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장윤정 모닝애교 장윤정 멘탈갑이네요 불쌍하기도 하고



장윤정 모닝애교 기사를 보니까 장윤정이 더 좋아지기도 하고 참 한편으로는 안타깝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장윤정 모닝애교는 도전천곡에서 나온 것인데요.

도전천곡에 걸 그룹 걸스데이가 나왔고, 걸스데이 도전천곡에서 트로트, 댄스 등 장르를 불문하고 여러가지 다양한 노래들을 아주 잘 소화해내며 이날 맹활약했다 기사가 나왔네요.

그리고 이휘재는 귀여운 컨셉에서 섹시 컨셉로 변신중인 걸스데이에게 “가장 섹시한 멤버는 누구냐” 물었고 이에 걸스데이는 “맏언니 소진이 가장 섹시하다. 따라 갈 수가 없다”고 이야기 했다고 합니다.

이휘재는 가장 섹시하다는 소진에게 ‘잠에서 덜 깬 삼촌 팬들을 위한 섹시 모닝애교’를 선보여 달라고 요청했고 소진은 애교만점의 눈빛과 섹시한 느낌을 잘 살려서 모닝애교를 선보이며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고,

짓궂게도 이휘재는 장윤정에게도 모닝애교를 해달라고 요구했는데요 “50대 오빠들을 위한 섹시 모닝애교를 선보여 달라”고 요청했고 장윤정은 걸스데이와는 사뭇 다른 다소 성숙한 느낌의 눈빛과 웨이브를 선보이며

장윤정 모닝애교 - 도전천곡에서 걸스데이 소진의 애교에 맞서 50대 오빠들에게 애교 날려주는 장면

“오빠들~ 살아계시면 일어나세요~”라고 ㅋㅋㅋㅋㅋ(진짜 장윤정 이런 센스 너무 좋네요) 재미있는 멘트를 날리면서 촬영장 분위기가 아주 좋았다고 합니다. 장윤정 모닝애교에 다들 너무 재미있었다는 후문인데요.

장윤정이 지금 참 힘들땐데 저렇게 재미있고 밝게 방송 잘하는것 보면 멘탈도 대단하고 항상 저런 긍정적인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장윤정이 이런 힘들일을 훌훌 털고 결혼해서 잘 살았으면 좋겠네요^^

아래는 장윤정 힐링캠프 관련 글입니다.

힐링캠프 장윤정 가족사 유출 킬링캠프 되지말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