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불후의명곡 다시보기

바다 소녀시대 불후의명곡 동영상 다시보기 mp3 음질로 듣기



바다 소녀시대 키워드보고 바다가 소녀시대 들어간줄 ㅋㅋㅋ 바다 소녀시대 노래를 부른거였군요. 가창력 하면 바다죠! 바다 없으면 SES도 없었다는 ㅋㅋ 바다가 한동안 공중파무대에서 노래 잘 안부르는거 같더니 이번에 멋지게 한곡 했네요 바다 소녀시대 무대는 호평받기에 충분한 무대였습니다

이승철도 이렇게 환호하고 ㅋㅋ

가수 바다가 명불허전 실력으로 이승철 편 종합 우승을 차지했는데요. 바다 그동안 놀지 않았구나! 아직 살아있구나 하는게 그대로 느껴졌습니다.

바다 소녀시대 무대는 6월1일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 나온 무대 입니다. 바다 살아있눼~~ 소리 나오더라구오ㅛ ㅋㅋㅋ 이승철 편의 두 번째 이야기에서 나온 바다 소녀시대 무대!

 

오 등장부터 심상치 않죠? 기존의 바다 모습을탈피한듯한!

 

바다느 이날 ‘소녀시대’를 선곡했습니다. 오랫만에 공중파 무대에 선 바다는 화이트 숏팬츠로 각선미를 강조한 평소 털털하고 동네 누나같은 느낌이 아닌 연예인같은 모습으로 올라왔어요 ㅎㅎㅎ 무대 위 댄서들과 한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무대를 꾸몄습니다.

뮤지컬 배우로 활동해서 그런지 예전보다 무대매너가 더 좋아진거같아요 무대 위의 디바 바다는 본격적인 퍼포먼스에 앞서 모자와 재킷을 벗어버리고 깜놀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바다 소녀시대가 본격 시작되자 관객들 뿐만 아니라 이승철도 일어나서 팔을 휘두르더군요 ㅋㅋㅋㅋ

 

 

바다 소녀시대 무대는 여가수 한 명의 이렇게 무대를 에너지 가득하게 꽉 채울 수 있구나! 하는 느낌을 줬습니다 무대 위의 열기에 무대 옆에서 대기하던 1부 우승자 울랄라세션도 환호하고 입을 다물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바다 소녀시대 무대는 30대 중반으로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바다는 무대가 끝날때까지 아주 생기 넘치는 표정으로 그 동안 수없이 리메이크 됐던 ‘소녀시대’라는 곡의 종결판을 보여주며 416표로 1부 우승 울랄라세션을 꺾었습니다.

울랄라세션이 오늘 우승할줄 알았는데 ㄷㄷㄷㄷㄷ

 

다른 좋은 무대도 많았는데요  2부 첫 순서로 나선 케이윌은 이승철의 ‘오직 너뿐인 나를’을 선곡했습니다. 케이윌 요즘 자주 보이네요~. 케이윌은 블랙 수트를 입고 무대에 서 진지한 표정으로 노래에 감정을 담아 열창했는데요.

케이윌도 워낙 잘불러서 인지 케이윌의 노래에 바다는 “반칙이다”라고 감탄했습니다. 케이윌 김범수와 더불어 비주얼 가수잖아요 ㅎㅎㅎ  문명진은 “사실 보고 싶은 가수는 아니다. 눈을 감고 들으니 ‘역시’라는 말이 나왔다”고 말할 정도로 잘 불렀습니다.

 

그리고 ‘불후’에 첫 출연한 정인은 싸랑하는 자기 조정치의 도움을 받아서 무대를 펼쳤는데요 ‘친구의 친구를 사랑했네’ㅋㅋ 선곡이 정인과 조정치라서 그런지 괜히 재미있어요 ㅎㅎ 여튼 그노래로 무대에 올랐습니다.

정인은 친구의 친구를 사랑해 힘들어하는 여인의 심경을 담아서 평소의 재미있는 모습을 탈피해 가수 본분을 다하는듯한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분위기를 반전시킨 정인은 경쾌한 반주에 맞춰 사랑에 어쩔 줄 모르는 여인의 마음을 발랄하게 표현, 러블리한 매력을 맘껏 보여줬네요

 

 

또 ‘불후’에 첫 출연한 밴드 디어 클라우드의 보컬 나인은 중성적인 매력을 앞세워 눈길을 끌었구요. ‘안녕이라고 말하지 마’를 선곡한 나인은 허스키한 중저음의 목소리로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렇게 노출도 ㅋㅋㅋ 오늘 바다 소녀시대 무대 끝내줬어요 ㅋㅋ

나인은 재즈바에 있는 기분을 불러일으키는 반주에 

매혹적인 목소리로 관객을 새로운 세계로 빠져들게 해줬습니다.

신용재와 이정은 각각 ‘네버엔딩 스토리’와 ‘인연’을 선곡해 

보컬의 힘을 보여주며 객석을 감동으로 가득 채웠는데요. 

이번 무대 좋은 가수들 많이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ㄷㄷㄷ


바다 소녀시대 불후의명곡 동영상

블로그 보컬 카테고리 보시면 다른 노래 동영상들 무지 많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