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막장,대박 사건들 / x파일 /스캔들

손호영 중환자실 / 오열 동영상 / 손호영 자살시도 자살미수



손호영 긴급치료 소식이 전해지면서 손호영 팬들 뿐만 아니라, 손호영 긴급치료 , 손호영 자살시도로 인한 입원 소식에 네티즌들 또한 안타까운 소식에 마음아파하고 있습니다. 

손호영 긴급치료 소식은 손호영이 여자친구의 자살로 인해서 너무나 큰 마음의 상처를 입고 힘들어 하다가.

자살시도를 했으나, 천만 다행으로 자살미수로 그쳤으며 목숨에는 지장이 없는것으로 알려지면서 그나마 한숨을 돌릴 수 있게 됐다고 합니다. 

현재 손호영은 몸과 마음이 극도로 지친상태이며, 경과를 지켜봐야한다고 합니다.

 

손호영 중환자실 자살시도

손호영씨 힘내요 ㅠ

손호영 긴급치료 소식이 전해진것은 오늘 새벽인데요. 5월 24일인 오늘 여자친구가 자살했던 방식과 동일한 방식으로 자살을 시도했으나, 실패로 끝났고  한남동 모 병원 응급의료센터로 옮겨져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병원 측 관계자는 "우리가 말해줄 수 있는 부분이 없다"고 손호영에 대해 말을 아끼는 모습인데요.

혹시라도 걱정된다며 병원을 찾아가는 팬이 없길 바랍니다. 지금 손호영에게 가장 필요한것은 휴식이니까요. 그리고 손호영이 긴급치료 중이긴 하지만, 다행히도 생명에는 아무런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니 한시름 놓으셔도 될것 같습니다.

 

손호영 중환자실 자살시도

여자친구를 떠나보내고 깊은 슬픔에 빠진 손호영..

병원 측은 긴급치료를 받고 있는 손호영의 안정을 위해 응급실 출입을 통제하고 있으니 찾아가셔도 볼 수 없습니다.

손호영 자살기도 사건은, 새벽에 서울시 용산구 서빙고동 한 교회 주차장에 일어났습니다. 손호영은 여자친구의 장례식장에서도 큰 슬픔을 감당하기 힘들어하는 모습이었다고 하는데요. 여자친구가 손호영의 차 안에서 번개탄을 피우고 자살을 했던것과 같은 방법으로

자신의 차안에서 자살을 시도했고, 번개탄의 불이 차안에 옮겨붙으며 큰 화장을 입을수도 있었다고 합니다. 다행히도 운이 좋았던것이, 새벽에 손호영 차량 주변을 지나가던 한 시민이, 연기가 나는 차량 밖으로 피신한 손호영을 보고 신고했다고 합니다.

 

손호영 중환자실 자살시도

손호영 여자친구의 빈소에서

손호영 자살시도 사건과 관련해서 담당하고있는 용산경찰서 관계자는 "정확한 상황에 대한 당사자 확인이 되지 않은 상황이다. 일단 치료가 우선이다"며 말을 아끼고 있으며, 갑작스러운 날벼락 같은 소식에 놀란 소속사 측 역시 "아직 입장을 밝힐 단계가 아니다"고 밝혔습니다.

손호영은 최근 1년여 교제한 여자친구가, 채무와 손호영과의 소원해진 관계로 인해서 자살로 세상을 떠난 후 23일 발인식까지 빈소를 지켰습니다. 장례절차 내내 손호영은 충격과 슬픔에 눈물을 흘려 주변을 안타깝게 했는데요 손호영은 모든 활동을 잠정 중단한 상태입니다.

가장 걱정되는건 자살을 시도하는 사람들은 한번으로 그치지 않는 경우가 많은것입니다.

손호영이 다른생각하지않고 우선 여자친구가 저세상에서라도 푹 쉴수있게 마음 강하게 먹고 버텨줬으면 좋겠습니다.

손호영 사건정리  자동차 변사체 손호영 여자친구 동거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