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류현진 하이라이트 5승 동영상 / 류현진 방어율 / LA다저스 밀워키




[류현진 5승 축하합니다^^]

류현진이 8회까지 던지면서 류현진 5승을 스스로 완벽하게 만들고 내려가는가 했는데. 유리베가 아오키의 타구를 놓치면서 류현진이 8회 중간에 내려가게되었습니다 아 정말 아쉽네요 이거는...

유리베가 그것만 잡아줬어도 류현진이 8회까지 마무리하고 내려갈 수 있었는데요. 아 유리베가 거기서 실수를 하나요 ㅜㅜ

그리고 불안한 LA의 마무리 계투진이 올라왔는데 헐 젠장입니다

거지같은 투구로 계속 안타맞더니 결국 1점... 류현진 자책점 1점 더 올려주고 내려갔습니다. 이로서 류현진 방어율은 3.30 입니다 원래대로라면 3.13인가 18인가로 끝나느거였는데 아 진짜 아쉽네요.. ㅜㅠ

====================================================

==================== 하이라이트 동영상===============

보시면서 손가락한번 톡~해주세요^^ 트윗, 페북버튼은 글 젤 아래있습니다.(모바일은 안보일수도..)

오늘 류뚱 성적

10경기 등판 5승 2패

62.2이닝 57피안타 60탈삼진 22볼넷 23자책 

ERA 3.30 WHIP 1.26 BB/SO 2.73

======================================== 5승 소식

 일단 류현진 5승 이후에 표정에서 눈에 띄는 만족감이 보이는듯 했습니다. ㅋㅋㅋ 한화에서는 맛보지 못했던.. 그런 꿀맛이겠지요. 10경기 만에 5승에 성공한 류현진은 얼굴색이 달라지는것 같네요 ㅋㅋ

류현진 5승경기가 있었던 오늘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의 밀러 파크에서 열린 밀워키 부르어스와의 경기에서 오늘 꼭 이겨줘야하는 경기였고, 감독의 목이 걸렸을 정도로 긴장감 도는 경기였스빈다. 류현진 5승은 7 1/3이닝 6피안타 1피홈런 2실점 2볼넷 4탈삼진을 기록하했습니다. 평균자책점, 즉 류현진 방어율은 3.30 입니다.

류현진이 10경기 만에 벌써 5승을 달성하는군요.. 정말 대단하죠? 류현진이 첨 메이져리그 가고나서 목표로 설정했던, ‘두 자릿수 승리와 최대한 낮은 평균자책점’에 순항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류현진 5승 경기가 끝난후 “공 개수가 적어 많은 이닝을 던질 수 있었다. 전체적으로 괜찮았다”는 소감을 남긴 뒤 “아주 만족스럽다. 처음 세웠던 목표를 지켜가고 있다”며 만족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류현진이 지난경기에서는 아주 조금 아쉬운 부진을 보였었는데요. 그에 관해서는 “애틀란타 때보다 잠을 더 잘 잤다. 여기가 덜 더워서 땀도 적게 났다. 힘든 감은 없었다”며 여유를 보였습니다.

류현진이 아쉽게도 라이언 브라운에게 1점 홈런을 맞은게 옥의 티중 하나네요. 무실점을 하지 못한 것에 대해서는 “올해 안에 언젠가는 이뤄낼 것이라 믿는다”며 류뚱 다운 긍정적인ㄴ 모습을 보였네요^^ 이런모습이 참 좋습니다.

최근 LA다저스가 너무 좋지 못한 성적으로 인해서 감독 경질설이 나돌며 팀 분위기는 그냥 바닥인데요.오늘 류현진과 타선이 선전해주면서 잘 됐네요^^

아래는 지금까지 가장 잘했던 3승 경기 하이라이트 입니다.


류현진 하이라이트


======== 아래는 경기전에 썼던 포스팅입니다 보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 ^^ =====

류현진 경기중계시작했습니다. 류현진 5승 갑시다! 제가 놀다가 들어와서 류현진 경기중계 글이 좀 늦었습니다. 류현진 5승을 노리며 선발등판한 이번 경기,류현진 5승 도전 은 오늘 경기 흐름을 보니 무난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류현진이 차곡차곡 1승씩 쌓아가면서 루키치고는 아주 좋은 성적을 내주는것을 보는게 너무나 즐겁습니다. 류현진 경기중계 보시며 5승도 응원해주시고, 재미있게 보시길 바랍니다.

