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장윤정 고소 장윤정 안티블로그 주소 안티사이트 운영자 고소



장윤정 고소건으로 또 떠들석 하게 됐네요. 

장윤정이 시집가는데 참 많은 고난이 뒤따르는것 같습니다 

도대체 어디부터 잘못된 것일까요..  장윤정 보고있으면 장윤정이 뭘 그리 잘못했길래 이렇게 힘들어해야하나.. 하는 생각에 안쓰럽습니다.

장윤정이 돈벌어서 무슨 사치를 한 것도 아니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확실히 아는것 하나는, 장윤정은 정말 열심히 살았다는 것인데요. 그렇게 젊은시절 다 바쳐서 피땀흘려 살아왔던 댓가가 이렇다는건 가수 일반인을 떠나서 참 가슴아픈 일입니다.

 

장윤정 고소 장윤정 안티블로그 주소 안티사이트 운영자

궁금하신분 손가락 한번 누르고 출발!

장윤정 남동생이나 장윤정 어머니가 방송에 나와서 하는 이야기 들어보니.. 오히려 자폭 수준이고 남의 가족사라 제가 사실 하나하나 다 알수는 없지만, 흘러가는걸 보면 장윤정이 불쌍해보이는건 어쩔수 없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늘 장윤정 고소 기사가 나왔는데요. 장윤정 고소는 장윤정 안티사이트를 운영해온것으로 알려진 한 네티즌에게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하면서, 관련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는 내용이 전해지면서 장윤정 고소 사실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장윤정 고소 장윤정 안티블로그 주소 안티사이트 운영자

장윤정 안티블로그 관련 사건을 수사 중인 인천 남부경찰서는 A씨를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할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검찰에 송치 됐다는것은, 경찰에서 수사가 끝나고 검찰로 넘겨서 재판으로 넘겨야 할지 여부를 판단하는 과정입니다.

장윤정 고소와 관련된 장윤정 안티사이트 라고 알려진 한 블로그는 네이버에서 '콩한XX'라는 이름으로 블로그를 운영 중인 한 네티즌의 블로그 인데요. 장윤정 안티블로그 주인장인 콩한xx라는 네티즌은 장윤정이 도경완 아나운서와 결혼을 발표한 4월 말부터 장윤정의 어머니와 남동생의 주장이 담긴 영상과 인터뷰 기사, 장윤정을 비방하는 글 등을 올리면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장윤정의 열렬한 팬이었다고 하네요)

 

장윤정 고소 장윤정 안티블로그 주소 안티사이트 운영자

해당 장윤정 안티블로그라고 알려진 곳의 블로거는 장윤정으로부터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를 당했고, 해당 블로거는, 4일전인 5월 29일 경찰에 소환되어서 명예훼손 등 관련 혐의로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았다고 합니다

장윤정 안티블로그 라고 알려진곳의 운영자는, 경찰 조사에서 "팬클럽 활동을 하면서 알게 된 장윤정의 어머니로부터 들은 내용을 인터넷에 올렸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일부에서 장윤정 어머니에 대한 추가 조사가 이뤄질 것이란 보도가 나왔지만, 경찰은 이를 부인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장윤정 고소 장윤정 안티블로그 주소 안티사이트 운영자

참 어쩌다 모녀사이가 이렇게 틀어졌을까요… 장윤정이 벌어온 돈으로 집안도 살리고, 장윤정으로 인해서 가족들이 모여살게 되고, 잘살게 되었는데 뭐가 부족해서 이렇게까지 해야하는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장윤정 안티블로그로 알려진 블로그를 장윤정의 외가 친척이 운영한다는 주장에 대해는 인증샷까지 올리며 부인하고 있는데요. 팬카페를 운영하던 시절에 장윤정의 생일파티에서 장윤정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면서,

 

장윤정 고소 장윤정 안티블로그 주소 안티사이트 운영자

"딸에게 버림 받은 엄마를 위로하다가 아주 많이 가까워진 과거 장윤정의 팬일 뿐"이라며 자신의 정체를 밝히면서, "정윤정이 지금까지의 잘못을 인정하고 엄마한테 돌아오기를 바랄 뿐"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제 생각엔 아무리 장윤정 팬이라고 해도 이건 심각한 오지랖 같습니다.

장윤정이 어머니에게 돌아가고 말고는 개인 가정사인데 친척도 아닌사람이 도대체 무슨 권한으로 그렇게 상처까지 주면서 저런짓을 하는지 …;

 

장윤정 고소 장윤정 안티블로그 주소 안티사이트 운영자

물론 너무나 장윤정을 팬으로서 사랑해서 지나친 행동을 하는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긴하지만.. 너무 일을 크게 만드는게 아닌지 걱정스럽습니다.

