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추신수 멀티홈런 연타석홈런 하이라이트 동영상 / 추신수 9호홈런 일본반응



추신수 멀티홈런 즉 추신수 9호홈런+8호 홈런(추신수 연타석홈런)이 터졌군요! 저번 경기에서 대박멋진 끝내기홈런을 보여주면서 타격감의 절정을 보여주더니 오늘은 추신수 연타석홈런(추신수 9호홈런+8호홈런) 입니다.

추신수 연타석홈런(추신수 9호홈런+8호홈런) 보니, 요즘 거의 신들린게 아닐까 싶을정도로 엄청난 활약을 추신수가 보여줬는데요.. 한두번도 아니고 꾸준하게 정말 잘하네요. ㄷㄷㄷㄷ 우리 류현진도 추신수 만큼이나 꾸준하게 대활약 했으면 좋겠습니다.^^

추신수 연타석홈런(추신수 9호홈런 + 8호홈런)으로 팀의 승리를 이끈것은 물론이고 개인기록에서도 단연 앞서 나가고 있습니다.

현재 추신수 득점 1위 / 추신수 멀티홈런

신시내티의 '추추 트레인' 추신수가 한 경기 두 방의 홈런포  추신수 멀티홈런을 터뜨리며 별명답게 기차처럼 힘차게 질주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늘만.. 5타수 4안타를 쳐내며 타율을 3할2푼2리로 끌어올렸는데요.. 정말 미친 성적이죠… 1번타자 파워가 아닙니다..

현재 메이저리그에서 뿐만 아니라 이런 페이스로 간다면 역대급 선수로 꼽힐 수도 있지 않을까 설레발 쳐봅니다.

추신수 멀티홈런으로 현재 신시내티 팬들의 분위기도 한참 업되있는데요. 초반에 추신수를 데려오는것에 의문을 품었던 팬들조차 현재는 추신수의 열렬한 팬이되어서 추신수의 유니폼을 여러벌 구매해 가족들에게도 줬다는 사람이 있을 정도로 추신수의 존재감은 현재 팀내에서 최고입니다.

추신수 멀티홈런(추신수 연타석홈런)

신시내티전에 이은 에이스의 미친 존재감

추신수 멀티홈런

추신수 첫번째 홈런(추신수 8호홈런)은 4회에 나왔습니다. 추신수 8호홈런은  1볼 2스트라이크로 몰린 불리한 볼카운트에서도 집중력을 잃지 않고 매의눈으로 한번의 실수를 딱 때려넘긴 홈런인데요. 약간 높게 제구된 150킬로미터짜리 싱커를 놓치지 않고 그대로 밀어쳐서 왼쪽 담장을 훌쩍 넘겨 버린 추신수 8호홈런!!

추신수는 왼쪽 오른쪽 가운데 골고루 쳐주네요. 

추신수 8호홈런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의 야구팬들이 있는 게시판만 봐도 추신수가 요즘 얼마나 잘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오늘도 추신수 멀티홈런(추신수 연타석홈런) 이야기가 끊이질 않는것 같습니다. 그만큼 우리나라 선수가 해외에서 이렇게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건 기분이 좋은데요

지난번 끝내기에 이어 오늘 추신수 멀티홈런(추신수 연타석홈런) 이 터지자, 신시내티 팬들은 빚을 내서라도 이번에 FA로 풀리는 추신수를 잡아야 한다는 분위기 입니다. 그만큼 추신수 멀티홈런(추신수 연타석홈런)뿐만 아니라 추신수가 기록을 하나하나 만들어나갈수록 팬들과 구단의 마음은 들뜸과 동시에 걱정이 되기도 하는것입니다.

추신수 8호홈런

신시내티가 이번에 과감하게 추신수를 영입한것이 정말 꿀영입이 되었네요. 신시내티에서 이번에 추신수를 영입하면서 우승을 목표로 했다고 하던데 우승은 모르겠지만, 전 시즌보다 더 좋은 성적내는데 추신수 멀티홈런(추신수 연타석홈런)을 보면 추신수가 기대치와 돈값 그 이상을 할것같습니다.

클리블랜드는 FA(프리 에이전트)를 1년 앞둔 추신수를 트레이드 카드로 썼는데요. 클리블랜드 역시 추신수의 가치를 알았지만 FA를 앞둔 추신수의 몸값을 감당할 여력이 없는 상태입니다.

