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보이스코리아 2 다시보기

이예준 나가거든 이예준 보이지않는사랑 보코2 파이널라운드 이예준 우승




이예준이 우승했군요. 이예준 우승은 거의 따놓은 당상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벌써 음원을 4개나 냈을 정도로 대중적으로도 인기가 있었고, 코치들 사이에서도 이예준의 노래실력은 인정을 받아왔기 때문인데요..

이예준 나가거든 그리고 이예준 보이지않는사랑 무대는 다른 참가자들이 비해 더 안정적인 노래실력을 보여줬던것 같습니다. 생방송이라 떨린건지 가장 기대헀던 이시몬 마저도 조금은 불안정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이예준 나가거든 , 이예준 보이지않는사랑 무대는 편하게 잘 들었던것 같네요

 

이예준 나가거든 /  이예준 보이지않는사랑

31일 밤 방송됐던 ‘보이스코리아2(이하 보코2)’에서 선보인 이예준 무대. TOP4로 선발된 유다은, 이예준, 윤성기, 이시몬이 생방송을 통해 파이널 라운드를 펼치는 파이널라운드 무대가 펼쳐졌습니다.

 

이예준 나가거든 /  이예준 보이지않는사랑

 

이예준 나가거든 /  이예준 보이지않는사랑

다른 참가자들이 이예준을 가장 많이 견제하고있는것 같다는 강타.. 이예준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서 이예준을 놀이공원에 데리고 가서 함께 데이트를 하는데요. 자상한 강타의 배려심~

그런데 어느 공연을 지켜보던 도중, 갑자기 공연이 중단되고 깜짝 이벤트가 열리는데요

 

ㅎㅎㅎ 공연무대 화면에 강타가 갑자기 프러포즈하듯 영상편지를 띄웁니다. ㅋㅋ

이예준 나가거든 /  이예준 보이지않는사랑

당황한 이예준은 그래도 기분이 좋은지 기쁜마음을 감추지 못하는군요 ㅎㅎㅎ

 

 

무대에서 노래를 열창하는 이예준

그리고 이예준이 부를 첫번째 노래는 나 가거든… 조수미가 불러서 큰 인기를 끌었던 곡입니다. 뒤에도 여러 여자가수들이 한번씩 불렀던 노래죠

 

 

그리고 한곡 더~

이예준이 신승훈에게 애교공세를 펼치는 이유는? ㅋㅋ 바로 이예준이 신승훈의 곡을 부르게 됐기 때문입니다. 재미있게 돌아가네요 ㅎㅎ 강타는 수많은 레전드들의 노래중에 신승훈의 곡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신승훈의 신의 한수..가 아닌 훈수

‘거야’를 언제 하느냐가 가장 중요하다고 하네요 ㅋㅋㅋ 1.8초후에 해야한다는 꺠알같은 조언

 

내일이면 찾아올~~ 그리움 때문일.. 거야~ 이 거야네요 ㅋㅋ

너의죄를 사하노라~ 라고 하면서 이예준을 품어주는 신승훈 ㅎㅎ

 

노래가 끝난후에 신승훈은

 "녹음하면 확실히 목소리가 좋은 친군데, 오늘도 역시 인상 깊게 좋은 노래를 불러줬다"며

 이예준의 실력을 인정해주는 모습을 보이면서, 결국 이예준은 전략적인 선곡, 오랜 시간 연마해온 탄탄한 보컬 내공, 감수성에 기인한 남다른 호소력 등 삼박자를 갖춘 '발라드 프린세스'로 등극, '보코2'의 최종 우승자로 거듭났습니다.

아래 이예준 나가거든 

그리고 이예준 보이지않는사랑 노래 동영상 입니다. 즐감하세요

->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

 

이예준 나가거든 보이지않는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