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김지수 다이어트 [동영상] 김지우 햄버거 먹방사진




김지수 다이어트 사진에 충격이 크네요! 우와 김지수 다이어트 사진 정말 정말 놀랍군요 같은사람이라고 누가 생각할까요? 정말 많은 노력을 했나봅니다


'슈스케3' 출신 가수 김지수의 근황사진이 화제인데요.

김지수 다이어트 사진은 23일 김지수의 한 지인 트위터에 올리면서 화제가 되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그 지인은 소속사 사람? ㅎㅎ '너무 큰 버거 이렇게 먹고 운동으로 다이어트에 성공. 60kg대 진입!'이라는 글과 올라온 김지수 다이어트 두장. 사진 속에는 김지수는 맛있는 버거와 포테이도가 놓인 테이블 앞에 앉아있는데요.

햄버거 보다 얼굴이 더 작아보이네요 ㅋㅋㅋ 정말 딴사람입니다.

김지수 다이어트을 보면, 도무지 누구인지 못 알아볼 정도 인데요, 놀라울 정도로 슬림해진 모습! 김지수 사진을 본 여자들은 헐! 소리만 하더군요 ㅎㅎㅎ 예전에는 찾아볼 수 없었던 날카로운 턱선이 생성되었습니다.!

그리고 수염을 깔끔하게 잘라서 훨씬 보기 좋네요. 김지수 다이어트 비법은 뭘까요?

 

김지수 소속사 관계자는 "먹고 싶은 대로 먹으며 하루에 3시간 정도 운동을 했다"며 "60kg대에 진입했지만, 운동중독에 걸린 듯 너무 열심히 해 걱정"이라고 전했는데요. 역시 운동이 최고 입니다

김지수 다이어트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우리가 알고있는 그 슈스케에 나왔던 김지수가 맞냐며 되묻는사람까지 있습니다 ㅎㅎ 김지수가 긁지 않은 복권이었다며 이제라도 팬이되겠다는 분도 보이네요.

한편 김지수는 27일 정규앨범 발매 예정이었으나 타이틀곡 '플리즈(Please)'가 지상파 방송 부적합 판정을 받아 27일 감성발라드 싱글 'Don't let me go'를 발표했습니다.

 

그 후덕한 외모속에 다른 사람이 숨어 있었군요!!! 김지수 다이어트 대박입니다

아래는 김지수 장재인의 신데렐라 입니다.

그리고 김지수 동영상 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