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보이스코리아 2 다시보기

이재원 어른아이 듣기 보코2 여고생 이재원 동영상 다시보기



이재원 어른아이 – 이재원양은 여고생임에도 불구하고

아주 뛰어나고 탄탄한 실력으로 여기까지 올라온 참가자 입니다.

숨막히는 대결, Mnet '보이스 코리아 시즌2'에서는 KO라운드.. 참가자들이 이제 집에가야 하느냐 또 무대에 한번 더 서느냐.. 기로에 놓인 마지막 KO라운드가 펼쳐졌습니다.

이재원은 강타 팀에 있다가 신승훈 코치에게 스카우트 되면서 기사회생 하게 되었는데요.

이재원은 과연 어떤 무대를 보여줄까요.

 

삘 대박 충만한 박의성

 

똑순이 최성은

 

여고생 소울 18세 이재원

 

나비 나아람

 

바다의 정우성 훈남 배두훈

 

신승훈 코치는 첫무대 대결로 최연소 참가자 이재원을 호명합니다. 이재원은 표정이 굳어져서 한동안 자리에서 일어나질 못했는데요. 그도 그럴것이 상대가 너무나 강력한 박의성이기 때문입니다.

 

최연소 참가자 이재원.. 하지만 그녀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상대들과 맞붙으면서도 절대 밀리지 않으면서 여기까지 왔는데요.

아이돌 가수가 아닌 보컬리스트, 뮤지션이 되고 싶다는 이재원. 아이돌보다는 뮤지션이 되고 싶다는 당찬 의지와 목표의식을 가지고 올라왔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절대 만만하게 볼 참가자가 아닙니다

이전 배틀라운드에서도 너무나 잘했지만, 상대가 너무 강했던 탓일까요 아쉽게 떨어지게 됐지만..

신승훈의 선택으로 다시 살아남으면서 무대로 되돌아 왔는데요. 한번 쓴맛을 봤기 때문에 두번다시 그렇게 되기 싫을겁니다. 이재원은 자신의 매력을 확실하게 발산해야 합니다.

 

이재원은 어린나이답게 정말 빨리 배운다며 칭찬을 받습니다.

이번 노래는 이재원의 포텐을 확실하게 터뜨려 줄것이라고 믿어의심치 않는 신승훈!

이재원의 선곡은 어른아이 입니다. 이재원 어른아이.. 뭔가 잘 어울리는데요?

이재원 어른아이

거미가 등장했네요? 어른아이는 거미 노래죠

거미가 응원차 와서 이재원을 직접 코칭 해줍니다 아주 상세하게 어느부분에서 감정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조목조목 알려주는데요. 이재원 어른아이가 어떻게 무대에서 나올지 기대됩니다.

 

이재원 어른아이 연습중에 거미는 깐깐하게 봐주면서 잘되길 빌어주는듯 했습니다

 

그리고 이재원 어른아이 중간연습에서 깨알같은 신승훈의 코칭 ㅋㅋㅋ

나이는 26살이라 생각하고..

사랑 3번정도 해보고 이별은 2번정도 한걸로 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이별 2번은 이재원이 찬걸로 생각하라고 ㅋㅋ 신승훈 이런점이 재미있고 좋습니다.

이재원 어른아이.. 과연 어떻게 나올까요? 아래 이재원 어른아이 동영상 즐감하세요

동영상 혹시 짤리면 꼭 리플좀 달아주세요^^

관련링크 : 연영과, 연예인 기획사

->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

이재원 어른아이 무대도 훌륭했지만 박의성이 생방송진출을 하게 됐습니다. 신승훈은 "재원이가 말그대로 일취월장 하고 있다. 박의성 같은 경우는 생각했던 것 보다 오늘 실수가 있었다"고 말하며 이재원 어른아이가 선택되는가 했는데요..

신승훈은 "다음을 기대해 보겠다"며 박의성을 생방송에 진출시켰습니다. 그리고 "박의성은 조금만 뭔가를 건들여주면 터져나올 거라고 생각했다"고 말하며 선택 이유를 말했네요.

하지만 떨어진 이재원에 대해 강타는 "재원이는 떨어졌지만 제가 꼭 다른 소속사나 어딘가에 소개를 시켜줄 거다. 재원이는 2년 안에 무언가를 해낼 아이다"고 극찬을 남겨 후일을 기약했습니다

ⓒu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