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서태지 자택 서태지 집 내부 편의시설 서태지 이은성 부부



서태지 자택 서태지 집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한 내용이 공개되었습니다 ^^

서태지(프로필 나이 41세) 배우 이은성(프로필 나이 25세)이 결혼을 발표하면서 큰 이슈가 됐었는데요. 

서태지 결혼소식이 서태지닷컴에 공식입장을 팬들에게 보내는 편지형식으로 밝히면서 이은성과의 결혼 사실을 알렸습니다.

두사람의 결혼은 갑자기 이루어진게 아니라 무려 3년이나 열애를 한 끝에 올리는 결혼이라고 하는데요. 그리고 두사람은 이미 동거중인것으로 알려져 있고,

결혼을 하면 서태지와 이은성은 서태지 자택(서태지 집)에서 함께 시부모님과 살것이라고 하네요


.

 

서태지 자택(서태지 집) 이야기 김구라 강용석 ㅋㅋㅋ 이런거 까발리는 케릭터로 참 잘어울립니다. 서태지 자택(서태지 집)에는 자동문과 엘리베이터가 있다고 하는데요.. 역시 문화대통령 답게 많은 돈을 벌었고, 헐리웃 스타 부럽지 않은 집이네요.. 자동문이라… 정말 편하긴 하겠네요

가끔 컴퓨터로 영화보면서 밥먹을때, 상들고 들어올때 울집 방문이 좀 이상해서 짜증나는데 저 자동문이 엄청 부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서태지 자택(서태지 집)은 대지300평에 건평은 100평 정도라고 합니다.

 

저기 있죠. 엄청 높은곳이네요 동네 자체가 공기가 좋고 조용해서 살기가 좋겠어요.. 그리고 뒤에 웅장하게 산이~ 캬… 아침마다 눈이 절로 떠질듯

 

 

 

서태지 자택(서태지 집) 앞에는 고급스포츠카가 있다고 하네요. 서태지정도면 초고가 수입차가 2-3대 이상은 되지 않을까요? 고급스포츠카는 모든 남자들의 로망이죠. 서태지 정말 부럽습니다. ㅜㅜ

 

서태지 자택(서태지 집)은 시가가 약 50억이라고 합니다. 서태지가 가진 돈에 비하면 그렇게 엄청난 가격은 아닌듯 합니다. 서태지는 수백억짜리 집에 살아도 이상할것 같지가 않아요.

 

서태지 자택(서태지 집)을 짓는 공사기간은 2년이나 걸렸다고 합니다. 지하에는 조그마한 수영장도 있다고 해요. 그리고 음악활동과 영화를 볼 수 있는 시설까지 갖춰져 있다고 하니 집안에 편의점만 있으면 왠만한 생활은 다 가능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