LA다저스 vs 밀워키 경기. 밀워키가 강팀이 아니기 때문에 '류현진 경기중계'와 류현진 5승 도전에 우리나라 스포츠팬들은 뜬눈으로 밤을 지새고 계실텐데요. 국내 프로야구 팬들 뿐만 아니라 해외 야구팬들까지 류현진 경기중계에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이번 류현진 경기중계가 화재가 되고 있는 이유중 하나는, 상대팀에 일본선수 아오키가 있기 때문이기도 한데요. 우리나라는 아오키에 대해서 별 관심도 없지만, 일본에선 류현진 경기중계에 나오는 아오키와의 대결을 눈여겨 보고 있다고 합니다.

류현진 하이라이트 동영상 류현진 5승 스포티비 유튜브 중계 / LA다저스 밀워키

LA다저스 밀워키 전 류현진 경기중계에서 아오키와의 첫대결에서는 아오키가 불리한 볼카운트에서 안타를 먼저 쳤습니다. 한국시간으로 새벽 2시부터 시작된 류현진 경기중계. 지난번 애틀랜타전에서 류현진이 볼 컨트롤이 조금 좋지 못해, 아주 약간 아쉬운 경기를 보여줬는데요. 류현진이 못했다기 보단 그동안 류현진이 기대보다 훨씬 잘해줬고, 그만큼 높아진 기대 때문에 류현진 경기중계가 있을때마다, 류현진이 에이스 급 경기를 보여줄거라 기대를 했던것 같습니다.

지난 경기에서 아쉽게 올리지 못한 ‘류현진 5승' 은 오늘 경기에서 기필코 이루어지길 기대합니다. 야구 팬들 뿐만 아니라, 야구에 크게 관심이 없는 국내 네티즌들도 우리나라 류현진이 메이져리그에서 국위선양 하는 모습에 관심이 크게 가지고 경기를 챙겨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류현진 경기중계 생중계는 유투브를 통해서 보실수도 있구요, TV 방송은 MBC를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MBC스포츠플러스 에서 허구연 해설위원의 해설이 좀 듣기 싫은분들도 많으실텐데요. 허구라라고 불릴 정도로 좀 듣기 거북한 해설전개가 좀 신경거슬리는 분들은 류현진 경기중계를 인터넷으로 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LA다저스 밀워키 전에서의 류현진 5승 확실하리라 믿습니다!!

유튜브로 류현진 경기중계 보실분은 스마트폰으로도

 

류현진 하이라이트 동영상 류현진 5승 스포티비 유튜브 중계 / LA다저스 밀워키

이번 류현진 선수 등판하는 경기는 밀워키 원정경기인데요, 류현진 경기 생중계는 밀러파크에서 펼쳐집니다. 원정경기라고 쫄 류현진이 아니기 때문에 멘탈은 걱정 없습니다. 몸 컨디션만 좋으면 됩니다. 우리나라 시간으로 5월 23일 목요일 새벽 2시부터 시작된 LA다저스 : 밀워키 원정경기. 류현진 선발등판 경기는 예전에 박찬호를 볼때처럼 가슴이 두근거려 왠만하면 빼먹지 않고 보시는 분들 많으실겁니다.

류현진 5승을 올리면 아주 페이스가 생각보다 훌륭하기 때문에, 시즌 후반에 체력관리만 좀 잘되면, 루키의 성적으로 보기 힘든 결과가 나오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오늘 류현진 경기중계에서 밀워키, 즉 상대 선발 투수는 윌리 페랄타 라는 선수가 선발등판으로 올라왔는데요.

 

류현진 하이라이트 동영상 류현진 5승 스포티비 유튜브 중계 / LA다저스 밀워키

류현진 5승 재물이 될 류현진의 상대팀은 밀워키는 현재 리그 순위 4위 입니다. 밀워키의 성적은 18승 0무 26패. 류현진이 충분히 누를 수 있는 팀입니다. 비록 우리의 LA다저스가 18승 0무 26패로 5위이긴 하지만.. LA다저스 답지 않은 부진 때문이니 곧 극복하리라 기대 합니다.  우리의 소년가장 류현진은 현재 4승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커쇼와 함께 사실상의 원투펀치 인대요.

