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막장,대박 사건들 / x파일 /스캔들

손호영 활동중단 자동차 변사체 손호영 여자친구 동거녀



손호영 경찰조사 이게 무슨 기사인가요? 깜짝놀랐네요

손호영 차량에서 여자의 시신이 발견되었다는 기사가 나왔네요. 손호영 경찰조사 기사 즉, 손호영 차량에서 여자 변사체가 발견됐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팬들에게 큰 놀라움을 주고 있습니다.

가수 손호영은 여러분도 잘 아시다시피 GOD의 멤버였던 연예인입니다. 그런 손호영 승용차에서 여성의 변사체가 발견되었다고 하는데요. 생각만해도 끔찍하네요..

손호영 경찰조사 소식은 한 언론은 경찰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손호영 소유의 차량에서 여성의 변사체가 발견됐다"고 보도하면서 손호영 차량 여성 변사체 뉴스가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손호영 자동차 여성 변사체 / 손호영 여자친구 동거녀 / 손호영 활동중단

================

충격받으신분 손가락 한번 콕 눌러주고 내려가주세요!

================

손호영 자동차 변사체 발견 소식때문에 GOD의 팬들이나 여전히 손호영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손호영 팬들이 많이 놀라셨을듯 한데요. 현재 손호영 자동차에서 의문의 여성이 변사체로 발견되면서 언제나 이슈에 목마른 네티즌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손호영 자동차 사건에 사건이 알려지면서 도대체 이게 무슨일이냐며, 벌써부터 쓸데없는 리플들이 달리기 시작하는데요. 그딴건 무시하도록 하고... 손호영 자동차와 여성 변사체와 관련해서, 해당 자동차의 주인이 GOD의 손호영이라고 밝혀지며 연예뉴스를 비롯한 언론들은 손호영 자동차 변사체 소식을 급하게 보도하기 시작했고

손호영 자동차와 여성 시신 소식을 듣게된 네티즌들은 큰 충격과 함께 호기심이 증폭되면서 현재 가장 핫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손호영 자동차 변사체 발견 사건은, 한 언론 기자가 경찰로 부터 소스를 받아서 전하며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손호영 자동차 여성 변사체 / 손호영 여자친구 동거녀 / 손호영 활동중단

손호영 소유의 차량과 여성 변사체 사건의 처음 발단이 된것은, 손호영의 차가 서울 강남 미성아파트 인근에서 오랜시간동안 주차되어있다가, 계속 방치되어있자 불법차량으로 신고되며 견인조치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견인이 된 이후에 차량 주인을 찾기 위해서, 손호영 자동차 내부를 살펴보았고, 손호영 자동차 안에서 여성의 변사체가 발견되면서 경찰에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사건을 전달받은 경찰은 차량번호로 조회했고, 해당 자동차의 소유주가 GOD 멤버였던 손호영이라는것이 밝혀지면서 사건은 커지게 되었는데요. 이건 겉만 보면 무슨 범죄스릴러 드라마나 영화같은 일입니다. 일단 자동차의 소유주가 손호영이기 때문에 여성변사체 사건과 관련해서 손호영이 소환되었고, 관련 조사를 받았다고 합니다.

매체에 따르면 경찰은 "불법 차량으로 신고가 들어와 해당 차량을 15일 서울 강남의 한 아파트 인근에서 견인을 했는데 며칠이 지나도 소유주가 나타나지 않아서 차량 내부를 살펴보니 그 안에 변사체가 있었다"면서 "차량 소유주를 조회해보니 손호영이라서 오늘 오후 늦게 손호영을 불러 조사를 펼쳤다"고 전했습니다.

 

손호영 자동차 여성 변사체 / 손호영 여자친구 동거녀 / 손호영 활동중단

현재 손호영 차량과 여성 변사체 사건과 관련해 손호영이 소속되어있는 CJ E&M 측 관계자는 입장을 밝혔는데요. 

"해당 차량은 손호영의 것이 맞으며, 이번 사건으로 경찰 조사를 받은 것도 사실이다"라며 "현재 정확한 상황을 파악하고 있다"고 밝힌 상태입니다. 아직 그 이외에 이야기는 없습니다.

요즘 연예인 관련 사건들이 유독 많이 터지는듯 한데요. 그래서 손호영 사건또한 주목을 받고있고, 팬들이 더걱정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아직 아무것도 밝혀진것이 없는 상태에서 억측을 내놓는건 매우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손호영 또한 현재 이런 사건이 갑작스럽게 터지면서, 넋이 나간 상태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생각없이 손호영과 이번 자동차 변사체 사건을 연결해서 쓰는 생각없는 리플과 글은 자제해야 할 것입니다. 

