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보이스코리아 2 다시보기

박의성 죽겠네 듣기 보코2 다시보기 보이스코리아2



장준수와 함께 제가 가장 삘충만하다고 생각되는 너무나 좋은 박의성..

 처음엔 약간 부담스러운(?) 외모와 악세사리 때문에 박의성을 보고 뭐지? 라고 생각했는데요. 

박의성이 처음 노래를 부를때 그만 와… 하는 소리와 함께 입을 다물 수 밖에 없었습니다.

박의성의 자유로움.. 네오소울에 너무나 잘 어울리는 그의 삘충만한 감성은 언제 들어도 좋습니다. 박의성은 솔직히 음반내도 될것 같아요..

이번무대 역시 약간은 스포(?)를 말씀드리자면 정말 흠잡을곳 없는 대박 멋진 무대였습니다.

 

박의성 죽겠네

패션 소울엔진(? 별명 누가 지었어;;) 박의성

 

최성은

이재원..

나아람..

배두훈..

정말 누구하나 빠질게 없는 멤버들이네요.. 이거 누가 붙고 누가 떨어질지 도무지 감잡을수가 없는데요 박의성이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박의성 죽겠네

박의성은 이번에도 네오소울로 준비하고 있다고 팀원들에게 이야기를 합니다. 박의성의 잠재력을 다들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다들 박의성을 견제하고 있을텐데요

최성은은 박의성에게 맨날 네오소울만 하냐고 견제들어가네요 ㅋㅋ

나아람도 긴장되는지 무슨 노래 할거냐고 슬쩍 떠보는데요

하지만 박의성은 말하지 않겠다고 ㅋㅋ

박의성이 자신의 선곡을 미리 말하지 않은 이유는 사람들이 또 뻔하게 생각할것이기 때문에 무대에서 확실하게 보여주겠다는 마음으로 미리 말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박의성 죽겠네는 이번 KO라운드에서 자신이 보여줄수 있는 회심의 카드라고 말하는데요. 박의성이 이정도 자신감이면 무서운 무대가 나오겠는데요?

 

박의성 죽겠네 무대를 위해서 한 선배를 찾아갑니다. 박의성은 누구에게 조언을 얻고자 찾아간 것일까요?

박의성과 닮은선배?? 설마? ㅋㅋ 자신이 닮은 선배라며 선그라스를 착용하는데요 ㅋㅋ

 

박의성의 말에 빵 터져버린 소울의대가 ㅋㅋ

 

그는 바로 이정 입니다. 박의성 죽겠네 무대를 더욱 완성도있게만들어줄 선배가수 이정.!

이정은 자신의 노래를 하는줄 알고 기대를 하고있는데요

감각있는 아이라며 김칫국을 마시며 칭찬합니다. ㅋㅋㅋ 이정이 라스같은 예능에 나오면 좋겠는데 요즘 왜이리 안보이죠?

그런데!!

선배님 노래가 아니라 ㅋㅋㅋㅋ

10cm의 죽겠네.

 

이정의 코칭을 받은 박의성 죽겠네 박의성은 과연 어떤무대를 보여줄까요? 제가 개인적으로 매우매우 좋아하는 박의성이라 너무나 기대됩니다. 그가 가진 잠재력을 빵 터뜨려주길!!

->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

박의성 노래 더 있으니 제 블로그에서 감상하세요^^

요즘 노래잘부를려면 연기도 되야되죠^^ 관심있는분 참고하세요

관련링크 : 연영과, 연예인 기획사


박의성 죽겠네 가사

어떻게 해야  할지몰라 웃질 않아도  아름다와

바라만 봐도  너무좋아 죽겠네

코를 골아도  듣기좋아 냄새가 나도  향기로와 씻지않아도 너무 빛이나서 죽겠네

이러다 정말 미쳐 돌아 버리면 어쩌나.. 이러다 진짜 숨이 덜컥 멎으면 어쩌나..

그대의 눈가에 눈꼽이 내게는 it so nice ~ so nice ~ so nice 그대의 스타킹 뜯어진 구멍도 it so nice ~ so nice ~ so nice

일분일초가 보석같다 싸울시간이 나질않어 사랑만 해도 시간이 모질라서 죽겠네

이러다 정말 미쳐 돌아 버리면 어쩌나.. 이러다 진짜 숨이 덜컥 멎으면 어쩌나..

그대의 잇몸에 김가루 내게는 it so nice ~ so nice ~ so nice 그대의 가슴이 충분치 않아도 it so nice ~ so nice ~ so nice

어떻게 해야 할지몰라 웃질않아도 아름다와 바라만 봐도 너무좋아 죽겠네~ 죽겠네~

ⓒu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