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추신수 10호 홈런 동영상 짤방 추신수 경기중계 바로보기




추신수 10호 홈런 터졌습니다!!!! '추추 트레인' 추신수가 자신을 떠나 보내야 했던, 친정팀을 상대로 시즌 10호 홈런을 터뜨리며 클리브랜드에게 당당하게 한방 줬습니다!

추신수 10호 홈런는 27일인 오늘 새벽 2시에 시작된 경기인,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의 그레이트 아메리칸 볼파크에서 열린 2013시즌 메이저리그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 홈 경기에서 언제나 그렇듯 최고의 1번 타자로 당당하게 나서, 1회말 선두타자 홈런을 터뜨렸습니다.

추신수 10호 홈런 뿐만 아니라 모든 홈런이 솔로홈런 인데요. 추신수가 정말 대단한게 이렇게 나가있는 타자가 없는 경우에만 홈런을 노린다는 것입니다.

루상에 주자가 나가 있으면 철저하게 팀플레이를 하려고 한다는 것이지요. 그래서 추신수 10호 홈런은 더 의미 있습니다.

 

추신수 10호 홈런은, 0-0으로 맞서던 1회 첫 타석에서 상대 선발로 나선 우발도 히메네즈(29)의 4구째 91마일(약 146km)짜리 직구를 받아쳐 왼쪽 담장을 넘기는 멋진 홈런포를 쏘아 올렸는데요.

멀티홈런을 때려낸 지난 16일 마이애미전 이후 10경기 만에 터진 홈런이라 더욱 반갑습니다. 추신수 다시 불붙나요^^ 통산 7번째 리드오프 홈런을 터뜨린 추신수는 지난 23일 뉴욕 메츠전 이후 3경기 연속 무안타 부진을 단번에 씻고 타격감을 되찾은것 같습니다.


신시내티는 추신수의 멋진 홈런에 힘입어 

1회말 현재 클리블랜드에 1-0으로 앞서고 있구요 

계속해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아래는 추신수 홈런 동영상+짤방입니다. 

짤방은

스마트폰으로 동영상 못보시는 분들이 계셔서요^^

손가락 한번 눌러주세요^^ 경기중계는 아래 클릭하세요

추신수 경기중계 : http://www.youtube.com/spotv 클릭 아래는 동영상!!

추신수 10호 홈런

그리고 지난 경기 못보신분들 계실텐데요. 추신수 지난 경기는 시카고 컵스와 홈경기였습니다. 역시 지난 경기역시 1번타자 중견수로 선발출장했구요. 하지만 추신수가 지난 경기는 잠시 쉬어 갔습니다.

2타수 무안타에 고의4구와 몸에 맞는 볼 포함 사사구 3개를 골라냈는데요. 뭐 너무 잘하기만 하면.. 폭주하다가 고장날 수도 있으니 쉬어도 가야죠~^^ 이날 경기 추신수의 하이라이트는 9회말 마지막 타석 일본인 우완 투수 후지카와 규지(33)와 맞대결이 아니었나 싶은데요.

4-4로 팽팽히 맞선 9회말 1사 주자없는 상황에서 추신수는 후지카와가 만나게 됐습니다. 후지카와가 긴장 많이 한것 같더라구요. 한국인 선수인데다 너무나 강타자고 공까지 잘골라네니 ㅋㅋㅋ 두사람은 7구까지 가는 풀카운트 승부를 벌였습니다.

후지카와의 힘있는 패스트볼과 날카로운 스플리터 그리고 추신수의 선구안와 배트컨트롤이 대결을 펼쳤으나....

 

추신수 10호 홈런

결과는 몸에 맞는 볼이었습니다. ㅋㅋㅋ 후지카와가 긴장을 많이 한건지 열받은건지 추신수 몸에 공을 맞췄습니다. ㅎㅎ

후지카와는 93마일 강속구도 던졌고, 예리하게 떨어지는 변화구로 추신수를 삼진으로 유인하려고 했지만, 추신수가 힘만 좋은게 아니라 눈도 좋거든요.. 후지카와가 그렇게 살살살 유인하는데 안따라 가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7구째 93마일 패스트볼이 결국 몸쪽으로 파고들었고, 추신수가 몸을 틀어 피해보려 했지만 오른팔 부근을 맞고 출루했습니다. 팔쪽에 맞았을때 깜짝 놀랐네요.. 부상위험이 많은곳이기 때문이죠. 추신수는 1루에 나간 뒤에도 끊임없는 스킵 동작으로 후지카와 견제구를 받으며 괴롭히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추신수 10호 홈런

추신수 10호 홈런

언제나 야구팬들을 설레게 하는 류현진 추신수~ 두사람이 미국에서 든든하게 팀을 이끌어 나가는 모습이 너무나 보기 좋습니다 추신수 힘 보면 이대호 보다 더 좋은거같아요 ㄷㄷㄷㄷㄷㄷ

 

의사소통도 잘되서 동료들과 친하게 지내는 추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