추신수 멀티홈런 / 추신수 연타석홈런

그리고 추신수 8호홈런으로 타격감 조율한 추신수는.. 이제 6회에 다시한번더 사냥에 나서게 됩니다. 추신수 9호홈런은 6회네 터지게 됩니다!. 이번에도 가운데로 살짝 몰린 143킬로미터 싱커를 그대로 잡아당기며, 오른쪽 펜스 너머로 공이 멋지게 날아가며 추신수 9호홈런이 터지게 되었는데요.

추신수 8호홈런은 밀어쳐서 만든 홈런이고, 추신수 9호홈런 당겨쳐서 만든 홈런입니다. 점점 약점이 없어져가는 추신수… 1번타자인데 파워가 3,4번만큼이나 강하고, 볼 선구안은 또 기가막혀.. 나가면 도루해.. 투수로서는 환장할정도로 짜증나는 타자입니다.

추신수 9호홈런 / 추신수 멀티홈런

다른 경기들이 끝나봐야 정확하게 데이터가 나오겠지만 오늘 추신수 멀티홈런(추신수 연타석홈런)으로 두개의 홈런을 때리며 맹타를 휘두른 추신수는 메이저리그 홈런순위 공동6위에 랭크될 것 같습니다.

메이저리그 홈런 5위권에 근접했다니.. 추신수의 위력이 다시한번 느껴집니다.

[업데이트 오늘 추신수 기록 정리]

 내셔널리그 기준

타율 .322 (6위)

출루율 .465 (1위)

장타율 .589 (7위)

홈런 9개 (6위)

볼넷 27개 (3위)

득점 33점 (1위)

 

OPS 1.054  단독 선두

메이저리그 전체 기준으로 하면 크데에 이어서 OPS 2위 

출루율은 단독 1위 득점은 오스틴 잭슨과 공동 1위 볼넷은 4위

엄청난 기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추신수 ㄷㄷ

추신수 9호홈런 / 추신수 멀티홈런

추신수의 파워는 이대호 보다 더 강하다고 하는 말이 있을정도인데요, 예전에 WBC를 위해서 함께 훈련할때 우리나라 포수(이름이 기억이 나질 않네요;;)가 포수자리에서 지켜보니 추신수가 이대호보다 파워가 더 좋은것 같다며 메이저리그 선수는 뭐가달라도 다른것 같다는 말을 한적이 있습니다.

요즘 추신수 활약을 보면 그말이 빈말이 아니었음을 알게됩니다.

추신수 9호홈런 / 추신수 멀티홈런

투수 표정 보이시나요 ㅋㅋㅋ 추신수가 떄리자마자 또맞았네 하는  표정인데요. 힘좋고 빠르고 거기다가 선구안까지 좋으니 타자로선 정말 눈엣가지같은 존재가 아닐 수 없습니다. 

그리고 추신수 연타석홈런(추신수 멀티홈런)같은 멋진 성적들이 터져나와서가 아니라, 추신수는 얼마전부터 더스티 베이커 신시내티 감독의 재임 기간에 가장 훌륭한 톱타자로 평가받기도 했습니다. 추신수의 기록을 보면 그말을 부정할 수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리고 이런 평가가 설레발 잘치는 우리나라 언론이 만들어낸 말이 아니라, 미국 스포츠전문채널 ESPN가 평가한 내용이라 더 믿음직하고 기분도 좋습니다. 추신수 연타석홈런(추신수 멀티홈런)로 인한 득점과 홈런기록, 추신수의 출루율, 타율 등 현재 아주 멋진 성적등 어디하나 흠잡을곳이 없는 추신수 인데요. 

추신수가 현재 베이커 감독이 신시내티를 이끄는 6년 동안 가장 뛰어난 활약을 펼친 톱타자로 꼽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ESPN은 신시내티가 지난 몇년간 계속해서 쓸만한 타자가 많이 않아서 곤란을 격었었는데, 추신수가 신시네티로 오게 되면서 마지막 퍼즐을 맞췄고, 추신수가 이대로만 활약을 계속해서 이어간다면, 신시네티가 포스트시즌을 향해 순항하는데 큰 도움이 될것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추신수 9호홈런 / 추신수 멀티홈런

추신수 연타석홈런(추신수 9호홈런+8호홈런), 추신수가 뛰고 있는 신시내티를 이번 경기에서 승리로 이끌어준 추신수 추신수 연타석홈런(추신수 9호홈런+8호홈런)이 연속으로 빵빵 터지면서 오늘도 추신수는  영웅이 되었습니다.

추신수가 오늘도 멋지게 한건 해줄거라고 굳게 믿고있던 야구팬들 뿐만 아니라, 야구에 크게 관심이 없더라도 우리나라 선수가 해외에서 멋진 활약 보여줬다는 소식에 팬들을은 기분좋은 하루를 보내고 계신듯 합니다.