류현진 선발등판 경기의 상대투수인 윌리 페랄타는 현재 3승입니다. 이전에 한차례 붙었던 두팀. LA다저스 밀워키의 전 경기에서는 2대5. 3점차이로 밀워키가 승리를 거두긴 했습니다.

밀워키가 LA다저스를 상대로 좋은 경기를 보여주고는 있지만, 오늘 LA도 꼭 이겨야하는 입장이고, 오늘 LA다저스들이 2회까지는 선두타자들이 다 출루하고 있는 상황이고, 매우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류현진 하이라이트 동영상 류현진 5승 스포티비 유튜브 중계 / LA다저스 밀워키

오늘 꼭 이겨야하는 류현진 경기중계 LA다저스로서는 류현진 5승의 재물이 될 밀워키를 상대하고 있는데요. LA다저스와 오늘 경기에서  류현진과 맞붙으며 약간 난조를 보이고 있는 지금,  윌리 페랄타는 오늘 경기 이전까지 방어율이 5.94로 꽤나 많이 높은 편이기 때문에 LA다저스 선수들이 기본만 해줘도 3점 이상은 충분히 뽑아줄것으로 보입니다.

반면에 우리의 류현진은 방어율이 3.42로 매우 양호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가끔 야구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3점대가 높은 방어율로 아시는데요. 3점대를 시즌 끝까지 유지한다면 2,3선발은 따놓은 당상일 정도로 굉장히 좋은 기록입니다. 현재 류현진 선발등판하고 있는 오늘 경기는,류현진 5승이 예약되어있는 이번 경기는 밀워키와 11일 만에 다시 붙는 경기인데요.

지난 18일 애틀랜타 전에서의 조금은 답답했던 팀과 류현진의 컨디션으로 패배를 기록했지만, 위기는 곧 기회라죠 오늘은 꼭 투수와 팀동료들이 힘을 합쳐서 류현진 5승과 LA다저스 승리라는 목표를 향해서 똘똘뭉쳐서 달려가길 바랍니다. 오늘 유일하게 긴장하지 않은 사람은 류현진인듯 합니다. ㅎㅎㅎ 지금 류현진 경기중계를 보고 있는데요, 내일 출근하셔야할 평일 새벽인데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보고 계시네요.

 

류현진 하이라이트 동영상 류현진 5승 스포티비 유튜브 중계 / LA다저스 밀워키

다저스 지난 22일 밀워키와 원정 3연전에서 쓴맛을 봤기 떄문에 오늘은 설욕전입니다. 두 번째 경기서 2-5로 패했었고, 2선발인 잭 그레인키를 선발투수로 내세웠지만, 기대했던 그레인키가 컨디션 난조를 보이면서, 친정팀을 상대로 4이닝 9피안타 5실점으로 무너져 버렸기 때문에, 현재 LA다저스와 밀워키는 1승 1패로 양 팀이 팽팽히 맞선 상황입니다.

그런 오늘 23일 류현진 경기중계 ! 위닝시리즈를 향한 3연전 세 번째 경기에 다저스는 루키이자 커쇼와 함게 LA의 에이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류현진을, 밀워키는 윌리 페랄타를 선발투수로 마운드에 올린 상황 입니다.

 

류현진 하이라이트 동영상 류현진 5승 스포티비 유튜브 중계 / LA다저스 밀워키

오늘 류현진 5승이 이루어질  경기에서 가장 관심을 끄는 부분.. 그리고 팀내 긴장을 크게 불어넣고 있는 부분은 다저스 돈 매팅리 감독의 경질설 입니다. 그만큼 현재 팀 분위기가 좋지 않은데요. LA 언론은 이번 밀워키와의 3연전 결과에 따라서 LA의 감독을 맡고있는 매팅리 감독이 경질될지 살아남을지 운명이 결정되기 떄문에 류현진의 어깨가 굉장히 무거운 상황 입니다.

현지 기자들은 류현진 5승 경기인 이번 경기에 앞서 매팅리 감독과 네드 콜레티 단장에게 직접 경질설의 진위여부를 묻기도 했는데요 당시 매팅리 감독은 기분이 좋지 않은 분위기였습니다. 그리고 “나는 아무것도 모른다”고 짧게 답했고, 콜네티 단장도 이와 관련해 답변은 피했을 정도로 현재 초상집 직전의 분위기인듯 합니다.