손호영 자동차 여성 변사체 / 손호영 여자친구 동거녀 / 손호영 활동중단

손호영 차량과 여성 시신에 대해서 보도했던 언론은 변사체로 발견된 여성이 평소 손호영과 알고 지내던 지인이라고 설명했는데요.

이번 손호영 차량 사건으로 손호영 역시 큰 충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참 무서운 뉴스네요.. 손호영으로서는 얼마나 소름끼쳤을지.. 이사건을 어떻게 봐야할지.. 

손호영의 지인이 어떻게 손호영의 차에서 죽어있었을까요?

 

손호영 자동차 여성 변사체 / 손호영 여자친구 동거녀 / 손호영 활동중단

그리고 추가로 들어온 소식을 전해드리자면, 손호영 차량에서 발견된 여성 변사체의 신분이 밝혀진듯 한데요.

해당 여성은 손호영과 2년 간 교제한 손호영 여자친구로 확인됐다고 합니다. 일간스포츠에서 가장 먼저 밝힌듯 한데요. 해당 언론에서 손호영의 최측근과 연락이 닿았던것 같습니다. 그 측근이 일간스포츠와의 통화에서 

"손호영과 해당 여성이 2년 간 교제를 한 것으로 알고 있다. 손호영의 편안하고 자상한 모습에 끌려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지인들과의 모임에 손호영이 여성과 함께 올 정도로 각별한 사이였다. 최근 헤어졌는지는 잘 모르겠다"고 알렸다고 하네요.

손호영 여자친구라는 말에 대해서는 손호영의 소속사 역시, 자동차에서 변사체로 발견된 그 여성이 손호영과 연이 있는 사람인것을 밝혔다고 하는데요. 소속사 측은 "알고 지낸지 2년 정도 됐다. 두 사람은 최근까지 만남을 이어오다가 손호영이 음반 준비로 바빠지면서 사이가 소원해졌다"며 "연락이 점점 뜸해지다가 최근 일주일 간 연락이 끊어졌다. 손호영과 여성의 가족 모두 걱정하고 있었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손호영 자동차 여성 변사체 / 손호영 여자친구 동거녀 / 손호영 활동중단

손호영 전 여자친구는 연예인도 아니며, 연예계에 종사하고 있는 사람도 아닌, 일반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언론마다 조금씩 내용이 다른데, 최근에 손호영이 음반 준비로 바빠서 사이가 좀 멀어지긴 했다라는 말과 전 여자친구다 라는 말이 같이 나오는데요. 이부분은 시간이 지나면 밝혀지겠지만, 차를 빌려준것으로 봐서는 헤어진 여친이 아니라 사귀고 있는 중이었지만 사이가 좀 멀어졌거나, 이별을 통보한 시점은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지금까지 밝혀진 손호영 자동차 변사체 사건을 정리해보면 

1. 손호영이 지인에게 자동차를 빌려준것으로 파악되고 있으며,

2. 손호영 자동차가 강남 한 아파트 근처에서 불법 주정차 되어있었고.

3. 손호영 자동차(당시에는 몰랐음)가 오랫동안 불법 주정차 되어있자 신고에 의해서 견인.

4. 견인한지 시간이 지났지만 차량 소유주가 파악이 되지않아 차를 열고 뒤져보았고

5. 손호영 자동차 안에서 한 여성 변사체가 발견되면서 경찰에 신고.

6. 손호영은 자신의 차량이 맞기 때문에 경찰서로 출두해서 조사에 응했다 입니다.

7. 해당 여성은 손호영과 2년간 사귄 여자친구이다.

현재까지는 여성이 자살을 한것으로 추정이 되고 있습니다

네티즌들도 많이 놀란듯 하네요

- 손호영 차에서 여자 시신이 발견됐다는데 헐이네요 정말

- 손호영이 그 GOD 손호영 정말 맞는거죠?

- 와 이거 요즘 영화같은 사건들이 왜이리 많은지 손호영 차에서 소름끼치네요..

- 근데 손호영 자동차라고 했는데 차는 잘 안빌려주지 않나요?;; 가족말고는..

- 손호영 방송끝나고 바로 경찰서가소 조사 받았다고 하네요.. 본인도 충격이 클듯 ..

- 와 내일 출근해야 하는데 손호영 기사 보고 지금 멀뚱멀뚱...

- 손호영 동거녀라는 뉴스도 나왔어요

- 손호영 경찰조사 끝났나요? 동거도 했다는 글이 있네요. 단순 지인이 아니네요.