 

 

추신수 멀티홈런

추신수는 너무나 팽팽하게 진행되던 마이애미와의 경기에서 추신수는 안타도 두개나 떄려내면서 홈런뿐만 아니라 추신수 연타석홈런(추신수 9호홈런+8호홈런)으로 우리나라 팬뿐만 아니라 미국 MLB 신시내티 팬들까지 또한번 흥분의 도가니로 몰아 넣었습니다. 추신수 연타석홈런(추신수 9호홈런+8호홈런) 멋지게 날리며 팀의 승리!!

 

추신수 멀티홈런

아침부터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말린스 파크, 즉 마이애미 홈구장에서 열린 원정 경기에서 시즌 8, 9호 홈런을 연타석에서 날리는 타격 원맨쇼를 보여준 추신수…  오늘 5타수 4안타를 기록했습니다. 정말 아름다운 기록이네요 ㅜ

추신수는 시즌 타율을 3할5리에서 3할2푼2리까지 올렸습니다 출루율은 4할6푼5리라는 엄청난 기록으로 리그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고 OPS 1.054로 내셔널리그 정상에 등극했습니다. 추신수 연타석홈런(추신수 9호홈런+8호홈런), 즉 이번 멀티홈런은 올 시즌 두 번째, 커리어 아홉 번째 입니다.

 

추신수가 최고의 1번타자인 이유 

그리고 추신수가 한 경기에서 4안타를 몰아친 것은 통산 다섯 번째입니다.. 추신수는 2010년과 2012년에도 두 차례씩 한 경기 4안타를 기록한 바 있으며 올 시즌에는 처음이네요

재미있는것은.. 추신수가 올 시즌 터뜨린 9개의 홈런은 모두 솔로 홈런이라는 것입니다. 모두 솔로홈런이라는게 무슨 의미 일까요?

추신수는 주자가 있을 때는 장타를 노리기보다 팀 배팅에 주력한다는 반증입니다. 신시내티로서는 실력도 뛰어나고 팀을 위해 희생도 할 줄 아는 추신수가 최고의 1번 타자일 수밖에 없는 이유입니다.

3타석- 추신수 8호홈런 4타석-연타석홈런 (추신수 9호홈런)

그리고 아래는 추신수 멀티홈런과 함께 나왔던 추신수 안타 장면입니다.

아래는 추신수 연타석 홈런 추신수 9호홈런 8호홈런(추신수 멀티홈런) 일본 반응입니다

ID:XleIlQ5F 속보 추신수가 8호 홈런을 터뜨렸다고 한다.

         ID:UY6LrJCP          또 친거임? 졸 잘나가네

ID:hD3IToFJ 타격 천재 아 아 아아 아아 아아 아아

ID:Z67P7rp9 또?

ID:XleIlQ5F 다시 속보 추신수 8호 홈런에 이어 9호 홈런 터졌다.

ID:88ttsjyG 추신수 8호&9호 연타석 홈런 터졌어 아 아 아 아 아 4타수 4안타 w 얘 뭐지?

ID:EcANGKgs 추신수 8호 홈런과 9호 홈런 왔다 아 아 아 4안타로 타율 급상승

ID:QuEG2ipf 추신수 연타석 홈런 2개에 4타수 4안타 치고 있어. 이건 미친 타격이다.

         ID:BOds1fP1          아시아 최강은 추신수니까, 어찌보면 당연한거라고 본다          솔직히 같은 아시아 인으로서 자랑스러운 때가 있긴하더라

ID:e6LBnBeW 또 쳤다구? 연타석인거임? 얘 뭐지...

ID:hamiLjJz Choo 완전 대활약 중이네. 4타수 4안타고, 게다가 8호 홈런과 쐐기의 연타석 홈런 얘 혼자서 게임을 지배하고 있다. 일본 선수에게는 이런 선수는 없어 이게 DNA 차이인가?

            ID:dOtc8Szq             확실히 뒤떨어진 민족의 열등 유전자는             일본인과 같이 역사에 남을만한 스타 선수는 나오지 않지.

ID:LQcCrqE1 미안하지만 고키로하고 추신수하고는 비교 대상조차 안되는게 사실이다. 유감이지만 내야 안타 뿐인 고키로는 추신수를 이길 수 없어.

ID:kzDKul/B 에에에--- 추신수가 또 폭발하고 있구나,

ID:RAA810Dg 이치로가 몰락하고, 반면 추 혼자서 활약. 다저스의 류도 생각했던 것보다 활약하고 있으니.

