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보이스코리아 2 다시보기

나아람 나비효과 보코2 나아람 노래 듣기 동영상 다시보기



신승훈팀의 마지막 무대 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욱 참가자들이 스트레스를 다른때보다 더 크게 받고있는듯 한데요. 스트레스 때문인지 참가자들이 컨디션 조절을 제대로 못하기도 하고.. 더 잘하고 싶다는 마음과 여기서 밀리면 끝장이다라는 생각때문에 자기 실력을 제대로 못보여주고 있는듯 합니다.

나비와 최성은 두사람은 절대 여기서 그만둘수 없는 절박한 상황인데요.. 최성은은 형편이 좋지 않고.. 그리고 고달픈 라이브카페로 돌아가기싫고..

그리고 나비는 가수로서 꼭 자신의 이름을 알려보고 싶어서..

나비와 최성은 두사람의 절박함이 돋보이는 무대입니다.

 

하지만 가수경력이 있는 나아람.. 그녀의 이름을 알리고 싶다는 간절함으로 여기까지 왔기때문에 나아람도 포기할수가 없습니다.

 

나비가 자신의 이름으로 비상하고자 마지막 기회를 잡기 위해서 도전해서 신승훈팀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이전 무대에서도 우열을 가리기 힘든무대에서 나비가 당당하게 승리를 차지하고 올라왔지만, 라이브무대에서 만만치 않은 경력과 경험을 쌓은 최성은과.. 비주얼과 가창력을 함께 갖춘 배두훈까지 누구하나 만만한 상대가 없습니다.

마지막 대결입니다. 생방송진출을 두고 싸우는 세사람.. 특히 나비는 자신의 이름으로 생방송무대에 나가고싶은 마음이 간절할 것입니다. 그렇게 꿈꾸던 그 무대.. 나비.. 나아람은 자신의 잠재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요?

 

답답한 마음에 나비가 누군가에게 찾아갑니다. 조언이 필요한가본데요

오빠?

나비 나비효과

와 나비의 인맥이 장난 아니네요 I’m in love을 부른 Ra.D네요! 저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래인데요 나비와 친한 오빠인가봅니다.

나비 나비효과

나비 나비효과

나비 나비효과를 부르자 Ra.D가 잠시 멈추더니 지금 나비가 뭔가에 억눌러져 있다며 이노래는 담담하게불러야 하는데 도대체 왜그러냐고 이야기를 합니다.

나비 나비효과

나비는 자신이 꿈꾸던 무대위에 올라서게 되자 계속 다음 라운드로 가고싶은 마음에 욕심이 생겨서 그 부담감에 그렇다고 털어놓네요

 

나비 나비효과

가수 데뷔후에 자신의 이름을 알리지 못하다가 어려운 결심을 하고 나온 보이스코리아 무대.. 그리고 그 무대에서 자기스타일로 혼자서 노래를 처음 불러본 나비

 

그토록 꿈꿔온 무대위에 선 나비이기에.. 여기서 절대 물러서기 싫을것입니다. 나비의 나비효과는 어떻게 결과가 나올지. 기대됩니다.

->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

관련링크 : 연영과, 연예인 기획사

ⓒu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