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북한 미사일 발사 동해로 3발 북한 속내는?



북한 미사일 발사는 이제 여의도 불꽃축제처럼 정기적인 행사처럼 느껴집니다. 마치 관심병자가 자기 좀 봐달라고 게시판에다가 어그로글 싸지르는 것과 다를바가 없는데요.

어그로글이야 쓰든말든 상관없지만 북한 미사일이 이렇게 욕을 쳐먹는 이유는 북한 미사일이 북한주민들을 아사시켜 가면서까지 만든것이고 그걸 바다에다가 정기적으로 갖다버리는 행태가 이해할수 없을만큼 더러운 행위라는 것입니다.

북한 미사일도 예전에야 발사할때마다 긴장이 되고 뭔일이 일어나려나 했지만… 

이제 북한 미사일 ㅈㄹ도 하도 해대니 그냥 그러려니… 한다는게 북한으로서는 똥줄탈 일입니다. 외국인들도 북한 미사일 행사에 적응을 해가는 애들이 있다는게 재미있는 현상입니다.

 

북한 미사일 18일인 오늘 발사되었는데요. 3차례에 걸쳐 동해안 일대에서 북동쪽 방향으로 단거리 유도 미사일 3발을 발사했다고 국방부에서 밝혔습니다. 북한 미사일 한방에 돈이 얼만지 참.. 그돈이면 지금도 굶어죽어가고 있는 북한주민들을 얼마나 살릴 수 있을지…

북한 미사일과 관련해서 합동참모본부는 “북한이 오늘 오전 2차례, 오후에 1차례 등 3차례에 걸쳐 동해안 일대에서 북동쪽방향으로 유도탄 3발을 발사했다"며 "이번 발사체는 무수단 등 중장거리 미사일이 아닌 단거리 발사체로 판단된다"고 밝혔습니다.

 

사실 북한 미사일은 어느 나라를 공격하려고 만든게 아닙니다 북한도 자기들이 미사일을 타국 영토에다 떨구는 즉시 자신들의 육체도 지구상에서 사라질것이란걸 누구보다 잘 알기때문에, 밥줘 돈줘라는 말 대신 저렇게 엉뚱한데다가 쏴대는것입니다.

합참은 북한 미사일에 대해서, "북한의 이번 유도탄 발사가 도발로 이어질 것에 대비해 대북감시태세를 강화하는 한편 만반의 대비태세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을뿐 별다른 이야기는 하지 않았습니다. 솔직히 정부도 군도 북한 미사일이 그냥 돈달라는 생때인걸 알고있고, 국민들도 잘 알기에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없는것 아닐까요.

 

군 당국은 이날 단거리 북한 미사일 3발을 발사사실만 간략하게 이야기 했을 뿐 어떤 정확한 시간이나 구체적인 발사 장소 등을 이야기 하지 않았습니다. 정보사항이라서 구체적인 내용은 확인해줄 수 없다고 하네요.. 뭐 어차피 관심도 없습니다.

오늘 북한이 발사한 단거리 발사체는 사거리 120㎞의 KN-02 개량형 미사일이나 신형 지대함 단거리 유도탄일 것으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보면 아냐..

북한 미사일로 추정되는 KN-02는 구 소련제 단거리 미사일인 SS-21을 개량한 이동식 미사일로 북한은 KN-02을 지대공 미사일인 KN-06으로 개량하기 위해 시험발사를 계속해왔다고 하는데요. 쌀떨어져가는 놈들이 칼은 무지하게 갈아대는군요…

 

북한 미사일 최근에 발사된것은 2월과 3월에..  3차 핵실험에 앞서 동해상으로 단거리 미사일 여러 발을 발사한적 있습니다. 북한 미사일이 발사된 가장 최근은 3월15일이네요. 당시에도 이번에 발사한것과 비슷한것 입니다.

아무래도 이번 북한 미사일은 2월 3월에 발사한것을 조금 더 개량해서 시험했거나,, 빨리 자기들 밥달라고 때쓰는것 이외엔 이유가 없어 보입니다.

 

나 얼릉 용돈줘 ㅠㅠ

북한 미사일 자체는 우리에게 위협이 되지 않지만 가장 지금 신경거슬리는건 일본 정권을 쥐고있는 자민당 원숭이들이 북한 미사일을 악용한다는 것이지요. 북한이 저렇게 위협적으로 나오니 자기들도 무장을 해야한다며, 다시 예전처럼 나쁜짓을 밥먹듯이 하던 칼든 사무라이로 돌아가고자 한다는 것인데요.

 

일본이 현재 엔저로 경제적 이득을 지속적으로 보고있는것을 보면 미국이 어느정도 용인해주는것 같기도 하고… 자민당이 계속 이렇게 순항을 하면 안되는데요.. 이번 북한 미사일로 인해서 일본 원숭이들이 또 뭐라고 지껄이며 거슬리게 할지가 더 신경쓰이네요

결론 : 북한 미사일 그냥 뻥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