ID:UQoND2C3

추신수가 출루율이 그렇게 높은 이유가 뭐지?

잘 모르겠지만, 커트가 능숙한건가? 아님, 베이스에 빠듯하게 붙어 잇어서 투수가 던지기 힘들어서 그런거임?

ID:DzoAsew1

또 아오키는 추신수에게 밀렸군.

ID:MIMFqmr/

또 멀티

ID:yyeoRI63.

아오키의 타율이 .315까지 올라 왔다

            ID:DzoAsew1

            추신수는 현재 4타수 4안타로 .324야. 거기다 홈런 2방 포함

ID:NqbrSAh7

추신수가 펄펄 날고 있다

4-4에 홈런 2개 9호 홈런이라니 이건 있을 수 없다

ID:MdI5eY+T

또 졌군

ID:K3oEaJPs

어제 아오키가 추신수의 타율을 넘었다고 개떠들던 놈 뭐냐www

ID:HZN03eBb

또 NPB=MLB라고 주장하는 또라이 안오냐?…

ID:DWx2rBut 완전히 이건 미친 파워다. 파워가 달라 파워가

ID:Z5A/6D4F 뭐야 이거 wwwwwwwwwwwww

ID:dOtc8Szq 열등 민족이 얼마나 이치로를 무서워하면 질투를 할까 w 아, 열등 민족에서는 명예의전당에 들어갈만한 확실한 스타 선수가 나올리 없기 때문인가보군.

ID:cEl1PrwO 추     파워○컨택트○어깨○주력○수비△ 마츠이 파워○컨택트○어깨×주력×수비× 마츠이의 패배 4툴 추 > 2툴 마츠이

ID:RAA810Dg 이치로도 10년전에는 가장 인정받는 선수였는데 어쩌다 이지경이 되었냐?

ID:dOtc8Szq 이치로는 뒤떨어진 민족에게 있어서 컴플렉스의 대상이니까

ID:2qJnsxWP 이치로를 빨아대면서 추 안티를 동시에 하는 놈은 이상하더라

           ID:PbesfCb0            그렇다고 추신수를 빨아 재낄수는 없잖아 w

            ID:1R/r8Wi1             일부러 관계없는 스레드에까지 추신수를 언급하기 때문에 안티가 생기는거다 이 ㅄ아

ID:BOds1fP1 이치로는 뭐냐, 넌 그냥 죽어라

ID:PbesfCb0 추신수가 그토록 쳐댄다는건 내셔널리그의 수준이 낮다는 거잖아

ID:UNyGmpy4 이치로 타율 .238 2홈런 8타점 출루율 .281 장타율 .331 OPS612 이건 그냥 ㅄ임

ID:OlBS6AmL 오늘도 전범은 고키로 확정

           ID:M3+rXiA7            시끄러워. 개소리 말고 사라져라

ID:Klkp8Jgp 추신수 오늘 5타수 4안타(′∀`) 대단하긴 하다. 추의 홈런은 역시 멋있더만!!!!!

ID:1S7p76j6 이치로 ... 너무 슬프다

ID:7k4PLTX5 북한이나 중국 선수라면 응원하겠지만 한국 선수는 좀…

ID:uny+DDIS 추신수는 연타석 홈런, 반면 이치로는 20타석 연속 무안타 넌 짤린거야 짤린거라고!

ID:czxTEbYu 20타석 연속 출루가 없다는건 냉정하게 생각해보면 그것도 어지간해선 할수없는 대단한거야.

ID:3QYZxfho 이치로 때문에 뿜었다

ID:E+Jk5isF 이치로는 이제 한계가 온걸까

ID:0TwewTuM 이치로는 이제 폐경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ID:JqREl6mV 추는 혼자 게임 다한거 같던데, 굿바이 이치로

ID:lS3jk5ab 추신수는 마츠이의 시즌 캐리어를 큰폭으로 갱신할 것으로 본다. 어째 마츠이가 국민영예상을 받은게 퇴색되 보일 정도다.

ID:kmu/I0Ej 추신수의 가치 있는 홈런으로 팀도 연승이구나!

ID:e64sfHDD

한국 프로야구에서 아시아 홈런 기록을 만든 승엽이 불쌍해진다 w

ID:38tGcsD/

일본인 메이저리그 선수 모두의 홈런수를 합쳐도 추신수 1명에게 이기지 못하는건가

번역기자:미니빵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지난 경기 하이라이트 보셨나요? 아래 클릭!

추신수 끝내기홈런 동영상 추신수 7호홈런 일본반응 해외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