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서태지 딸 이지아 딸 루머 심은경 증권가찌라시 엑스파일



서태지 이지아 딸이 심은경이라는 황당한 루머가 아직도 돌고있네요..

일부 네티즌들은 증권가찌라시 엑스파일에서 봤다고.. 심은경이 서태지 딸이다.. 

이지아 딸아니냐 루머가 있는데 사실이냐고 뒤늦게 뒷북치는 분들의 글들이

말도 안되는 소문이 또 퍼지는 원인이 되고 있는듯 합니다.

  

심은경은 여러분도 잘 아는 아역출신 배우죠.

그리고 심은경은 헥토파스칼 킥의 주인공이기도 합니다. ㅎㅎ

영화 써니에서 신들린 욕연기를 보여준 배우이기도 하죠

심은경이 94년생… 이제 20살인데요

심은경이 서태지 딸이라는 소리는 제작년부터 잊을만 하면 한번씩 나오네요

딱히 어디 닮은구석도 없어 보이는데

차라리 이 배우 딸이라고 하는게 더 설득력 있겠네요

 

 

심은경은 서태지 이지아 딸이라는 소리는 아무래도 각각 방송과 CF에서 맺은 인연이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2007년 인기드라마였던 '태왕사신기'에서 심은경은 이지아의 아역으로 출연했었죠.

그리고 2008년에 KTF 쇼(SHOW)  CF '서태지의 굴욕' 편에서 심은겨은

서태지에게 "근데 아저씨 누구세요?"라는 멘트를 날리는 소녀로 나오기도 했습니다.

서태지와 심은경 나이 차이가 22살.. 22살때 낳았다니 그건 좀 아닌거 같죠?

한마디로 헛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