 

류현진 하이라이트 동영상 류현진 5승 스포티비 유튜브 중계 / LA다저스 밀워키

다저스가 이번 3연전에서 밀워키를 상대로 위닝시리즈를 거두지 못하면, 즉 류현진 5승이 불발되면 류현진이 속해있는 다저스 구단이 오는 24일 휴식일에 매팅리 감독의 경질을 발표한다는 분위기라서 류현진 선발등판 경기인 오늘, 류현진 경기중계가 더욱 재미있으면서고 긴장도가 높아지는 이유 입니다.

현재 류현진 5승의 가장 큰 장애물은 다저스의  타선입니다. 너무나 저조한 컨디션을 보이고 있는 다저스의 팀 타율은 2할5푼5리로 리그 5위지만 팀 OPS가 .688로 11위, 팀 홈런 30개로 14위일 정도로 하위팀같아 보일 정도 입니다. 22일 경기 역시 타선이 10개의 안타를 쳤지만 모두 단타에 그쳤고 잔루는 14개여서 너무나 답답했는데요.

 

류현진 하이라이트 동영상 류현진 5승 스포티비 유튜브 중계 / LA다저스 밀워키

글을 쓰는 현재 2회에 3점 따냈습니다. 더 딸거같아요 류현진 5승 될듯 ㅋㅋ

중심 선수들의 크고 작은 부상과 컨디션 저하가 팀 전체에 발목을 잡고 있는 있어서 LA다저스로는 시즌 초반부터 발이 묶인채로 뛰고있는 셈입니다. 콜네티 단장 역시 “더 득점해야 한다. 타자들이 클러치 상황에서 더 나아질 필요가 있다”며 2할2푼대에 그치고 있는 득점권 타율을 꼬집었을 정도기에 류현진 5승 경기가 쉽지많은 않은 전망입니다.

하지만 류현진 5승 밝은 이유는, 류현진은 선발 등판시 타선으로부터 평소보다 많은 득점지원을 받았아 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2회에 다저스는 득점에 성공하면서 분위기를 이끌어 가고 있는데요. 다저스 타선은 류현진이 선발로 마운드에 오른 경기서 평균 4.6점을 올리고 있고, 경기당 평균 3.0득점 보다 1.6점이 높아 류현진으로서는 이번 기회를 잡아야 합니다.

류현진과 다저스 타선이 이번에도 정박자를 이룬다면, 매팅리 감독도 경질 위기서 탈출할 수 있고, 류현진이 다시한번 팀을 구하며 가치를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경기 보시기전에 손가락한번 톡~^^

경기를 보실분은 오른쪽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류현진 경기생중계 바로보기]

+ 류현진의 팀동료인 에르난데스는 이번 류현진 선발등판 경기에서,  8번타자 포수로 선발출장, 3회 두 번째 타석에서 우측 담장을 넘어가는 솔로 홈런을 터뜨렸습니다. 코어를 7-0으로 벌리는 한 방으로 류현진 5승을 팍팍 밀어줬네요

에르난데스 홈런이 재미있는게, 이날 경기 전까지 에르난데스는 22타수 1안타로 타율이 4푼5리밖에 되지 않는 너무나 저조한 성적을 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날 주전 포수 A.J 엘리스의를 휴식 차원에서 뺴주고, 에르난데스가 선발포수로 류현진과 배터리를 이루머 류현진 5승을 목표로 호흡을 맞췄는데요.

1-0으로 리드한 2회초 무사 1,2루에서 윌리 페랄타의 95마일 패스트볼을 공략해 투수 강습 내야안타로 만루 찬스를 만들며 대량 득점의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ㅎㅎ 류현진 5승이 이래저래 많이 도와주네요

그리고 오늘의 한일전 아오키와 류현진.. 아오키는 별 존재감도 없어요 ㅋㅋ 사실 .. 류현진한테 안타 하나 따내긴 했지만,, 병살타 때리면서 자살도 했거든요 ㅋㅋ

류현진은 관심도없음

우리 류현진 5승 미리 축하합니다. ㅋㅋㅋ^^

류현진 지옥같았던 지난날들 ㅜㅜ 류현진 5승 축하

류현진 지옥같았던 지난날들 ㅜㅜ 류현진 5승 축하

류현진 지옥같았던 지난날들 ㅜㅜ 류현진 5승 축하

류현진 지옥같았던 지난날들 ㅜㅜ 류현진 5승 축하

류현진 지옥같았던 지난날들 ㅜㅜ 류현진 5승 축하

그리고 아래는 류현진 반응이 올라오기 전에 추신수에 대한 반응을 올려봤습니다.

