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이대호 8호홈런 동영상 / 오릭스 한신전 이대호 홈런



이대호 8호홈런 !!! 호무랑 ~!~ 또 터졌네요 이대호 8호홈런이 터지자, 구장을 찾은 팬들은 다시한번 환호성을 지르기 시작합니다!!! 31일인 오늘 터진 이대호 8호홈런!! 오늘 이대호의 홈런은 오릭스 홈구장인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열린 경기에서 나왔는데요.

 

홈경기에서 나와서 그런지 홈팬들이 더욱 기뻐하고 있습니다. 오늘 금요일인데 이대호 8호홈런 때문에 오릭스 팬들이 주말내내 기분이 좋아지겠네요~~ ㅋㅋ 저만의 생각인가요? ㅎㅎ

8호홈런이 터진 이대호 선발경기인, 일본 프로야구 한신-오릭스 경기.

5회 말. 3:1로 앞선 5회말 1사 주자없는 상황에 우리의 돼호, 이대호가 타석에 들어섰습니다.!! 이대호는 한신 선발투수 랜디 메신저가 던진 두번째 공을 그대로 올려치면서 좌월 솔로 홈런을 기록했습니다.

재미있는게 추신수가 때리면 이대호도 때린다는 것입니다 두사람 너무 재밌죠? ㅋㅋㅋ

이대호와 추신수는 부산 수영 초등학교 동창입니다 ㅋㅋ 초딩 친구인 두사람, 추신수와 이대호는 둘이 짜기라도 한것처럼 연일 홈런포를 떄려대며, 미국 일본 양대 리그 프로야구를 씹어먹고 있네요 ㅋㅋㅋ

추신수 홈런은, 28일 그레이트 아메리칸 볼파크서 열린 클리블랜드와의 경기에서 10호 홈런을 터뜨렸고, 이대호가 이걸 보고자극을 받았는지 ㅋㅋ  이대호 역시 같은 날 야쿠르트 스왈로스와 교류전에서 7호 홈런으로 친구야 나도 쳤다 하며 화답을 하는듯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재미있는건 이대호와 추신수 두사람의 홈런포가 겹치는게 처음이 아니라는 겁니다. 제가 날짜가 기억나지 않는데요;; 추신수가 LA 에인절스전에서 마수걸이 홈런포를 때맂, 이대호도 일본에서, 세이부와의 경기에서 2호포를 날리면서 추신수 홈런포에 뒤지지 않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이걸 봤는지 추신수는 그 다음날에도 홈런을 때렸습니다.

그리고 추신수와 이대호의 동시 홈런 소식은 약 3주뒤에 다시한번 나오게 됐습니다. 4월 말에 추신수가 4호 홈런을 치면서, 다시한번 달리기 시작했는데요. 그리고 이대호는 니혼햄 파이터스와 원정 경기에서 4호와 5호 즉 연타석 홈런을 때려주며 친구의 홈런포에 화답했습니다.

그리고 추신수는 뒤질수 없다는 듯이 멋진 홈런포를 펑펑 때렸는데ㅛ ㅋㅋㅋ 2주전에, 이대호가 6호 홈런을 날리자, 이번에는 추신수가 시즌 8호, 9호 홈런을 동시에 폭발시키면서 살아있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런데 추신수가 갑자기 타격감이 안좋아 졌는지 10경기 연속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면서, 타율이 2할대로 떨어졌었는데요. 하지만 추신수는 이대호에게 질 수 없다는 모습으로, 홈런을 떄리며  타격 컨디션을 다시 한번 끌어올립니다. 이대호에 앞서서 두자리 수 홈런 고지에 오른 추신수를 보자 이대호도 바짝 힘이 났나 봅니다. 즉시 이대호는 7호 홈런을 떄리면서, 추신수와 이대호의 4번째 같은날 홈런을 기록 중입니다. ㅎㅎ

현재 추신수는 49경기를 치른 가운데 타율 0.290 10홈런 20타점 현재 메이저리그 1번 타자중 최강입니다.

글고 이대호는 46경기, 타율 0.339 7홈런 33타점을 올리고 있으며, 퍼시픽리그 타율 1위 구요. 

이 두사람이 이렇게 화이팅 하는 이유중 하나는, 군면제 만큼이나 큰 동기부여가 되는 FA를 앞두고 있기 때문입니다. 생애 첫 FA 자격을 취득하게 될 추신수는 벌써부터 ‘1억 달러의 사나이’가 될 것이란 전망이 나올정도로 엄청난 괴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이대호의 몸값도 계속 상승 중입니다. 이대호가 아직  홈런 개수는 많지 않지만, 덩치에 걸맞지 않는, 정교한 타격과 장타력 등  홈런 이외의 타격에서 굉장히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대호 8호홈런 역시 이대호의 파워를 그대로 보여주는군요. 이대호 요즘 너무 잘하는데요/^^ 이대호 추신수 류현진 3명이 우리나라 야구팬들을 너무나 기쁘게 해주고 있습니다.

이대호 8호홈런이 터지자마자, 이대호 8호홈런 동영상을 찾으시는 우리나라 국내팬들이 많으신데요. 우리나라 포털에서 동영상이 올라오는 속도가 너무 늦어서 제가 이대호 8호홈런 동영상을 찾아서 가져왔습니다.

이대호 8호홈런 동영상은 글 아래쪽에 있습니다.^^

이대호는 3일전인, 28일 야쿠르트 스왈로스전에서도 홈런을 터뜨렸는데요!!, 이대호는 7호 홈런을 터뜨린 뒤에 2경기 만에 또다시 홈런을 때려버린것입니다. 보는것만으로도 흐뭇하고 듬직한 이대호!!!

그리고 이대호 8호홈런 으로 인해서 

지난 23일 주니치 드래곤스전 이후 6경기 연속 안타 행진도 이어가며, 

이대호는 멋진 타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대호는 앞선 두 차례 타석에선 안타를 치지 못해 오늘은 쉬어가나 싶었는데요. 1회말 1-0으로 앞선 1사 1루 첫 타석에선 유격수 앞 병살타로 물러났으며 

3회말 2사 1, 3루에선 볼넷을 얻어 출루했지만, 역시 이대호는 한방을 보여주는군요!!

이대호 8호홈런 동영상 재미있게 보세요!!




이대호 8호홈런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