- 이거 또 기자가 막쓴 기사는 아니겠죠? 많고많은 연예인중에 손호영이 라니요;;

- 손호영 사건 이건또 뭐예요?? 이미지 때문인지 진짜 이거 믿기지가 않네요

- 손호영 경찰조사 결과 지금 자살이 가장 유력다고... 유서도 나왔다고 하는데 아직 확인불가..

- 동거녀라네요. 근데 기자들이 하도 기사를 막써서 -_-;;;;

- 손호영 경찰조사 보고 음주운전이거니 했는데.. 와 이거 뭐예요?

그리고 잡설...

손호영 자동차 여성 변사체 / 손호영 여자친구 동거녀 / 손호영 활동중단

일단 제가 글을 쓰고있는 현재까지(5월21일 밤 12시쯤) 밝혀진 내용에 따르면, 자동차를 빌려줬고, 그 대상이 헤어진 전 여자친구라는것인데.. 헤어진 전 여친에게 자동차를 빌려줬다는 것은 서로간의 사이가 여전히 괜찮았다는것인지. 아니면 손호영이 자신의 명의로 자동차를 사서 그 여친에게 선물을 한것인지..

손호영이 음반 준비로 바빠지면서, 손호영 자동차에서 변사체로 발견된 그 여성(여자친구라고 알려진)과 연락이 뜸해졌고, 얼마 전부터 연락이 두절돼 걱정하던 도중에 이같은 소식이 전해졌다고 하는데요. 

가까운 지인들이 만나느 장소에도 데리고 나갈정도로 둘의 사이는 좋았었다고 합니다.(그리고 일부 언론에서는 손호영 동거녀라는 말까지 나오는데요. 확실한 사실여부는 확인되지 않습니다.)

왜 갑자기 그 손호영 여자친구는 자동차에서 갑자기 죽은채로 발견되었을까요.. 경찰 발표가 나중에 나오긴 하겠지만 생각할수록 복잡하네요

2년이면 서로에 대해서 적지 않은 만큼 알정도는 되는 시간인데, 만약에 자살이라는 가정하에 생각을 해본다면 가장 유력한것은 헤어지게 되면서 큰 슬픔과 충동을 느낀 손호영 여자친구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것을 아닐까.. 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손호영 자동차 견인할 당시에는 몰랐냐는 의문이 생길 수도 있는데요, 손호영의 차량이 선팅이 짙게 되어있어서 당시에는 몰랐다고 합니다. 

글을 쓰는 사이에 손호영 공식입장이 나왔네요

 손호영 측 공식입장 전문.

지난 21일 밤 10시부터 12시까지 손호영씨는 강남경찰서에서 사건 관련 조사를 받았으며 경찰서 측의 연락을 받기 전 이 사실에 대해 전혀 인지하지 못한 상태였습니다. 

현재 손호영씨는 조사 후 너무 큰 충격으로 인해 입장을 전할 여유조차 없는 상황임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번 사건의 상대는 손호영씨와 1년 여간 진지하게 교제한 사이로 연예계 종사자가 아닌 일반인입니다. 

사건의 차량은 손호영씨 개인 소유 카니발로써 활동을 위해 구입한 차량으로 상대방의 운전 주행 연습으로 자주 활용해 왔다고 합니다. 

최근 손호영씨가 앨범 작업 관계로 바빠짐에 따라 사소한 다툼이 있었으나 이런 사건으로 확대될 정도는 아닌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때문에 손호영씨는 전혀 예상치 못한 사건에 매우 큰 충격을 받은 상황입니다. 

이로 인해 두시의 데이트, 일말의 순정을 비롯한 모든 공식 활동 진행이 불가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불미스러운 일로 걱정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 

더불어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그리고 손호영 자동차 사건을 초기에 목격한 사람의 글도 올라왔는데요

커뮤니티 한 게시판에 손호영 자동차 사건과 관련된 글이 올라온것은 21일 오후 3시 36분 입니다. 

이 네티즌ㄷ은 “XX구 견인보관소에 근무 중인데 시체 있는 차 견인해왔네요”라는 제목으로 

“방금 견인해온 차, 선팅 심해서 모르고 견인해왔다는데 연락처 확인하려고 들여다보는데 시체가 있었다”

“연탄도 있었다”  “지금 경찰차 5대 왔다” “부패가 심하다고 합니다” “무섭네요… 뉴스에 나올 듯”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손호영이 심각한 충격으로 활동중단도 생각하고 있다고 하네요.. 팬들로서도 타격이 클듯 합니다.

 

로그인이 필요없는 클릭입니다. 열심히 작성한 글쓴이에게 힘이되어주세요

해당 글을 친구에게 보내고 싶으신분은 아래에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아래는 최근에 손호영 노래 들었던것중에 마음에 들었던건데 생각나서 붙여놓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