아래는 장윤정 안티블로그 라고 알려진 콩한xx 블로그 입니다.

장윤정에게 고소당한 장윤정 안티블로그 운영자가 가장 최근에 쓴 글입니다

저는 장윤정으로부터 이미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당하여 5월29일 인천 남부경찰서(사이버팀 최경장)에서 진술을 하고 왔습니다.

가수 장윤정은 장윤정 공식 팬클럽카페 운영자를 고소한 첫번째 연예인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당연이 명예훼손을 했다면 처벌을 받을것 입니다.

여러분도 댓글 잘 쓰세요.

제가 명예가 훼손될 글이라 생각하면 제가 고소를 할지도 몰라요. ㅎ

구러나 욕설등 너무 심하지 않으면 괜찮으니까 걱정 마세요.

그리고 장윤정쪽에서 댓글알바를 수백명 고용했다는 소문을 듣고 있씁니다.

여러분에 호주머니 경제도 어려울텐데 댓글 마니 쓰시고 알바비 두둑히 받으시기 바랍니다.

6월3일 추가말씀 드립니다.

알바가 아닌분들께는 같이 알바 취급을 한것을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혹시 알바분들 제게 자수하시면 후사 하겠습니다.

 

그리고 저글 이전에 자신은 장윤정의 안티블로그가 아닌, 자신이 장윤정을 겨냥해 이런 글을 쓰는 이유를 밝히기도 했는데요

아래는 글내용 입니다

저는 장윤정이 지금까지 잘못을 인정하고 엄마한테 돌아오기를 바라는것 일 뿐 입니다.

만나야만 무슨일이든 해결이 되지 않겠습니까?

장윤정은 1월7일 엄마를 찜질방에 보낸후 일체에 연락을 두절하고 차단하고 있습니다.

100m접근금지(물론 이유없어 기각),  24시간 경호원배치, 이사, 전호번호를 바꾸는등 엄마를 철저히 피하고 있습니다.

엄마가 재산을 탕진해서 그렇다고 하는데 쾌도난마에서 사용처를 공개했듯이 절대로 탕진이라는 표현을 쓸수가 없는 재산관리였습니다.

거기 사용처에는 털어간 집에있던 금고와 엄마의 은행금고에 있던건 포함되지도 않았습니다.

어떻게 탕진에 통장0원에 -10억이란 표현을 할수가 있는지 어이가 없습니다.

저는 딸에게 버림받은 엄마를 위로 하다가 아주 많이 가까워진 과거 장윤정의 팬 일 뿐 입니다.

왜? 엄마를 안 만나는지 왜 버렸는지 장윤정이 말해야 합니다.

재산이 다 있다는데 왜? 탕진했다고 거짓말을 하는지 말해야 합니다.

엄마를 동생을 팬들은 국민을 자신의 유명세를 이용하여 더이상 기망하지 마십시요.

아래 사진은 팬카페 운영자 시절에 생일파티때 찍은사진 입니다.

6월1일 추가/

<콩한자루> 닉네임의 의미는 장윤정의 노래 '콩깍지'  발표시 만든 것으로

콩한자루 만큼  대박을 바라고 콩한자루 만큼 장윤정을 사랑해 주겠다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자신은 장윤정 외가쪽 사람이 아닌것도 밝혔습니다.

제가 참 유명인이 되는군요... 기사에도 다 나오고..

sbs는 장윤정이 글케도 좋나요? 이런 하등 허위기사를 올려서 저를 어떻게 해보시게?

sbs힐링캠프는 엄마에게 사실확인도 않고 가족사를 밝힌 죄로 사과방송이나 준비 하시고...

sbs는 장윤정에 노리갯감이 되지 말고 정신차리길....

장윤정이 댓글알바까지 동원한 모냥인데 재밋네요....

http://etv.sbs.co.kr/news/news_content.jsp?article_id=E10003714472

제 기사링크입니다. 허참...

장윤정 안티블로그 외가 친척이 직접 운영 "가족이 이렇게까지..." 충격

최종편집 : 2013-05-31 12:31:58

 

장윤정 안티블로그라고 알려진 곳의 주소는 

http://blog.naver.com/como2020

입니다. 제가 함부로 저분이 좋은분이다 나쁜분이다 판단하지 않겠습니다. 세상엔 다양한 사람이 존재하고, 속사정을 확실히 알기전까지 누군가를 함부로 판단하는건 좋지 않다고 생각하거든요

방문해보시고 여러분이 한번 판단해보세요