야 하는.. 다시 한화로 돌아간듯한 분위기에서 경기를 해야하는 류현진입니다.

싸이 관중석 / 류현진 싸이 응원

이런 상황에서 싸이가 류현진에 든든한 원군이 되고있는데요, 역시 싸이네요 ㅋㅋ  다저스 구단 관계자는 “싸이가 4회 중간에 관중석에 나올 것”이라고 설명한걸 보면 이런게 다 짜여져 있나봅니다. 역시 메이져리그는 이런 즐거움을 주는 시스템이 잘 되어있는것 같아요

류현진은 최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싸이의 신곡 ‘젠틀맨’이 동료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고 이에 싸이는 직접 찾아가 도움을 주겠다고 약속적이 있습니다.

싸이 관중석 / 류현진 싸이 응원

그리고 오늘 류현진 활약을 요약해 드리자면, 2자책, 2볼넷에 12탈삼진이라는 무시무시한 괴력을 보였는데요, 첫번째 1실점은 실투로 홈런을 맞았구요 그 뒤로는 완벽했는데, 6회에 심판이 어이없는 오심을 하면서 삼진을 잡아주지 않아서 두번째 실점으로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이게 너무나 아쉽네요. 

류현진 탈삼진 12개로 삼진 순위 4위에 오르는 위엄을 보입니다. 그리고 류현진은 오늘도 안타를 때리면서 적시타로 1타점을 올리기까지 하면서 다저스 대표 강타자로 자리매김 하는듯 합니다. ㅎㅎ 류현진은 4월달에 다저스에서 가장 큰 활약을 한 선수이구요, 아직까지는 미국이 4월30일이기 때문에 오늘 경기가 끝나면 류현진이 4월의 다저스 선수로 뽑히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싸이 관중석 동영상(아래 류현진 안타동영상 있는 포스팅 링크도 있습니다)

싸이 관중석 / 류현진 싸이 응원

싸이 관중석 응원이 힘이 되었는지 오늘 류현진은 3승에 성공하게되고, 탈삼진이 무려 12개나 되는 괴력을 보였습니다. 6회에 심판이 거지같은 오심만 하지 않았더라도 1실점으로 깔끔하게 내려가고.. 7회에 한타자라도 더 상대할 수 있었을텐데 그점이 유일하게 아쉽네요. 오늘 류현진 타점도 올리고 메이져리그로 옮긴이후에 한이닝 최다 탈삼진을 잡아내면서 탈삼진 순위 4위에 오르는 멋진 모습도 보였습니다.

이닝별 삼진 갯수 보면 정말 쩔죠? ㄷㄷㄷㄷ 엄청난 괴력이 아닐수없습니다. 오늘 싸이 다저스스타디움에 방문하면서 젠틀맨도 많이 나오고 기분좋게 3승을 올렸기 때문에 이런 기회를 통해서 젠틀맨도 더 많이 알려지고 인기가 올라갔으면 좋겠네요, 싸이가 이제 미국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고 방송 출연과 라디오에서의 음악 노출이 많이 되어야 빌보드 1위까지 갈 수 있기 때문에 잘됐으면 좋겠네요^^

류현진 나올때마다 싸이 젠틀맨 나오던데 류현진이 앞으로 더 잘해준다면 젠틀맨 인기에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싸이가 햄버거 많이 사줘야겠습니다 ㅎㅎ

아래는 류현진 오늘 경기의 안타 동영상입니다!

류현진 안타 동영상 5월1일 류현진 4호안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