재미로 보세요^^

 첫번째 스레드 : 

월트와 추

 

 

 

pogwilliey: Fox 

게임쇼에서 Jocketty가 인용해서 말하길, 

그는 추를 장기 계약하는것에 굉장히 흥미롭다고 말하더군. 

그를 원하는 여러 사람들한테 말하는데, 

추는 단순히 1년치 계약 가치의 선수보다 훨씬 이상이야.

 

 

 

nattitime: 

손가락을 곂쳐서 보여준다 

*외국인들이 주로 쓰는 행운을 빈다라는 의미입니다

 

 

 

groles: 

불행하게도 일어나지 않을 일이야. 보토에게 너무 많은 돈이 묶여 있어서 방법이 없어. 

그리고 월트는 만약 이번년에 우승하지 못하면 엄청 후회하겠지.

 

 

 

  ->wastedtime: 

     그래서, 넌 우리 레즈의 예산 계획을 알고 있다는거야?

 

 

 

     ->groles: 

      모두가 알지. 첫번째로 가능한 싸게, 두번째로 MO도 보고.

 

 

 

       ->wastedtime; 

         난 너같은애 보면 정말 고의적으로 맞고싶어 환장하는거 같아.

         넌 그저 보토가 얼마나 큰 계약인지만 생각하는가 보지? 

         도대체 너가 말하는 '싼' 계약이란 뭐고, 또 너가 말하는 MO라는건 도대체 뭔데? 어?

 

 

 

       ->red_conan: 

         그래서 너 생각엔 Brandon이 쌀거같아? Marshall, Brox, Luddy도? 

         만약 Arroya를 떠나게 해서 우리가 추를 지킬수 있다면, 

         내생각엔 그렇게하도 해야될꺼같아. 

         내생각엔 월트가 그런 거래를 할거같진 않지만 말이야.

 

 

 

 

wastedtime: 

내생각엔 Groles가 아마 그의 이름을 어릿광대로 바꿔야 된다고 봐, 

아무도 고의적으로 바보가 되진 않거든.

 

 

 

groles: 

당연하게도 Cashtellini 는 Lindner가 아닐뿐더러, 그는 돈을 조금 쓸 예정이지. 

하지만 내년 계약들의 규모가 Votto,Bruce and BP등 작은 규모가 아니거든..

 

 

 

wastedtime:

그래서 다시 원점으로 돌아온거네, 한번 더 물어볼께, 

넌 신시내티의 확정된 내년 예산안이 있니?

 

 

 

  ->groles: 

    아니, 하지만 레즈가 만약 추를 재계약 하지 않는다면, 

    그건 월트가 여태까지 만들어낸 최악의 실수증 하나겠지. 

    물론 깨달았을땐 이미 늦었겠지만 말이야

 

 

 

    ->RedsRevenge: 

     넌 참 멍청하군

 

 

 

    ->wastedtime: 

     이제 내 머리를 쑤셔오는군, 도대체 뒤늦은 후회라는게 어떤 의미야?

 

 

 

 

bigredgum: 

우리가 보토 계약때, 너무 비싸서 싸인을 못했었나? 

그럼 우린 BP는 계약할수 없었겠지 왜냐, 보토가 너무 비싸니깐. 

난 그때 팀의 돈에 대해선 걱정 안해도 된다는걸 깨달았어. 

물론 나는 Bob C's break-even에 대해선 하나도 몰라. 

그러니, 돈에 구애받지 말고, 그냥 해보라고 솔직히 너돈도 아니잖아, 뭘 신경을 써

 

 

 

  ->Band4life: 

    바로 내가 하던 생각과 일치하군

 

 

 

pogwilliey: Fox 

방송에서 날아온 또다른 광고문이구만.

Baker가 말하길, 이팀은 진정한 우승에 전혀 가깝지도 않다고 했어.

 

 

 

 

  ->PhillipsRules: 

    우리한테 말할땐 뭔가 모를법한걸 말해.

 

 

 

machine514: 

폭스 티비가 우리한테 돈을 얼마나 주고있지? 

추는 핫도그 매출과 자리 매출을 책임지고 있다고

 

 

 

trs72: 

맞아, 만약 우리가 추를 재계약 하지 않는다면, 꽤 볼만한 꼴이 보이겠지. 

내가 생각하는 유일한 성공적인 계약은, 만약 우리가 월드 시리즈에서 우승한다는 전제조건하에, 

추를 1년만 재계약 하는거지. 만약 이런 조건이 아니면, 아마 엄청나게 나쁜 트레이드가 될꺼야.

 

 

 

redlegs4ever: 

난 월트한테 의심가는게, 과연 그가 계약의 의지는 있느냐야. 

최고로 좋은건, 추와 Luddy를 LF로 장기계약 하는거지.

 

 

 

Band4life: 

우린 드래프트 킥 선수를 가지고 있어.

 

 

 

 

두번째 쓰레드: 

추신수의 현재 페이스는 115-120개의 볼넷.

 

 

 

 

 

 

I_love_CocaCola: 

저기 바로 엄청난 숫자가 있군. 리드 오프 타자에게 있어 굉장히 어려운거지. 

최근들어 100개 이상의 볼넷을 소화해내는 리드오프 타자를 본적이 없는거 같은데.

 

 

 

  ->RedsRevenge: 

    안타깝지, 70년대 말까지만 해도 그런 사람 꽤 된거 같은데.

 

 

 

     ->red_conan: 

       와 그땐 내가 진짜 어려서 아무것도 모를때인데. 

       내 기억에 이런 주제에 관해서 크리스마스 때면 유난히 많이 올라왔었지

 

 

 

 

ctrybob: 

가장 중요한 질문은, 그가 BB 가 더 높으냐 아니면 HBP가 더 높으냐지.

 

 

 

roboteer:

추 / Didi 

나이: 30/23

BB: 31/17

SO: 37/31

BA: .316/.333

OBP: .463/.398

SLG: .563/.560

OPS: 1.026/.958

H: 50/60

TB: 89/101

2B: 10/6

HR: 9/7

예측되는 2014 연봉: $15 M/ $0.4 M

시간이 말해주겠지 다만, 추는 이번년에 굉장했어. 

만약 우리가 추를 포기한다면 내년에 미치는 끔찍한 실수가 될꺼야. 한번 지켜보자고

 

 

 

 

trs72: 

내생각엔 만약 우리가 이번 월드시리즈에 우승 하지 못한 상태로 트레이드에 들어간다면, 

아마 굉장히 불리하고 나쁜 결과가 나오게 될꺼야.

설사 안그렇다고 해서, 우리가 이번년 월드 시리즈에 우승했고, 

추를 잃는다면 그것또한 전혀 좋은 흐름이 아닐꺼고. 

우린 매우 만족할 만한 리드오프 타자를 찾지 못하니깐.

 

 

 

 

 

 

 

세번째 쓰레드 :브루스 vs 추

 

 

 

 

 

 

RLS11: 

만약, 두 선수중 단 한명의 선수만 5년 장기계약이 가능하다면...

추가 바로 답이지. 그가 훨씬 나은 선수거든

 

 

 

wastedtime: 

이건 답이 굉장히 쉽지, 이번 시즌의 결과를 봐, 브루스는 25개, 추는 30이지. 

우린 지난 2년동안 꽤 많은 다른 선수들을 봐왔지 않았나

 

 

 

redfaninrp: 

난 Heisey에게 한표. 

만약, 그가 단 한번 이라도 공평한 기회를 얻을수 있다면 모두에게 증명해 보일수 있겠지.

 

 

 

RLS11: 

난 여전히 Heisey가 분명 지금의 실력보다 훨씬 더 나은 모습을 보여줄수 있을꺼라고 생각해. 

다행스럽게도, 그는 새로운 팀에서 새로운 시작을 맞고 있으니

 

 

 

   ->redfaninrp: 

     나도 그렇게 생각한다

 

 

 

      ->gfas: 

        난 정말 잘모르겠다...그가 정말 그럴지

 

 

 

 

redlegs4ever: 

브루스에 한표

 

 

 

 

scoringposition: 

물론 만약에 브루스가 정말 놀랄만한 모습을 보여준다면 말이야.

 

 

 

 

redlegs4ever: 

난 추를 좋아하고, 그를 재계약 할수 있게 됬으면 좋겠어. 

하지만 우리의 엄청난 예산이 단순히 그를 잡아두기 위해 투입되는것은 너무 합리적이지 못하지. 

내생각엔 Homer와 Latos가 장기계약직으론 최고가 아닐까 싶어.

번역기자:skskwer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